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순이 많이 늘어났어요. 압박ㅈㅇ를 많이 해서 그런거같은데...

댓글수0 다음블로그 이동

여성 회음성형수술/└ 레이저 소음순성형

소음순이 많이 늘어났어요. 압박ㅈㅇ를 많이 해서 그런거같은데...

박원장
댓글수0
소음순이 많이 늘어났어요. 압박ㅈㅇ를 많이 해서 그런거같은데...
색도 어두워지고 대음순 밖으로 늘어져있어요..ㅠㅠ
남자들이 나중에 보고 여기저기 많이 하고다녔다고 생각할까요? ㅠ 엄마는 나중에 이혼사유가 될 수도 있다는데... 남자들 그정도로 여자 생식기 모양에 신경써요?
그런데 남자들도 ㅈㅇ많이 하고 색도 다 어둡잖아요...

 

 

 

[A]

 

 

 

안녕하세요? 산부인과 전문의 박평식입니다.  

 

- 소음순 모양이 자위행위나 염증과 관련 있나? 

 

소음순이 늘어난 거와 자위행위와는 큰 상관이 없어요. 물론 지속적인 자극이 소음순에 가해지거나, 반복되는 소음순 염증으로 인해서 소음순 모양이 약간 달라질 수도 있지만, 대부분은 유전적으로 결정된 소음순 모양이 사춘기를 거치면서 발현되는 거예요. 즉, 소음순의 모양은 이미 정해져 있다는 거죠.  


소음순의 색깔도 한 번 검게 됐다면 자연적으로는 다시 핑크빛으로 돌아오지 않아요. 많은 분들이 소음순 색깔이 검게 되는데, 이 또한 대부분 유전이예요.  

 

    

- 속옷이나 비데 때문에 소음순이 늘어날 수 있나? 

 

속옷이나 비데 때문에 소음순이 늘어나진 않아요. 

물론 잦은 비데 사용으로 인해서 외음부가 건조해질 수 있고, 질속으로 물이 자주 들어간다면 질 스스로의 정화능력이 떨어져 질염 발생에 취약해 질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속옷 때문에 소음순이 자극을 받아 불편할 수는 있지만, 속옷 때문에 소음순이 늘어난다고는 할 수 없어요. 즉, 소음순이 늘어났기 때문에 끼는 속옷에 불편을 느끼는 거죠. 


생리주기에 따라서 눈에 띄는 소음순의 크기 변화는 대부분 없습니다만, 일부에서는 주기적으로 생리직전부터 일시적으로 붓기도 합니다. ; 만약 이렇다면 혈액순환이 잘 되도록, 꽉 쪼인 속옷보다는 조금 헐렁한 속옷을 입으시고 다리를 꼬고 앉는 자세 등은 삼가세요.

대음순 부위가 위축됐거나, 그 부위에 주름이 많은 이유도 주로 선천적으로 결정이 되는데요. 마른 체형이라면 그 정도가 더 심할 수도 있어요. 


* 자위를 할 때 삽입은 하지 마시구요. ( 처녀막 파열 우려뿐만 아니라 감염 우려 때문에..)

간혹 무리한 자위나 비위생적인 자위로 인해서 질 분비물이 많아질 수도 있습니다. 

 

만약, 질 분비물에서 악취가 나거나, 색깔이 노랗게 되면서 냉이 많아지거나, 회색이면서 분비물에서 거품도 묻어 나온다든지, 갈색의 질 분비물이나, (생리기간이 아닌데도) 냉에서 피가 섞여서 나온다면, 거기에 대한 진찰과 필요시에 (약물)치료를 받으면 대부분 해결이 되구요.

외음부에 통증이 심하거나, 뾰루지 같은 게 번진다면 역시 진찰이 필요하지요.


p.s :

자위의 평균적인 횟수는 정해져있지 않지만, 일상생활에 지장이 가거나, 몸 상태가 나빠진다면 중단하거나 횟수를 줄여야 겠지요. 심한 자위로 인해서 몸 컨디션이 망가진다면 생리불순이 생길 수도 있구요.


감사합니다. 

 

 

레이저질성형정보:삼성산부인과의원( http://www.petiteclinic.com/)
<이쁜이수술/소음순성형/양귀비수술/처녀막수술/음핵성형/요실금수술>
수술문의 010-4327-5883(24시간 상담)

 

 

맨위로

http://blog.daum.net/petiteclinic/5817421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