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쌈싸 먹는 나주곰탕?!! 여의도 삼태기 나주곰탕!!

작성일 작성자 스파이크

 

 

!!!~지하철 9호선 여의도역 6번 출구로 나와 오른쪽을 바로 쳐다보면 위에 보이는 건물이 보임돠~!!!

!!!~위 건물 2층으로 올라가면 '삼태기 나주곰탕' 매장이 보이죠~!!!

!!!~이곳의 주소는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37 아일렉스 202호이며, 전번은 02-786-4579번 임돠~!!!

!!!~그럼 2층으로 올라가 얼릉 나주곰탕 한 그릇을 뚝딱 비워 보도록 하지요~!!!

!!!~여의도 일대는 주변이 온통 사무실이라 높지 않은 이런 빌딩 안으론 음식점들이 다닥다닥 붙어 있씀돠~!!!

!!!~그런데 여긴 나주곰탕만 판매하는 전문점인 줄 알았더니, 육류도 함께 나오는 곳이더군요~!!! 

!!!~일단 가격은 보시는 바와 같씀돠~!!!

!!!~쫌 쎈데~!!!

!!!?~오잉~?!!!

!!!?!?~이 깡통에 담긴 씨뻘건 것들은 뭐지~?!?!!!

!!!~아하~!!!

!!!~무말랭이로군요~!!!

!!!?~어라~이건 묵은지 같은데~?!!!

!!!~아무튼 나주곰탕을 먹는데 밑 반찬들이 줄줄이 나와 쪼끔 이상하다고 느꼈씀돠~!!!

!!!?~무슨 조합이 이래~?!!!

!!!~그렇게 궁금증을 가지고 곰탕을 기다리는 사이 벽면에 붙어 있는 '나주곰탕 드시는 방법'을 보게 되었어요~!!!

!!!~솔직히 이런건 처음 본 터라 신기하기도 하고 맛도 궁금해서 빨리 음식이 나오길 기다렸씀돠~!!!

!!!~오호~!!!

!!!~맑은 국물에 얇은 고기가 상당히 많이 깔린 나주곰탕 등장이요~!!!

!!!~나도 아까 설명처럼 쌈싸 먹어봐야겠씀돠~!!!

!!!~음~~맛이 괜찮쿠먼. 재밌기도 하고~!!!

!!!~여의도 한 복판에 있는 곳이라 가격이 가격이니 만큼 몽땅 먹어 버리고 가야겠어요~!!! 

!!!~역시 그래도 뚝배기에 밥 말아서 퍽퍽 말아 먹어야 더 맛 있게 느껴짐돠~!!!

!!!~와우~~이 찐한 맛싸지 궁물의 맛~!!!

!!!~오늘도 멋지게 클리어~!!!

!!!~밥도 뜨시게 먹었겠다 주변 여의도나 둘러보면서 소화 시키고 가야겠어요~!!!

!!!?~근처 IFC몰이나 돌다갈까~?!!!

※IFC몰에 관련한 지난 이야기(http://blog.daum.net/softmanman/7086563)※

 

!!!~~!!!~오늘도 배터지게 너무 먹었써!!!~~뿜겠네 정말~!!!

그리고 이글은 어디까지나 스파이크 개인적인 입맛에 따라 작성된 글임을 밝혀 둡니다◈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