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리 운 추 억 을 ~~

{제주도 서귀포시} 신효월라봉영농조합법인에서 생산하는 귤뜨레 효돈감귤의 맛이 최고다. //효돈감귤

작성일 작성자 꼬끼오

신효월라봉영농조합법인에서

생산하는 귤뜨레 효돈감귤의 맛이 최고다.



신효동은 예로부터 우리나라에서 감귤 재배에 있어 최고의 자연조건을 갖추고 있는 지역으로,

지금도 전국 모든 곳에서 최고의 감귤을 인정받고 있다고 자부하기도 한다. 또한 최고 품질의 감귤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고자 열과 성을 다하여 현재 타이벡, 초성, 유기농 재배 등 모든 부분에 앞장서서 연구하고 노력을 하는 조합원들이 농사를 잘 지어서 그런지 신효월라봉영농조합법인에서 생산하는 귤뜨레 효돈감귤은 전국에서 최고시세의 경매가를 기록하기도 하였다고 한다. 그리고 안전한 먹을거리 및 고객에게 믿음을 주기위해 재배 전 과정을 소비자에게 알려주는 생산 이력제를 적용하고 있기도 하다. 그리고 신효월라봉영농조합법인의 공동선별장에는  조합원들이 생산한 감귤은 도 내에 몇 없는 비파괴 당도 광센서 선과기를 통해 당 11브릭스 이상, 산도 1퍼센트 미만의 명품 감귤을 공급하고 있어서 전국의 소비자 분들은 먹어보지 않으면 감귤의 맛을 알수가 없을 것이다.    



신효월라봉영농조합법인의 공동선별장에서 작업을 하는 전경이다.






농민들이 생산한 감귤을 이곳의 선과장에 입고를 하면 제일로 먼저 세척작업 과정을 거치기도 한다.

깨끗하게 세척한 감귤은 라인을 타고 선과기로 들어가기도 한다.







감귤을 깨끗하게 세척하여 선과기를 통과하기도 한다.






감귤을 선별하는 것은 이렇게 자동라인을 타고 포장을 하기 까지는 여러 단계를 거치기도 한다.





선별과정에서 자동라인을 타고 나와서 감귤의 크기에 따라서 선별이 되기도 한다.






자동선별기에서 통과한  감귤은 크기에 따라서 구분이 되기도 한다.






자동선별한 감귤은 크기에 따라서 박스에 포장을 하기도 한다.

박스의 무게는 위에 전자 저울이 하나씩 부착되어 있기도 하다.

그래서 5kg의 감귤 1상자도 자동으로 무게를 체크하여 포장이 되기도 한다.

만약에 귤뜨레 효돈감귤을 사다 드시려면 위에 포장한 노란 박스의 디자인을 기억하시고 대형마트나 과일가게에서 구입을 하면된다.

하지만 이 상표의 귤뜨레 감귤은 다 같은 5kg의 한 상자라도 다른 감귤보다는 월등하게 비싸다.

그래서 먹어보면 맛을 알 수가 있겠지만 당도가 높고 식감이 좋은 것이 귤뜨레 감귤의 특징이다.






뀰뜨레 효돈감귤의 한 상자가 자동으로 테이프를 발라서 포장되어 라인을 통과하기도 한다.






귤뜨레 효돈감귤의 노란 박스는 수 십년간에 걸쳐서 꼬끼오가 대구에서 제주도까지  60만장을 납품을 하기도 한다. ㅎㅎ

그래서 효돈귤뜨레 감귤은 본인이 수 십년동안에 먹어보았기 때문에 그 맛은 믿을 수가 있으며 품질을 보장하기도 한다.

나의 영원한 거래처이기도 하다.





선과장에서 신효월라봉영농조합법인의 사무장과 박스 납품에 대한 상의를 하기도 한다.








방가방가요 ^**^    방문을 환영합니다.


좋은하루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복 받으실 것입니다. ㅎㅎ

            아울러 더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