유란시아서 - 서방에서의 앤다이트 확대 : 유럽으로 들어간 아담 자손들

댓글수0 다음블로그 이동

에너지 이야기

유란시아서 - 서방에서의 앤다이트 확대 : 유럽으로 들어간 아담 자손들

Peterkim
댓글수0

□ 서방에서의 앤다이트 확대 : 유럽으로 들어간 아담 자손들 / 기후와 지형의 변화

ANDITE EXPANSION IN THE OCCIDENT : THE ADAMITES ENTER EUROPE / 

CLIMATIC AND GEOLOGIC CHANGES

 

 

80:0.1 유럽의 청색 인종은, 비록 자체적으로 거대한 문화적 문명을 성취하지는 못하였지만, 아담과 섞인 혈통들이 후대의 앤다이트 침입자들과 혼합되었을 때, 보라색 인종과 그 후손인 앤다이트의 시대 이후로 유란시아에 계속 나타났던 것들 중에서 활동적인 문명을 달성하기에 가장 유능한 혈통들 중의 하나를 창출한 생물학적 기초를 제공하였다.

 

80:0.2 현대의 백색 민족은, 아담계열 혈통 중에서 남아 있는 혈통을 흡수하였는데, 이 아담 혈통은 산긱 인종, 일부의 적색 인종 그리고 황색 인종이지만 특별히 청색 인종과 섞이게 되었다. 모든 백색 인종에는 초기의 상당한 비율의 순수한 안돈 자손 혈통이 포함되어 있으며, 초기의 놋 자손 혈통들은 훨씬 더 많이 들어 있다.

-------------------------------------

 

80:1.1 마지막 앤다이트들이 유프라테스 계곡에서 쫓겨나기 전에, 그들의 동족 중에서 많은 사람들이 모험가들, 선생들, 상인들, 그리고 전사들로 유럽에 들어갔다. 보라색 인종이 활동하던 초기 시대 동안에는 지중해 해구(海溝)가 지브랄터Gibraltar 해협과 시칠리아Sicilian 연결육지에 의해서 보호를 받았다. 사람들의 아주 초기 해상 교역 일부는 이러한 내륙 호수들에서 이루어졌는데, 북쪽으로부터 온 청색 인종과 남쪽에서 온 사하라인 들이 동쪽으로부터 온 놋 자손들 그리고 아담 자손들과 그곳에서 만나게 되었다.

 

80:1.2 지중해 해구의 동쪽 지역에서, 놋 자손들은 그들의 가장 광범위한 문화들 중의 하나를 이미 이룩하고 있었으며, 이 중심지들로부터 유럽의 남부 쪽으로 어느 정도 확산되어 들어갔지만 특별히 아프리카 북부 쪽으로 더 많이 들어갔다. 넓은 머리를 가진 놋 자손-앤다이트 시리아인 들은, 서서히 융기되는 나일 삼각주(三角洲)에 정착하였기 때문에 도기(陶器) 제조술과 농업을 매우 일찍부터 도입하였다. 또한 그들은 양, 염소, 소, 그리고 길들여진 다른 동물들을 수입하였으며 크게 개선된 금속 가공방법을 들여왔는데, 그 당시에는 시리아가 그러한 산업의 중심지였다.

 

80:1.3 30,00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이집트에는 메소포타미아인 들이 꾸준하게 이주해 들어왔는데, 그들을 따라 예술과 문화가 전해져서 나일 계곡에 풍성하게 심어졌다. 그러나 엄청난 숫자의 사하라 민족들이 유입되어 나일 강 주변의 초기 문명을 크게 악화시켰기 때문에 약 15,000년 전에는 이집트의 문화 수준이 가장 낮은 차원으로 떨어졌다.

 

80:1.4 그러나 초기 시대에는 아담 자손들의 서부 이주를 방해하는 것이 거의 없었다. 사하라는 목동들과 농사짓는 사람들이 널리 퍼져 있는 넓은 목초지였다. 사하라에 사는 이 사람들은 제조업에 종사한 적이 없었을 뿐만 아니라, 도시를 건설한 적도 없었다. 그들은 사멸된 녹색 그리고 오렌지색 인종들의 혈통을 많이 간직한 남색- 검은색 집단에 속하였다. 그러나 그들은, 습기가 많은 바람의 방향이 바뀌어 부유하고 평화로운 문명을 소멸시키고 그 땅이 융기되기 전까지, 아주 제한된 양의 보라색 유전자를 받았다.

 

80:1.5 아담의 피가 대부분의 인류에게 공유되었지만, 다른 종족들보다 더 확실하게 제공된 어떤 종족들이 있었다. 인도의 혼합된 종족들과 아프리카에 있는 짙은 색의 사람들은 아담 자손의 흥미를 끌지 못하였다. 적색 인종이 멀리 이주하여 아메리카로 들어가지 않았다면 그들은 적색 인종과 자유롭게 섞였을 것이며, 황색 인종과도 아무 거리낌 없이 그렇게 되었겠지만, 황색 인종도 마찬가지로 너무 먼 아시아 지역에 있었기 때문에 접촉하기가 힘들었다. 그렇기 때문에, 모험심이나 애타심이 작용하였을 때, 또는 유프라테스에서 쫓겨나게 되었을 때, 그들은 유럽에 있는 청색 인종들과 결합하는 것을 매우 자연스럽게 선택하였던 것이다.

 

80:1.6 그 당시에 유럽을 지배하고 있던 청색 인종은, 초기에 이주하던 아담 자손들에게 불쾌감을 주는 종교적 관습을 전혀 갖고 있지 않았으며, 보라색 인종과 청색 인종은 서로 성적 끌어당김을 매우 많이 느꼈다. 청색 인종들 중에서 가장 우수한 사람들은, 아담 자손과 결혼하도록 허락 받는 것을 매우 큰 영광으로 생각하였다. 모든 청색 남성은 어떤 아담 자손 여인의 호감을 살 수 있을 만큼 능숙하고 예술적인 상태가 되고자 하는 야심을 품었으며, 우수한 청색 여인의 최고 소원은 아담 자손의 관심을 끄는 것이었다.

