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앤건강

동서의학병원 박우현 박사 효소 동영상

작성일 작성자 행복전도사

 

독일 병원 환자 300명 임상사례 발표

 

행사 개요

 

2012년 8월 28일 한국기독교문화회관에서 전 세계에 난치병치료로 유명한 독일 동서의학병원에서 SJP슈퍼유산균 효소식품으로 내과, 소아과, 부인과 암환자 300명 임상결과를 독일 암전문의 칼 포스트바어 박사와 내과전문의 요셉 스토켄라이터 박사가 발표하고 동서의학병원장이신 박우현교수님의 통역으로 행사가 진행되었다.

 

특히 이 병원은 장기간 독일효소와 일본에서 가장 좋다고 평가된 효소를 사용하던 병원으로 병원장이신 박우현교수가 한국인으로 토종 SJP슈퍼유산균 효소식품을 스스로 체험하시고 병원에서 6개월간 임상을 실시했다.

 

평소 의료봉사를 많이 하시는 박우현교수님께서 인류를 건강하게 만드는데 기여하겠다는 봉사정신으로 임상비용과 비행기, 체류비용 등 제반 경비를 전액 부담하였다. 이글을 빌어 박우현교수님과 칼, 요셉박사님 그리고 임상에 참여한 독일병원 의사와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박우현 교수 약력

 

1. 경희대학교 한의학박사

2.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외래교수(현)

3.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국립의대교수

4. 의학박사-반사신경전문의

5. Wien 국립대학교 철학박사(신경,정신치료)

6. 중국 랴오닝 중의학대학 석좌교수(중의학박사)

7. 독일.오스트리아 국립의사협회 초빙교수

8. 의료법인 유럽 동서의학병원장.(현)

 

박우현교수

 

프로바이오틱스와 효소에 관계된 분들이 많이 오신 것으로 생각하는데 제가 독일 최고의 효소를 몇 십년동안 써보고 일본의 효소가 좋다고 해서 또 써봤는데 이들 효소에서 느끼지 못했던 효능이 한국 토종인 SJP슈퍼유산균 효소에서 나타났다.

 

효소의 원조는 당연히 독일이다. 독일에서 발명을 했고 효소라고 하는 ‘엔자임’이라는 단어가 독일인이 명명한 독일어이다. 그 사람의 제자들이기 때문에 자기나라의 효소에 대한 자부심이 크다. 그들이 한국의 토종효소를 평가하는 것이 대단히 의미가 있고, 한국인인 본인이 한국 토종을 발표하는 것 보다 독일전문의의 평가가 객관적이라는 생각에 독일닥터가 임상결과를 발표하도록 했다.

 

홍삼이란 코리아의 브랜드를 중국한테 빼앗겨 전 세계 가는 곳 마다 홍삼제품 메디인 차이나이다. 토종 SJP슈퍼유산균을 저의 병원에서 임상하고 발표하는 목적은 한국에 식품이나 의료쪽에 브랜드가 없는데 충분히 세계적인 브랜드가 될 수 있다는 생각에서 6개월간 12시간이상 열심히 임상했기에 300명을 임상하고 발표하게 된 것이다.

 

여러분들도 일본이 독도를 자기네 땅이라고 할 땐 울분을 금치 못 할 것이다. 우리 안에 한국인이라고 하는 본능이 내재되어 있기 때문이다. 치료와 건강증진에 효소만한 물질이 없는데 세계 최고인 독일과 일본효소를 제치고 효과가 몇 배가 높은 것을 확인하고 마음 한쪽으로는 뿌듯하고 한쪽으로는 긴장감으로 연구를 했고 연구한 임상결과를 한국인이 발표하면 우물 안 개구리가 될 것 같아 독일전문의사가 보는 우리 토종 슈퍼유산균의 임상견해를 발표할 독일 암전문의 칼 포스트바어를 소개한다.

 

 

암전문닥터 칼 포스트바어 임상발표 박우현교수 통역

 

1.의학박사. 암 전문의

2.독일 하노버병원 근무

4.독일 뭰헨병원 근무

5.오스트리아 국립병원 임상의 근무

6.독일. 오스트리아 국립의사협회 정회원

7. Linz 국립 기독교병원 암센타 과장

8.의료법인 유럽동서의학병원 암병동과장

 

 

이 병원이 저희 병원인데 병원인근에 정신분석학의 대가인 프로이드박사를 비롯해 노벨상을 수상한 28명을 배출한 학교와 연구소가 있는 곳이다.

오늘 발표할 내용은 효소를 식품으로만 보지 않고 의학적인 측면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 것인지에 대한 상관관계를 발표하고자 한다.

 

우리 인체에는 수많은 효소들이 존재하고 또 생산된다. 문제는 효소생산량이 한계가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나이가 들면서부터 효소의 양은 반감되고, 연세가 6,70대가 되면 효소생산량이 극도로 떨어진다. 우리 몸이 젊었을 때 비교해서 거의 1/8, 1/9, 1/10이 되면 죽음을 초래하게 된다. 효소생산량이 어느 정도 젊을 때처럼 유지가 된다면 120살까지 무병장수가 가능하다는 사실이 과학적으로 밝혀졌다..

 

효소의료효과를 말씀드리기 위해 첫 번째, 소화에 효소의 상관관계를 이야기 하고, 두 번째는 효소와 호흡과 관계, 폐질환과 기관지 천식에 효소를 썼을 때와 안 썼을 때의 관계를 말씀드리고자 한다. 어머니 모유에 단백질 함량은 7%이다.

 

그러므로 음식에 단백질 7%가 정상인데 유럽이나 미국사람들의 단백질섭취는 45%로 세계 최고이다. 두 번째는 42%을 섭취하는 영국, 세 번째는 독일이고 한국은 최근 35%을 섭취한다. 너무 많은 단백질섭취로 소화기능장애로 건강을 잃는다. 저희 병원에 백인종 환자 대부분이 기침 폐 질환이다. 제가 아프리카에 의료봉사를 가보면 신장과 콩팥기능이 좋아서 기관지환자가 별로 없다.

 

그 다음에 효소와 성장의 관계를 말씀드리고자 한다. 유럽인들은 만 20세에서 22세 성장이 멈추는데 제가 효소를 이용해서 만 35세까지 키를 키운다.

이 사실이 유럽 방송과 신문에서 생방송되고 전 유럽 35개국에서 30대 넘는 사람들도 키를 키우려고 많이 찾는다. 저의 병원 홈페이지(www.sym-med.com)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하체만 10cm 성장이 가능하다.

 

국가대표 운동선수들 올림픽금메달, 은메달, 동메달선수 200명에 효소를 썼을 때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거의가 체력이 20% 증가하는데 어떤 경우에는 훨씬 높은 효과가 있다. 그 다음에 신경질환에 대한 질병들, 그 다음에 혈액관계, 혈관관계, 혈전관계, 면역질병, 자궁, 신경, 피부질환 등 광범위하게 효소를 복용했을 때 항산화작용이 어느 정도 증가하는지 알려 드리고자 효소를 처방한 여러 가지 질병치료효과를 도표화했다.

8월 3주 이 블로그 인기글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