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8. 행한대로 갚으시는 하나님.

댓글수0 다음블로그 이동

2108. 행한대로 갚으시는 하나님.

성산
댓글수0

2108. 행한대로 갚으시는 하나님.

이 시대는 아무도 믿을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모두가 다, 거짓말 하고 속이기 때문입니다.

정치인들은 후보 때 공약과 약속을 해놓고, 당선되고 나면 허풍과 농담처럼 지키지 않습니다. 

국민들은 이제, 정치인들의 공약에 현혹되지 말고 속지 말아야 합니다. 뿐만아니라 사회와 사람들의 말도 믿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절대주권자 하나님과, 진실하신 그 약속의 진리에 말씀은 믿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인류에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대신 피 흘리고 대신 심판받고 구원을 다 이루어 주시고, 대신 죽고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는, 죄인을 구원하는 구세주 입니다.


누구든지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은, 모든 죄를 용서받고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영생과 천국을 얻습니다. 

행 16;31.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받으리라.


그러나 원수 마귀는 사람들에게 죄짓게 하여, 하나님과 단절시키고 원수되게 하여, 그 아들 예수님을 믿지 못하게 구원받지 못하게 하여, 육신이 죽는 그 날에 진짜 사람 그 영혼을 죄 줄로 목매어 끌고, 내세 지옥으로 가서 영원히 블타며 멸망받게 합니다. 

그러나 회개하고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믿기만 하면 용서받고 구원을 받습니다. 

겔 18;26-27. 만일 의인이 그 공의를 떠나 죄악을 행하고 그로 말미암아 죽으면 그 행한 죄악으로 말미암아 죽는 것이요. 만일 악인이 그 행한 악을 떠나 정의와 공의를 행하면 그 영혼을 보전하리라. 32. 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죽을 자가 죽는 것도 내가 기뻐하지 아니하노니 너희는 스스로 돌이키고 살지니라. 


믿음이란, 하나님의 약속에 말씀을 마음에 담아, 진실로 강하고 담대하게 믿는 것입니다. 

반면에 형통이란, 아무리 어려운 상황이라도 성령님의 돕는 은혜로, 환경과 생활이 역동적으로 풀리는 것을 말합니다.

성령님이 축복하여 형통하게 하시면, 아무도 막을 자가 없습니다. 


믿는 우리가 용서받고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된 것은, 오직 예수님의 십자가에 피 흘린 대속 구원의 은혜와,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로 된 것입니다. 인류 죄인에 구원은 누구든지 회개하고,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으면 용서와 구원은 차별없이 받지만, 하나님께 받을 축복과 상급은, 각자 행한대로 받기 때문에 차이가 있습니다. 

22:12.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내가 줄 상이 내게 있어 각 사람에게 그가 행한 대로 갚아 주리라. 


하나님을 믿는 성도가 세상과 쾌락에 빠거나. 어릴 때나 과거에 예수님을 믿다가 믿지않거나, 또 하나님의 말씀을 듣거나 읽고, 하나님과 심판과 내세 천국과 지옥을 깨닫고도, 이 핑계 저 핑계로 예수님을 믿지않는 사람은, 하나님이 사랑에 매를들고, 어디를 때릴지 모릅니다. 


그러나 깨닫고 회개하고, 예수님을 믿으면 구원받고 축복받고 내세 천국가지만, 깨닫지 못하고 끝까지 믿지않는 사람은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몸이 아파서 죽게 되어도 먹을것이 없고 살길이 막막해도,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을 부르고 찾으며, 그 아들 예수님을 믿는 사람은, 하나님이 그에게 살 길을 열어 주십니다.


그러므로 여러분 모두가 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진실로 믿고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겸손하게 살다가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빛난 면류관을 받아쓰고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이미지: 사람 1명, 선글라스, 근접 촬영

성산, 김종택,



 






                

맨위로

http://blog.daum.net/sung-san/2190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