욱이아빠

포항공항 - 에어포항 탑승후기-

작성일 작성자 NEWSH


안녕하세요.  

7월7일 에어포항을 타보고 너무 기분이 좋아 처음 글을 올립니다.

저는 딸1,아들1 키우는 평범한 한 집안에 가장입니다. 물론 아들 둘째는 파일럿에 꿈을 안고 하루하루 자라고 있죠.

여러 항공사 , 공항을 다녀 왔지만 이번에 가본 포항공항이나 에어포항은 색다른 경험을 할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타본 에어포항.. 외국에서는 갑부들이 한대씩 소유하고 있는 그런 비행기로 알고 있는데.

부랴부랴 금요일에 표를구해 포항에서 김포까지 아들과 함께 가서 타 보았습니다.

포항터미널에서 포항공항까지 가니 대략 9,500원 택시비가 나오더군요.

공항입구에 내리니 이게 웬일? 에어포항 기장님께서 계시더군요. (외국인 기장님.)

포항공항안에 들어가니 전시되어 있는 모형 비행기?


모형비행기 앞에서 찰칵? ㅎㅎ

그리고 티켓팅후? 기장님이 어디계신가 찾아보니. 공항안 작은 1층카폐에서 빵을 주문하시고 드시고

계시더군요.

그래서 일부로 커피한잔 시키고 옆에 앉아서 기장님께

안되는 영어로 ?  ㅋ Can you take a picture for me?  물으니 흥쾌히 yes ㅋㅋ

기장님 너무 멋있으시죠? 너무 친절하시더군요. 저희 아들에게 이름도 물어봐주시고.

자기 이름도 이야기 해주시구? 이분이 바로 저희를 김포까지 태워주실 윌리엄 기장님 이십니다.

그리고 또 짧은 영어로 My son's dream is to b a captain. 이라고 하니

오 GOOD!! 하시면서 하이파이브도 해주시더군요. 우리아들 엄청 기분 좋아했어요.

그리고 30분정도 기다리다 비행기 수속절차 밟으러 들어가는데 윌리엄 기장님을 선두로 부기장님 , 승무원분과

함께 오시면서 hey 하고 부르시더니 우리 아들에게 주신 작은 선물 소개 합니다. 작지만 아주 강했어요,(깜놀)

이거 아직 저희집 냉장고에 있어요.. 그리고 손도 못되게 합니다. 아주 큰 선물이라고.ㅋㅋ

그러면서 승무원분이 하시는 말씀 비행기 타시기전 비행기앞에서 사진 한장 찍으세요.


그래서 찍었습니다.

그리고 비행기 탑승.

작은 비행기라 좁을줄 알았는데. 나름 넓고 가죽쇼파로 고급스러워 보이고. 다른 비행기랑 별반 차이 없어요.

더 좋아요.. 왠지 비행기 소유주 같은기분?ㅋㅋㅋ


그리고 이륙.. 아 이때는 정말 예술이더군요. 속도감 정말 최고던데요? 더 재미있고. ㅋㅋ

포항에서 김포까지 정말 즐거운 비행.. 그리고 함께 사진찍어주신 윌리엄기장님이 운행하신 에어포항.

승무원들도 너무 친절하구요.. 뭐 소형비행기 저가비행기.. 이러는데.. 적극 에어포항 추천합니다.

단하나 착륙전 바퀴가 내려올때 덜컹 한번 소리납니다. 하지만 놀라실 필요는 없습니다. 착륙준비니. ㅋㅋ

또한 우리아들에게 특별히 신경 써 주신 에어포항 캡틴 윌리엄기장님, 글구 승무원님. 정말 감사드리구요.

특별히 우리아들에게 꼭 비행기 조종사되라고 하이파이브에 약속까지 해주신 윌리암 기장님 , 부기장님?? ㅠㅠ

성함을 몰라서 .. 정말 감사드립니다. 꿈을 실천하기 위해 처음 내딛는 발이 중요하다는되요..

그 길은 조금이 남아 열어주신 윌리암 Captain  Thankyou!!

William, you are the best  captain. Thank you.

Air Pohang is the best.

또 타러 가겟습니다. Air Pohang

작지만 강한 항공사.. 또한 서비스 만족 정말 100% 항공사

대형항공사 말 많고 탈 많은데. 우리 지방항공 많이 이용해요. 정말 정말 강추합니다.

이글을 읽은신 모든분들께 정말 강하게 추천하고 싶은 항공사입니다.

지금은 포항->김포 왕복 , 포항->제주 왕복 항공편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그럼 새롭게 시작하는 한주 모두 화이팅 입니다.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