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남자가 사는법 (서비의 맛집)

(마포 맛집)깜빠뉴 빵과 커피 맛집(프릳츠 도화점)

작성일 작성자 서비

 

(마포 맛집) 깜빠뉴 빵과 커피 맛집(프릳츠 도화점)

 

 

안녕하세요..!!

세 남자가 사는 법..!!

서비의 맛집 탐방 서비입니다..^^

 

요즘 커피와 깜빠뉴 빵이 맛있다고 소문이 나면서...

인싸 맛집으로 늘 북적이는 프릳츠를 찾았습니다...^^

 

프릳츠...!!

발음하기도 쓰기도 어려운 독특한 상호...!!^^

 

 

마포 ...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 가든 호텔 옆 골목에 위치한 프릳츠 도화점!!

 

영업시간은:  평일  8시 ~ 11시

                  주말  10시 ~ 11시

 

 

2층 양옥집을 약간의 한옥 버전으로 인테리어를 한것 같은 외관 입구...!!^^

 

 

마당을 지나서 ...

단을 오르면 입구입니다..^^

 

 

 각종 빵들이 시간대 별로 구워져 나온다는 문구....^^

 

 

마당에도 테이블이 있는데...

추워서....ㅠㅠ

 

일단 문을 열고 실내로 들어갑니다...^^

 

 

복고 버전의 레트로풍 인테리어...!!^^

 

 

요즘 인싸 맛집으로 핫하다고 하더니....

테이블마다 만석에....

 

 

 빵을 포장해 가려는 사람들로....

계산대에 길게 늘어서 줄...ㅠ

 

 

테이블은 다닥,다닥 붙은 형태로....

 

 

오래 앉아있기는 불편한 형태의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올드한 디자인의 커피 병들이 보이는데....

 

 

바로 마시는 커피라는 문구의 커피 2,500원..

매장내 음용은 금지..!!

 

더치커피인 콜드브루도 병에 담아 판매를 하더군요!!

병당 9,000원..

 

 

티백 커피도 보이고....

 

 

싱글 오리진도 보이고....^^

블렌딩한 커피 봉지도 보입니다...^^

 

포장지의 디자인이 올드한 복고풍으로 색다릅니다...

 

 

 깜빠뉴 빵이 많이 보이는데...

 

바게트와 비슷한 식감을 가지고 있는 깜빠뉴는 바게트와 비슷하다고 볼수 있지만...

바게트는 밀가루로 만들고...

 

감빠뉴는 호밀,통밀을 주재료로 만들기 때문에...

유럽의 시골빵이라 불리며.....

 

 

바게트보다...

겉이 더 바삭하고,거친 형태지만....

 속은 바게트보다 조금 더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깜빠뉴가 참 먹음직스럽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마포 맛집..!!

깜빠뉴 빵과 커피 맛집..!!

 

프릳츠 도화점의 빵들은 전부 맛있지만....

서비가 개인적으로 꼭 드셔보라고 권하고 싶은 빵은...!!

사진에서 보시는 고르곤 졸라 루스틱입니다..

 

 

초코 스콘도 참 맛있어 보이는....^^

 

 

큼지막한 크루아상도 참 맛나게 보이는....

 

 

프릳츠에서는.....

만석에 시끄럽고,빈 테이블이 없어서 빵을 사들고....

 근처 카페로 이동해서 커피와 함께 빵을 먹었는데...

 

 

3시간 전에 구워낸 크루아상...!!

 

 

크루아상의 촉촉하고 폭신한 속 비쥬얼 ....!!^^

 

 

모든 빵들이 확실히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블루베리 파이....

 

 

스콘 맛도 상당히 수준급...!!^^

 

 

프릳츠 도화점에서 꼭 드셔보라고 서비가 강추하는 빵은.......!!

사진에서 보시는 고르곤 졸라 루스틱입니다..

 

고르곤 졸라 루스틱은....

 깜빠뉴 가운데에 고르곤 졸라 블루 치즈와 꿀이 들어있는데,...

고르곤 졸라 블루치즈 특유의 꼬랑내 냄새가 진동을 합니다..

 

깜빠뉴에 고르곤 졸라 블루치즈와 달달한 꿀이 배합된 빵은 처음 먹어보는것 같은데...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너무 맛있는....^^

 

 

고르곤 졸라 루스틱은....

 프릳츠 도화점을 방문 하시면 필수로 드셔보시길 완전 강추 합니다..^^

 

 

프릳츠 도화점 커피 가격은 4,000원 ~ 5,000원 정도로 형성이 되어 있는데....

 

자리도 없고 시끄러워서...

빵만 사와서 근처 카페에서 커피를 주문해서 같이 먹었습니다...

 

커피 맛도 보고 싶어서...

며칠후 다시 방문 해서....

 

직접 산지에서 원두를 구입해서 블렌딩 한 후 로스팅해서 판매한다는 ...

프릳츠 블랜드 커피 원두를 사서 집에서 맛을 보았습니다...^^

 

잘 되어 가시나라는 문구의 빨간색 봉지와

서울 시네마라는 노란 봉지..

올드독이라는 검은 색 봉지...

 

200G 16,000원 동일한 가격으로 브렌딩,로스팅한 원두 커피 3종을 판매하더군요!!!

 

 

올드독 구입..!!

200G 16,000원..!!

 

포장지 색깔이 다크한 원두로 보여서 구입을 했습니다...

 

 

로스팅 후 7일 이내에 판매한다는 프릳츠 원두...

 

특이하게 ....

익숙하지 않은...

인도 원두가 50 %

 

엘살 바도르 30%

코스타리카 20%

 

3가지 원두의 배합입니다...^^

 

 

봉지를 열어보니 구수한 커피 향이 진하게 퍼집니다..^^

 

 

커피에 대해 잘 모르지만...

 

커피를 너무 좋아하다보니...

다양한 원산지의 커피를 구입해서 마셔보기도 하고 ....

로스팅 싯점의 신선도를 체크하는 개인적인 방법으로...

원두룰 먹어보기도 하는데...

 

고소하고,구수하니 누룽지 내음도 나고....

마치 강냉이를 튀긴듯한 맛이 납니다...^^

 

 

그라인더로 분쇄한 색감...!!

 

 

가정용 커피 머신으로 추출했는데...

 

 

신 맛은 없고....

색 자체가 다크하고,구수하면서 적당히 씁쓸하고,묵직한 맛을 냅니다..

 

진한 에스프레소를 즐기는 분들에게는 만족스러운 맛이고..

에스프레소에 물을 타서 아메리카노 버전으로 마시면...

탁하면서,묵직하고 전반적으로 깔끔한 신선함은 적게 느껴지는 맛입니다...^^

 

 

우유 거품을 내서 라떼로 마셔보았는데....

 커피 풍미가 우유의 단맛을 상승시켜 주면서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라떼로 마시니 너무 맛있게 느껴지는......^^

 

커피에 대해 잘 알지 못하고 전문 지식도 없지만...

개인적으로....

라떼를 위한 최적의 원두 배합...!!^^

 

 

오늘 소개한 깜빠뉴 빵과 커피 맛집..!!

프릳츠는 서울에 3곳이 있습니다......!!^^

 

모든 빵이 신선하며,맛있고...

커피 맛도 상당히 수준급인....

 

복고 버전의 레트로풍 인테리어로....

요즘 가장 핫하다는....

인싸 맛집...!!

프릳츠...!!

 

서비가 강추 합니다...^^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