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리 운 추 억 을 ~~

{중국 강서성} 국가급풍경명승구로서 기암괴석이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링산(영산)

작성일 작성자 꼬끼오

 링산은 상라오(上饶)시에 있으며 지금 현재는 한창 개발 중에 있다.

링산은 멀리서 바라보면 설악산의 울산바위와 흡사하기도 하지만 아직 등산로와 탐방로가 개방이 되어 있지를 않아서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서 한 바퀴를 돌아보는 원점 코스이기도 하다. 케이블카를 타고 약 1.000미터를 올라서 아래로 내려다보면 링산의 기암괴석과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경이 마치 한 폭의 그림 같이 느껴지기도 할 것이다. 

 

하지만 링산은 중국의 삼청산과 거의 비슷한 풍경구로서 느낌은 다르기만 하다.

등산로가 개방이 되어 있지를 않아서 유리 잔도와 벼랑 끝 난간대의 탐방로를 이용하여 한 바퀴를 돌아보면서 아름다운 풍경에

놀라고 또한 기암괴석과 거대한 바위에 놀라면서 눈이 호강하기도 한다. ㅎㅎ   링산은 탐방로를 따라서  한 바퀴를 도는데는  약 3~4시간

이면 충분하게 사진도 찍으면서 관광을 즐길 수가 있을 것이다.  

 

 

링산(, 영산)은

 풍경명승구는 장시성(西) 상라오시(, 상요시) 상라오현(, 상요현) 북부에 위치하고 있는

국가급풍경명승구로 동쪽으로 위산현(, 옥산현), 서쪽으로 헝펑현(, 횡봉현), 북쪽으로 더싱시(, 덕흥시)와 접하고 있다.

2006년 10월 성급풍경명승구, 2009년 국가급풍경명승구가 되었으며 면적은 160㎢이다.

링산(, 영산)은 상라오시()의 핵심 관광지로 자연환경이 독특하고 지질구조가 복잡하며 지형의 유형이 다양하다.

링산()은 화이위산(怀, 회옥산) 지맥에 속하며 동북에서 서남 주향()으로 해발 1,000~1,400m이며 주봉은 해발 1,496m이다.

 또한 도교와 불교의 성지로 도가() 33복지()이다.

 

 

 

 

링산의 기암괴석과 함께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경에 보는 이로 하여금 어느 누구든지 놀라지 않을 수가 없을 것이다.

 

 

 

 

링산의 풍경명승구는 장시성(西) 상라오시(, 상요시) 상라오현(, 상요현) 북부에 위치하고 있는

 국가급풍경명승구로 동쪽으로 위산현(, 옥산현), 서쪽으로 헝펑현(, 횡봉현), 북쪽으로 더싱시(, 덕흥시)와 접하고 있다.

 2006년 10월 성급풍경명승구, 2009년 국가급풍경명승구가 되었으며 면적은 160㎢이다.

 

 

 

 

 

링산은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서 한 바퀴를 도는 원점 코스이기도 한다.

케이블카의 고도 차이는 약 1,000미터를 올라가야 하기도 한다.

 

 

 

 

 

 

링산에서 아래로 내려다본 운해의 아름다운 풍경이 장관을 이루기도 한다.

 

 

 

 

링산은 등산코스가 별도로 없이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서 중간중간에 이렇게 벼랑끝의 탐방로를 이용하여 구경을 할수가 있다.

기암괴석의 웅장한 바위가 금방이라고 아래로 떨어지는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한다.

 

 

 

 

 

링산의 벼랑끝 난간대를 따라서 탐방을 하기도 하지만 위에 사진으로 보는 것처럼 낭떠러지의 아래로 내려다보면 오금이 저려오기도 하면서

고소공포증이 있는 분들은 구경을 하기란 다소 많은 부담이 있기도 할 것이다.

 

 

 

 

 

링산의 웅장한 기암괴석과 바위는 장관을 이루면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선사하기도 할 것이다.

좌측의 바위에서 암벽등반을 하면 좋을 것이다. ㅎㅎ

 

 

 

 

 

링산의 탐방로를 따라서 한 바퀴 둘러보면 이렇게 기암괴석의 아름다운 풍경에 감탄사를 저절로 토해내기도 할 것이다.

거대한 바위에 눈이 호강하기도 한다.

 

 

 

 

 

 

ㅎㅎ 이것이 무엇으로 보이는가여~~

링산의 남근석 바위가 하늘을 찌를듯이 우뚝하게 솟아 올라 그 위용을 과시하기도 한다.

역시 하늘로 치솟고 있는 바위에 연발 탄성을 자라내기도 한다. ㅋㅋ

 

 

 

 

 

링산의 기암괴석과 어우러진 국가급풍경명승구는 역시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기도 한다.

우측으로 길게 늘어진 칼바위의 능선이 상상만으로는 자연의 위대함을 말 할 수가 없기도 하다. ㅎㅎ

 

 

 

 

 

링산의 아름다운 풍경구를 탐방로를 따라서 구경을 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보이기도 한다,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면서 관광객들은 연신 카메라의 셔트를 눌러보기도 한다.

 

 

 

 

 

 

기암괴석이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하기도 한다.

자연이 만들어준 선물이 역시 위대하기도 하다. ㅎㅎ

 

 

 

 

 

 

링산의 이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면 어느 누구든지 감탄사를 토해내지않을 수가 없을 것이다.

다양한 바위와 기암괴석이 저마다 독특한 자태를 뽐내면서 관광객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기도 한다.

와우!! 하는 감탄사에 눈이 팍 돌아가기도 한다. ㅋㅋ

 

 

 

방가방가요 ^**^    방문을 환영합니다.

좋은하루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복 받으실 것입니다. ㅎㅎ

          아울러 더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