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울 가락시장역 원조사철탕 석쇠구이!!

작성일 작성자 스파이크

!!!~서울시 송파구 3(8)호선 가락시장역 3번 출입구로 나가 100m 정도를 걸어가면 우측으로 위에 보이는 '비석거리공원'이 보임돠~!!!

!!!~그렇게 비석거리공원을 바라보고 안으로 진입하면 쪼로록 서있는 비석들을 볼 수 있지요~!!!

!!!~이게다 예전 양반놈들이 상민들의 착취하던 기념비라 할 수 있씀돠~!!!

!!!~아무튼 그 비석들 옆으로 이렇게 사철탕이라고 커다랗게 써있는 간판을 볼 수 있는데 이곳이 바로 개고기 석쇠구이가 유명하다는 음바로 그 음식점 이지요~!!!  

!!!~약간 늦은 시간에 찾아간터라 손님들이 빠져 나갔는지 한산한 느낌이 좋씀돠~!!!

!!!~일단은 발동을 걸기 위해 탕 하나를 주문해 보도록 하지요~!!!

!!!~그때 등장하는 밑반찬들~!!!

!!!~이것만으론 쏘주 일병은 못 날려 버릴듯~!!!

!!!~양념장에 쳄기름을 쫙쫙 감아서 일단 준비 완료 상태를 만들어 놓고 개탕을 기다리겠씀돠~!!!

!!!~오호홋~!!!

!!!~부추가 개잡내를 잡아주는 역할을 톡톡히 해주는 부글부글 탕이 나왔을 때의 설레임이란 이루 말을 할 수가 없죠~!!!

!!!~부추와 함께 개살을 개국물과 함께 숫가락에 담아 입으로 천천히 가져가 보도록 하겠씀돠. 우와~정말 고기가 연하고 맛 좋군요~!!!

!!!~그렇게 탕 하나를 놓고 소주를 3병 정도 비운사이 석쇠구이를 위한 기본 세팅이 또 다시 시작 되었씀돠~!!!

!!!~개국물도 따로 등장해 주시고 말이지요~!!!

!!!~여지껏 개고기 석쇠구이는 먹어보질 못해서 이게 과연 맛이 있을까 생각이 되었는데 비쥬얼도 크게 나쁘지 않고 냄새도 아주 좋았씀돠~!!!

!!!~일단 개기름 좔좔 흐르는 육질 한점을 잡아 입안에 넣오보죠~!!!

!!!~아~녹아 녹아~!!!

!!!~도대체 어떻게 구었길레 개고기 특유의 냄새도 않나고 이리 맛이 좋은지 놀라움을 금할길이 없씀돠~!!!

!!!~여기다가 미나리 데친것을 함께 싸먹으니 파릇한 향기와 함께 개육즙의 향이 입안을 가득 얼싸안아 주어 환희에 찬 기쁨을 만끽할 수 있었지요~!!!

!!!??~개뼉따구 같은 소리 하지 말라고요~??!!!

!!!~어우야~정말 맛있어~!!!

!!!~어쨌거나 오늘도 멋지게 클리어~!!!~개를 먹는 것에 반감을 가진 분들도 있겠지만 음식으로썬 정말 맛 있으니 그런 선입견을 버리시고 한번 드셔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 함돠~!!!

그리고 이글은 어디까지나 스파이크 개인적인 입맛에 따라 작성된 글이며 식당 협찬은 절대 받지 않음을 밝혀 둡니다. 블로거지 새끼들 꺼져◈

 ★스파이크 트위터 주소(https://twitter.com/softmanman)★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