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1. 전능하신 하나님.

댓글수0 다음블로그 이동

2111. 전능하신 하나님.

성산
댓글수0

2111. 전능하신 하나님.

하나님은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절대주권자로 전능하시며, 죽은 자를 살리고 없는 것을, 있는 것 같이 부르시는 하나님이십니다. 롬 4;17. 그가 [아브라함] 믿은 바 하나님은 죽은 자를 살리시며 없는 것을 있는 것으로 부르시는 이시니라. 


아브라함은 유대교와 기독교 문명의 조상이며, 서구 문명의 기원입니다. 하나님은 자신을 믿는 아브라함을 사랑하시고, 

아브라함은 학벌도 없고 재벌도 아니지만, 하나님은 아브라함의 믿음을 보시고 믿음에 조상으로, 이스라엘의 민족을 이루어 크게 축복해 주셨습니다. 


죽은 자를 살린다는 것은, 사람의 이성으로 생각할 수 없는 일입니다. 하나님의 기적이 아니고는 인간의 방법으로. 절대 죽은 자를 살릴 수 없습니다. 과학과 의학이 아무리 발달했다 하더라도, 아무도 죽은 자를 살리지 못합니다. 우주만물과 인류의 생명과 죽음은, 오직 하나님의 주권에 달려있습니다.


삼상 2'6-7. 여호와는 죽이기도 하시고 살리기도 하시며 스올에 내리게도 하시고 거기에서 올리기도 하시는도다.

여호와는 가난하게도 하시고 부하게도 하시며 낮추기도 하시고 높이기도 하시는도다. 라고 말씀하십니다.


하나님은 그 말씀으로 만물을 창조하셨지만, 사람은 흙으로 손수 빚어 그 코에 생기를 불어넣어 생령이[영혼] 되게 하셨음으로, 죽은 자도 살릴 수 있는 것입니다. 실제로 하나님은 성경 여러 곳에서 죽은 자를 살렸습니다. 구약에 엘리사를 통해, 수넴 여자의 죽은 아들을 살려 내셨고, 


신약 성경에 예수 그리스도께서, 야이로 죽은 딸을 살리셨으며, 나인성 과부의 죽은 아들을 살리셨고, 죽은지 나흘이 되어 썩은 냄새나는, 나사로를 무덤에서 살려 냈습니다.     

요 11;43-44. 이 말씀을 하시고 큰 소리로 나사로야 나오라 부르시니. 죽은 자가 수족을 베로 동인 채로 나오는데 그 얼굴은 수건에 싸였더라 예수께서 이르시되 풀어 놓아 다니게 하라 하시니라.        


하나님은 능치 못하심이 없으며 불가능이 없습니다. 살아계신 하나님은 오늘날도, 믿는 우리에게 기적을 창조하십니다. 

우리가 믿는 창조주 하나님은, 육신에 질병이나 죽은 자 뿐만아니라. 죄로 죽은 영혼도 살려 내시고, 죽은 가정과 직장과 사업도 살려 내시는, 전지전능 하신 하나님은 살아 계십니다.


이 세상에 인류의 조상, 아담의 원죄 피를받고 죄인으로 태어난, 온 인류는 모두가 겉사람 육신은 살아서 먹고 마시고 살지만, 진짜 속사람 그 영혼은 다 죄로 죽어 있습니다. 죄인은 스스로 그 영혼이 살아 나지 못하고, 죄와 멸망에서 스스로 구원 받지도 못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믿고 구원받을 수 있는, 죄 없는 그 아들 예수님을 이 땅에 구세주로 보내 주셨습니다.    

요 3;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행 16;31,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받으리라.

마 16;26. 사람이 만일 온 천하를 얻고도 제 목숨을 잃으면 무엇이 유익하리요 사람이 무엇을 주고 제 목숨과 바꾸겠느냐? 고 말씀하십니다. 


사람들이 죄짓고 멸망받게 되었더라도, 누구든지 회개하고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려 대신 죽고 부활하신, 예수님의 대속 구원을 믿는 사람들은, 모든 죄를 용서받고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그 영혼이 살아나 하나님의 자녀되고, 금세 축복과 내세 영생과 천국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믿지않는 사람들은, 그 영혼이 스스로 살아 나지 못하고, 죄와 멸망에서 구원받지 못하여, 마귀의 저주 가운데서 살다가 육신이 죽고,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심판받고 내세 지옥으로 끌려가서, 영원히 불타며 멸망받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믿는 우리는 멸망에서 구원받고, 내세 새 하늘과 새 땅에서 하나님을 모시고 영광을 돌리며, 영원히 복락으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믿는 우리가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기도하면, 함께하신 성령님이 안 되는 것을 되게하시고, 없는 것을 있도록 축복해 주십니다. 막 11;24.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무엇이 든지 기도하고 구하는 것은 받은 줄로 믿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그대로 되리라. 


여러분 모두가 다,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죄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겸손하게 살다가,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빛난 면류관을 받아쓰고.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히 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이미지: 사람 1명, 선글라스, 근접 촬영

성산, 김종택,
















    





맨위로

http://blog.daum.net/sung-san/2193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