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달서구} 365일 대구 맛집으로 불리는 맛찬들왕소금구이식당 //맛찬들월성점 //신월성 맛집

댓글수99+ 다음블로그 이동

♣ 국내여행 갤러리 ♣/맛집투어

{대구시 달서구} 365일 대구 맛집으로 불리는 맛찬들왕소금구이식당 //맛찬들월성점 //신월성 맛집

꼬끼오
댓글수114

365일 대구 맛집으로 불리는 맛찬들왕소금구이식당  

대구 달서구 신월성동에는 식당가가 즐비하게 늘어져 있기도 하다.

그중에서 삼겹살과 목살을 아주 맛나게 먹을 수가 있는 맛찬들 왕소금구이 식당에는 대구 상인동과 월성동에서 맛 집으로 유명한 식당으로 주말이나 휴일에는 미식가 분들의 많은 발걸음으로 줄을 서서 번호표를 뽑아서 대기를 하면서 삼겹살을 먹기도 한다. 이 식당의 주인장은 고깃집 사업의 생명은 고기의 맛과 고기의 품질이 핵심이라고 자부심을 갖고 또한 뛰어난 고기의 육질A++ 등급 이상의 육질 좋은 고기만을 판매하기 때문에 다른 고기 집과는 달리 고기 두께를 3cm이상으로 썰어서 고객들의 식탁에 오르기도 한다. 물론 고객들에게 육질의 판단을 직접해보라고 하면서 육질의 판단은 고기가 황금색으로 잘 구워진 후 육즙이 오랫동안 지속되고 있는지를 살펴보면 되고 쉽게는 마블링 즉 단백질 육류 속에 지방 분포가 얼마나 있는지를 보면 알 수가 있다고 한다. 이 맛찬들 왕소금구이 식당의 비결이 바로 고기 두께를 3.5cm나 두꺼워야 고기의 육즙을 오랫동안 보존할 수가 있으며 고기를 드실 때 고기의 육즙도 맛을 볼 수가 있고 또한 고기의 맛을 부드럽게 하기 위하여 직접 수작업으로 칼집을 넣어서 빨리 구워지고 부드럽게 해준다는 것이 맛찬들 왕소금구이 식당의 특유한 비결이라고 한다.

 

 

사진촬영정보

갤럭시 노트10으로 촬영(1.600만화소)

 

 

고기의 육질A++ 등급 이상의 육질 좋은 고기만을 판매하기

때문에 다른 고기 집과는 달리 고기 두께를 3cm이상으로 썰어서 고객들의 식탁에 오르기도 한다.

 

 

 

 

맛찬들왕소금구이 식당의 입구 전경이다.

 

 

 

 

맛찬들왕소금구이 식당의 내부 전경이다.

 

 

 

 

맛찬들왕소금구이 식당의 내부 전경이다.

 

 

 

 

 

맛찬들왕소금구이 식당은 각종 언론에 많은 방영을 하기도 하였다.

맛있는 고기집은 역시 365일 늘 맛있는집으로 불리기도 한다.

 

 

 

 

 

 

 

 

맛찬들왕소금구이 식당은 조선일보와 SBS생방송 투데이에 방영이 되면서 유명한 맛집으로 불린다.

 

 

 

 

 

 

맛찬들왕소금구이 식당의 메뉴표와 가격표다.

 

 

 

 

 

이 맛찬들 왕소금구이 식당의 비결이 바로 고기 두께를 3.5cm나 두꺼워야 고기의

육즙을 오랫동안 보존할 수가 있으며 고기를 드실 때 고기의 육즙도 맛을 볼 수가 있고 또한 고기의 맛을 부드럽게 하기 위하여 직접 수작업으로 칼집을 넣어서 빨리 구워지고 부드럽게 해준다는 것이 맛찬들 왕소금구이 식당의 비결이라고 말한다.

 

 

 

 

맛찬들왕소금구이 식당에는 이렇게 두툼하게 썰인 삼겹살을 고온의 불판에 노릇하게 익혀서 먹어보면 구수하기도 하다.

삼겹살은 이렇게 식당의 직원들이 고기를 태우지 않고 잘 구워서 주기때문에 손님들은 먹기만 하면 되므로 편하다. ㅎㅎ

 

 

 

 

 

 

 

 

잘 구운 삼겹살에 미나리와 콩나물을 곁들여서 먹어보면 그 맛이 일품이다.

 

 

 

 

 

 

각종 장아찌와 싱싱한양파와 같이 먹어도 굿이다.

양파는 기름기를 중화시키므로 고기는 언제나 양파와 같이 먹는 습관이 있어서 언제나 고기가 굽는 날에는 양파가 등장을 하기도 한다.

 

 

 

 

 

 

 

 

 

이 친구는 무명가수로 오랜 세월동안에 활동을 하고 있다.

그래서 이번에 모임을 이용하여 친구들에게 CD를 하나씩 나눠주면서 본인의 노래를 감상하기도 한다.

 

 

 

가실 때는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 번 꾹 눌러주시면 복 받으실 것입니다. ㅎㅎ

맨위로

http://blog.daum.net/s_gihyo/2792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