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리 운 추 억 을 ~~

{대구시 달서구} 대구 성서 맛 집! 1등급 한우만을 취급하는 신성한우 식육식당

작성일 작성자 꼬끼오

대구 성서 맛 집!

1등급 한우만을 취급하는 신성한우 식육식당


거래처 손님들과 함께 대구시 달서구 성서에 위치한 맛 집으로 유명하다고 소문이 난

신성한우 식육식당으로 점심 식사를 하로 가본다. 친구의 소개로 손님접대 장소를 하기에도 좋다고 해서 가보았지만 신성한우 식육식당에서 취급하는 한우고기는 질 좋은 한우 1등급만을 취급해서 그런지 한우갈비살이 다른 식당보다는 가격이 좀 비싼 편이기도 하다. 하지만 옛말에 싼 것이 비지떡이라고 하듯이 싸면 고기질이 나쁘고 비싸면 그만큼 고기질이 좋아서 그 값어치를 치르기도 할 것이다. 식당의 분위기도 고급스럽고 고기 맛도 좋아서 즐거운 점심 식사를 하고서 맛 집으로 포스팅을 해보기도 한다.



사진촬영정보

갤럭시 노트9으로 촬영(1.200만화소)



신성한우식당은 질좋은 1등급 한우만을 취급하는 식당이다.

갈비살 한우 100g이 27.000원으로 가격은 좀 비싼 편이기도 하다.





신성한우식당의 전경이다.

주소 : 대구 달서구 성서로 359

전화 : 053-583-8900






신성한우식당의 내부 전경이다.

뒤로는 방이 많이 있어서 가족과 연인들이 함께 식사를 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식당은 전부 의자로 되어 있어서 바닥에 앉아서 먹을 이유는 업기도 하다. ㅎㅎ





신성한우식당의 메뉴표다.

소고기가 질좋은 한우 등급으로 판매를 하기 때문에 가격은 허름한 식당보다는 좀 비싼 편이기도 하다.

그래도 고기맛을 아시는 분들은 이곳 신성한우식당을 찾아온다고 한다.





마블링이 많이 들어간 질좋은 한우갈비살이 보기만 하여도 먹음직 스럽게 보이기도 한다.





한우갈비살을 숯불에 구워서 먹어보면 역시 비싼 고기가 구수하게 그 맛은 일품이다. ㅎㅎ





신성한우식당의 상차림이다.

싱싱한 야채와 곁들여서 고기 한 점에 쌈을 싸서 먹어보면 구수한 맛이 일품이다.





고기를 다 먹고 나면 내가 언제나 즐겨 먹는 돌솥밥이 식탁에 오르기도 한다.






돌솥밥을 대접에 옮겨 담아서 갖가지 국산 나물을 골고루 넣어서 이렇게 비벼 먹으면 맛이 일품이다.






국산으로 요리한 깔끔하고도 맛깔스러운 나물반찬이 식탁에 오른다.






고기를 먹고 나서 된장국을 숯불에 끓여서 비빔밥과 함께 맛나게 먹기도 한다.

된장국은 냉이와 소고기를 듬뿍 넣어서 끓이면 한 맛이 더 나기도 한다. ㅎㅎ





양념 게장도 식탁에 오르기도 한다.






비빔밥을 다 먹고 나서 내가 제일로 좋아하는 누릉지 한 그릇을 먹는다.









방가방가요 ^**^    방문을 환영합니다.


좋은하루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복 받으실 것입니다. ㅎㅎ

            아울러 더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