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잠실동 롯데호텔월드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

작성일 작성자 스파이크

지하철 2호선 잠실역엘 가면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 매장이 있습니다. 입구부터 워낙 호화찬란한 분위기라 선뜻 들어가기 꺼려지는 위압감이 있긴한데 그냥 커다란 대형 맥주집이니 쫄지말고 입장 하시길 바래요. 

지도상으론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 붙어 있는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잠실역 지하상가 방향에서 찾아가기가 훨씬 편하답니다.

!!!~캬~!!!

!!!~이런 고급진 분위기 좋아~!!!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 매장 안으로 들어서면 홀의 커다람에 감탄사가 나옵니다. 반포에 있는 '데블스 도어'와 규모면에선 전혀 밀리지 않아 보이더군요.

아직 사람들에겐 그닥 많이 알려지지 않은 장소라 생각보단 손님이 많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조용히 담소를 나누며 맥주로 입가심 하기엔 딱이었지요.

!!!~인테리어에 정말 신경 많이 썼네~!!!

!!!~나중에 집 기둥을 이런 식으로 만들어야지~!!!

벽면 한 쪽에는 예술 작품으로 승화한 맥주잔이 전시 돼 있었는데 그 모양이 정말 뛰어나 놀라웠습니다.

!!!~멋지긴 한데 무거워서 들고 마시긴 피곤할듯~!!!

아무튼 방이동 먹자골목과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으니 그쪽에서 음식과 술을 마시고 자리를 정리하는 입장에서 이곳을 찾는다면 아주 좋을듯 하네요.

!!!??~여기다 내가 찍은 사진 슬쩍 걸어 놓아도 모르겠지~??!!!

!!!~그럼 생맥주를 마시러 왔으니 한 번 주문하여 드링킹 해 봅시당~!!!

!!!~짠~!!!

!!!~다들 건강 관리 잘해서 오래도록 술 마시자구요~!!!

아직까진 일본 생맥주의 맛을 뛰어넘지 못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한국의 연구자들도 뛰어난 기술력을 가지고 있으니 언젠간 일본을 능가 하리라 믿습니다. 그런자고로 이곳 분위기는 삿포로 맥주바와 견주어도 크게 손색은 없는듯 하네요.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