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베이 호텔





949개의 금연 객실과 3개의 레스토랑, 인피니티 풀, 스파 공간을 갖추고 있고,
무료 공항 픽업과 공용 라운지의 티타임, 무료 테이크아웃 아침 식사, 무료 주차 등
세심하게 이루어지는 서비스는 휴양을 즐기러 온 여행객의 찬사를 듣는 대표적 호텔이라고 한다.
호텔은 5성급 호텔로서 다낭 국제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20분 정도 소요되는 곳에 위치해 있다.
다낭 골든베이 호텔에서 다낭 시내와 미케비치는 차량으로 약 10분정도 걸리며, 
시내 중심에서 조금 떨어져 있기 때문에 좀 더 한적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고,  
미케비치, 용다리, 다낭 대성당으로 가는 셔틀버스도 있어 이동하기 편리하다.









다낭 골든베이 호텔은 이름 만큼이나 반짝 반짝한 골드와 화이트의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호텔이다.
호텔 로비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객실에 들어가는 순간까지 황금빛으로 물들어 있어 정말 고급스럽다.









각 객실 별 성인 2인 기준이며 만 2세이상 12세미만 소아는
객실당 최대 2명까지 무료투숙(배드쉐어)이 가능하다고 한다. 
호텔 화장실의 세면대 및 여러 곳까지도 금빛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격조높은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드라이기도 한 편에 비치되어 있다.









다낭 골든베이 호텔의 레스토랑은 1층, 3층에 위치하고 있고
3층은 코스요리나 양식, 1층에는 현지식이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따라서 많은 외국인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음식을 입맛대로 선택 가능하며,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바베큐와 맥주 무제한 파티가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다낭 골든베이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수영장이다.
골든베이의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루프탑 수영장이 매우 유명한데,
루프탑 수영장에서 다낭을 가로 지르는 한강을 바라보며 한가로이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밤의 루프탑 수영장은 또다른 전경을 자아내는 곳으로 다낭시내의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다.

















다낭은 강과 바다, 거의 물로 이루어진 도시로

밤부터 아침까지 높은 습도와 함께 안개가 짙게 끼는 날이 대부분이다.  





























또 하나의 볼꺼리 호텔 정원 원더파크는 실제와 똑같은 설계 기법으로 만들어 놓은
에펠탑, 개선문, 피라미드와 스핑크스, 자유여신상, 만리장성, 한기둥사원 등, 세계 건축물 미니어처가 있다.
야간에는 다양한 조명으로 더욱 아름다운 분위기 속에서 여유와 산책을 즐길 수 있다. 






















































위치..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