 

80:1.7 이주하는 에덴의 아들들은 청색 인종 중에서 가장 수준 높은 유형의 사람들과 서서히 결합하게 되었는데, 끈질기게 버티는 네안데르탈 혈통을 무자비하게 멸절시키면서 자기들의 문화적 관습들을 활성화시켰다. 이러한 종족 혼합 기법은, 열등한 혈통들을 제거시키는 것과 함께 , 강건하고 진보적인 집단을 12 이상 낳았는데, 이들 가운데 하나를 너희는 크로마뇽인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80:1.8 이러한 이유들과 또 다른 이유들로 인하여, 이주하기에 더 유리한 조건이 조금도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메소포타미아 문화의 초기 물결이 거의 독점적으로 유럽을 향해 방향을 잡았던 것이다. 그리고 근대 유럽 문명이 앞서게 된 것은 바로 이러한 환경 때문이었다.

 

크로마뇽인 벽화 라스코 동굴

--------------------------------------

 

80:2.1 유럽으로 들어간 보라색 인종의 초기 확대는, 상당히 갑작스러운 특정한 기후 그리고 지형 변화에 의해서 가로막혔다. 북쪽의 얼음 덩어리들이 물러감에 따라, 수분이 많은 바람이 서쪽 방향에서 북쪽 방향으로 바뀌었고, 거대한 사하라의 끝없이 펼쳐진 목초지 지역들이 점차적으로 불모의 사막 지대로 바뀌었다. 키가 작고 갈색 머리와 검은 눈을 가졌으며 얼굴이 긴, 거대한 사하라 고원의 거주자들이, 이러한 건조 현상 때문에 흩어졌다.

 

80:2.2 보다 순수한 남색 인종의 집단이 남쪽으로 이동하여 중앙아프리카의 밀림 지대에 이르렀으며, 그 후로 그들은 그곳에 계속 남아있게 되었다. 비교적 더 많이 혼합된 집단들이 세 방향으로 퍼져나갔는데: 우수한 부족들은 서쪽으로 이주하여 스페인으로 갔고 그곳에서부터 인접된 유럽 지역으로 들어갔으며, 후대에 지중해 지역에 있었던 얼굴이 길고 갈색 머리를 가진 인종의 핵심을 형성하였다. 가장 진보가 안 된 집단들은 사하라 고원의 동쪽으로 향하였고 아라비아로 이주하였으며 그곳에서 북부 메소포타미아와 인도를 거쳐 멀리 떨어진 실론 섬까지 이르렀다. 중앙 집단은 북쪽과 동쪽으로 이동하여 나일 계곡에 이르렀고 팔레스타인으로 들어가기도 하였다.

 

80:2.3 데칸으로부터 이란과 메소포타미아를 통과하고 지중해의 양쪽 해안선을 따라 흩어졌던 근대의 민족들 속에서 어느 정도의 유사성이 나타나는 것은, 이러한 2차 산긱 인종의 뿌리 때문이다.

 

80:2.4 아프리카에서 이러한 기후 변화가 일어날 무렵에, 잉글랜드가 대륙으로부터 분리되었고, 덴마크가 바다 밑으로부터 융기되었으며, 지중해의 서쪽 해구(海溝)를 막는 지브랄타 해협이 지진의 영향으로 길을 열어주게 되어, 이 내륙 호수의 수위가 갑자기 높아져서 대서양과 같은 높이가 되었다. 이윽고 시칠리아 연결 육지가 가라앉으면서, 지중해라는 하나의 바다가 탄생되었고 대서양과 연결되었다. 이러한 자연의 대격변으로 인하여 인간의 수많은 거주지들이 홍수를 당하였으며, 세계의 전체 역사 중에서 가장 많은 생명의 손실이 야기되었다.

 

80:2.5 지중해 분지가 이렇게 삼켜진 것은 아담 후손들의 서쪽 방향 이주는 즉시 줄어들었고, 반면에 사하라 사람들이 대량으로 유입되어 그들은 증가하는 인구를 해결하기 위해 에덴의 북쪽과 동쪽으로 탈출구를 찾지 않을 수 없게 되었다. 티그리스와 유프라테스 계곡으로부터 아담의 후손들이 북쪽으로 여행하게 되면서, 그들은 그 당시에 확대되어 있었던 카스피 해와 많은 산들로 가로막히게 되었다. 그리고 여러 세대 동안 아담 자손들은 투르케스탄 전역으로 흩어진 정착지 주변의 땅을 경작하면서 사냥과 목축을 하였다. 훌륭한 이 민족은 자기들의 영역을 서서히 유럽으로 확장시켰다. 그러나 이 때 동쪽으로부터 유럽으로 들어간 아담 자손들은 아시아의 문화보다 청색 인종의 문화가 수천 년 뒤쳐져 있는 것을 발견하였는데, 그것은 이 지역이 메소포타미아와 거의 완벽하게 접촉이 없었기 때문이었다.

 

UrantiaBook [80:0.1~2][80:1.1~8][80:2.1~5]

제 80 편 서방에서의 앤다이트 확대

    1. 유럽으로 들어간 아담 자손들

    2. 기후와 지형의 변화

----------------------

 

 

********************

의식확대와 영적진보를 위한 <유란시아 스터디>

온라인(Skype "dharmahan")

문의 : 010-2388-6201 마한

 

 

 

맨위로

http://blog.daum.net/petercskim/7887353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