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피티 작가 스파이크는 대한민국 근대사 부분을 너무나 좋아라 합니다.


!!!~왜냐하면 재밌거든요~!!!


그래서 관련 자료 및 서적들을 지속적으로 구입, 읽으면서 그 때 당시와 지금 현재의 모습 등을 비교해 보곤 하지요. 그런데 신기한 건 조선 말기 국정 상황과 요즘 시대가 사람만 교체 되었을 뿐 하는 짓꺼리는 지금과 별반 차이가 없다는 점 입니다. 특히 저번에 언급 하기도 했던 박근혜 대통령과 민비의 공통점, 그리고 문재인과 띨띨이 고종과의 유사성은 요즘 시대 상황과 오버랩 되면서 스파이크를 깜짝 깜짝 놀라게 하곤 하지요.


!!!~국민적 의식수준도 그때랑 큰 차이 없다는 거~!!!

!!!~괜히 개·돼지 발언이 나온 게 아니라니깐~!!!



어쨌거나 고종이 압박에 못 이겨 외교권을 스스로 일본에 넘겨준 이후 헤이그 특사 파견으로 그나마 허수아비처럼 유지하던 왕좌에서 물러났듯, 북한만 빨아대던 문재인이 국제적 외교 왕따로 전락해 조만간 어느 거대한 세력(?)에 의해 축출이나 당하지나 않을까 하는 행복한 우려를 했었습니다. 그런데 2019년 6월 6일 현충일에 한국전쟁 중 북한군과 싸우다 전사한 호국영령이 모셔져 있는 현충원 그것도 '추념사'에서 조선 원조 빨갱이이자 김일성을 따라 전쟁을 일으켜 대한민국 국민 300만 명을 죽게만든 김원봉을 추켜 세우는 정신나간 소릴 문재인이 하더군요. 그러면서 광복군이 어쩌구 저쩌구 떠들며 빨갱이 계열 독립운동가들의 유공자 지정을 위한 밑밥 깔기를 시작했습니다.


!!!?~손혜원이 자기 아빠를 위해 정수기 약점 잡고 졸라 압박 넣었나~?!!!




뭐, 이런거 저런거 다 떠나서 일단 '광복군'은 제2차 세계대전에서 활약한 일본 함상 전투기인 제로기( Zero Fighter , ) 한 대의 전투력도 안되는 병력수 340명 정도로 1944년까지 중국 장제스 총통의 수하에 있던 군대였습니다. 즉, 명목상 우리나라 군대였지 진정 대한민국 군대라고 할만큼도 아니었고 그래서 일본 정부나 군부는 광복군 자체를 그닥 신경조차 쓰지 않았지요.


!!!~아예 있는지 몰랐다는 게 맞을듯~!!!


또한 광복군의 작전활동이 일본을 비난하는 찌라시를 밤에 도심지에 뿌리거나 빨간 페인트로 그래피티를 하는 수준이었으며 공식 문서에서 조차 일본군과 광복군이 맞다이를 떳다는 기록은 그 어디에도 찾을 수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진짜 재밌는 건 1945년 8월 9일 나가사키에 원폭 한 대 처맞고 전세가 한 방에 기울게 되자 서둘러 이범석 장군을 대빵으로 임명한 광복군은 숟가락 한 번 얹어 보려는지 미군 비행기를 얻어 타고 조선반도로 출동 하는데 그 때가 1945년 8월 16일이었지요.


!!!?~히로히토가 8월 15일에 항복선언 했지안냐~?!!  


아무튼 미군 비행기가 여의도 비행장에 내리면 "돌격 앞으로~!!"를 폼 나게 한 번 외쳐 보려 했으나 조선에 주둔하던 일본군의 쪽수가 훨씬 많고, 미국한테 졌지 조선의 알지도 못하는 얘들에겐 진 것이 아니다 보니 일본의 으름짱에 총 한 번 쏴 보지도 못하고 타고 온 비행기로 돌아 갑니다.


!!!~아 쓰바… 쪽팔려. 근데 가란다고 가~?!!!

??~암튼 뭔 얘길 하다가 여기까지 흘러왔지~??



어쨌거나 문재인은 현충원 추념사에서 김원봉 더하기 광복군이 대한민국 국군 창설의 뿌리가 어쩌니 저쩌니 우리이니 정으니 하며 어느 특정 장소에서 거론하면 다분히 문제가 될만한 헛소릴 지꺼렸습니다. 물론 이 정신나간 친구가 세월호 팽목항서 '얘들아(중략) 고맙다'라고 했다던가, 지뢰 폭발 사고로 다리가 잘린 병사를 찾아가 '짜장면 먹고 싶다든지' 등등 "이 인간이 뭔소리여…?"라는 생각이 드는 발언을 종종 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엔 정말이지 적들과 싸우다 돌아가신 애국선열들 앞에서 해서는 안되는 발언을 하여 열이 확 받아 생각 나는대로 몇 자 끄적이게 되었지요.


!!!?~그래서 결론이 뭐냐고요~?!!!



알 수 없는 거대한 외부 세력의 힘으로 인해 문재인이 축출 당할 줄 알았는데 이렇게 대놓고 공산주의자, 일명 '빨갱이'를 계속적으로 빨아 제끼다 보면 외부적 힘이 없이도 자유민주주의를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들에 의해 조만간 퇴출 당할 것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광복군을 미국의 네이비씰이나 프랑스 외인부대처럼 소수정예 특공조직의 전투력을 지닌 것 같이 과대 포장은 이제 좀 하지말고 있는 그대로의 사실을 얘기 했으면 하네요. 그와 더불어 그들이 조선으로 진격 했으면 일본군을 몽땅 까부수고 조선 독립의 토대를 마련했을 것이라는 망상과도 같은 발언은 그만 풍겼음 합니다. 사실을 알아야 진실을 얘기하고 진실을 알아야 반성하고 더욱 발전된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으니까요.


!!!~암튼 '국뽕' 지겹다 지겨워~!!!

!!!~문재앙은 말 할 것도 없고~!!!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