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0. 차별없는 하나님의 사랑.

댓글수0 다음블로그 이동

2110. 차별없는 하나님의 사랑.

성산
댓글수0

2110. 차별없는 하나님의 사랑.

사람의 신축성과 유연성의 사고와 생각은 정말 중요합니다. 노인과 청년과 어린아이의 입장을 이해하고 포용할 수 있습니다. 우주만물을 창조하시고 전능하시고 사랑에 하나님은, 세대 구분이나 빈부귀천 남여 노유를 차별하지 않고, 똑 같이 사랑하십니다. 하나님은 어린아이라도 인격을 존중하시고 귀하게 보십니다. 


하나님은 그 말씀과,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천국복음을 넓이 전파하시기 위해, 이 세상의 모든 나라와 민족과 열방을 포용하시고, 죄인을 사랑하며 교회를 세우고, 누구든지 말씀을 듣고 읽고 깨닫고 회개하고, 그 아들 예수님을 믿고 죄 용서받고 구원받고, 영생과 천국을 주시기를 기뻐하십니다.  12:32. 너희 아버지께서 그 나라를 너희에게 주시기를 기뻐하시느니라.

변화무쌍한 시대에 하나님을 믿는 우리는. 성령님이 함께하여 사용하는 새로운 가죽 부대가 되어야 합니다.

천하보다 귀한. 한 사람의 영혼을 귀하게 여기고 사랑하며, 예수님의 천국복음을 증거해야 합니다. 


아직도 이 세상에는 하나님의 말씀과, 그 아들 예수님의 천국복음을 듣지 못하고 믿지 못하여 구원받지 못하고, 죄와 마귀의 저주 아래서 가난 고통 질병 슬픔으로 살며, 죄와 마귀를 따라 멸망으로 나가고 있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아십니까? 

예수님은 원래 죄 없는 성자 하나님이시지만, 사람에 옷을 입고 이 세상에 구세주로 오셔서, 하나님 말씀과 천국복음을 증거하시고, 인류의 죄를 대신지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려 대신 심판받고. 구원을 다 이루어  놓고 대신 죽고, 부활하여 승천하였습니다.  

막 15;34. 제구시에 예수께서 크게 소리 지르시되 엘리 엘리 라마 사박다니 하시니 이를 번역하면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어찌하여 나를 버리셨나이까 하는 뜻이라. 37. 예수께서 큰 소리를 지르시고 운명하시니라.


행 1;10-11. 올라가실 때에 제자들이 자세히 하늘을 쳐다보고 있는데 흰 옷 입은 두 사람이 그들 곁에 서서. 이르되 갈릴리 사람들아 어찌하여 서서 하늘을 쳐다보느냐 너희 가운데서 하늘로 올려지신 이 예수는 하늘로 가심을 본 그대로 오시리라 하였느니라. 

그러므로 누구든지 회개하고, 예수님의 십자가에 피 흘린 대속 구원을 믿는 사람들은, 모든 죄를 용서받고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내세 영생과 천국을 얻고 들어가서 영원히 복락으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믿지않는 사람들은, 그 죄와 멸망에서 구원받지 못하여 육신이 죽고 나면,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심판받고 내세 지옥으로 끌려가서, 영원히 불타며 슬피울게 되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성자 하나님 이시기 때문에. 성부 아버지 하나님의 능력과 권세를 가지고, 물로 포도주를 만들고 귀신을 쫓아내고 질병을 고치며, 풍랑을 잠잠케 하시고 죽은자를 살리며, 오병이어 기적을 행하였습니다. 


또 신성과 인성을 가지셨기 때문에. 우리와 똑 같이 배고프고 목마르고 희로애락을 느끼고, 고난을 받고 주무시고 눈물을 흘리고 슬프하기도 하였지만, 우리와 다른 것은 예수님은 아무런 죄가 없는 구세주 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 모두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겸손하게 살다가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빛난 면류관을 받아쓰고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이미지: 사람 1명, 선글라스, 근접 촬영

성산, 김종택,            


맨위로

http://blog.daum.net/sung-san/2192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