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3. 기도는 만사를 변화시킨다.

댓글수0 다음블로그 이동

2113. 기도는 만사를 변화시킨다.

성산
댓글수0

2113. 기도는 만사를 변화시킨다.

지금은 코로나19 전염병 때문에, 온 세계가 위험과 두려움에 떨고 있습니다. 확진자가 많고 죽은 사람도 많습니다.

사람들이 방콕하며 밖으로 나오지 않아, 세계 경제가 무너지고 주식 무너지고, 유명 관광지에 사람이 없습니다. 

온 인류가 마스크를 쓰게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코로나 전염을 무서워 하며, 죽지 않으려고 피 하지만, 누구든지 코로나가 아니 더라도 다 한번 죽습니다.

그러나 십자가밖에 세상 사람들은. 자기의 죄로 진짜 속사람 그 영혼이 속에서 죽어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고, 육신만 먹고 마시고 사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인간의 죄는 결국 금세 육신도 죽고,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을 지옥으로 내 몰아, 영원히 불타며 멸망시키는 것입니다. 그러나 창조주 하나님이 구세주로 보내 주신,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에 못 박혀 피 흘려 대신 죽고 부활하신, 예수님의 대속 구원을 믿는 사람들은, 모든 죄를 용서받고 마귀의 저주와 멸망에서 구원받고 금세도 축복받고, 내세는 그 영혼이 영생과 천국에 복락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믿지않는 사람들은, 금세 육신이 죽는 것 뿐만아니라, 그 영혼이 죄와 멸망에서 구원받지 못하여, 둘째 사망으로 지옥가서 영원히 불타게 되는 것입니다. 


사람의 겉사람 육신은 죽어도, 진짜 속사람 그 영혼은 영원히 죽지않게 지음 받았습니다. 

그래서 인간의 이 세상 육신의 죽음은, 완전히 끝나는 것이 아니라. 그 영혼의 내세 영원한 새로운 삶이 시작되는 것입니다. 즉, 인간의 이 세상 육신의 죽음 뒤에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의 내세 영원한 천국과 지옥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내세 어디로 나가서, 영원히 정착하여 세세토록 살겠습니까? 


이 세상에서 자기 죄를 회개하고. 죄인을 구원하는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믿는 사람들은 모든 죄를 용서받고. 주와 심판과 멸망에서 구원받고 하나님의 자녀되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평안하고  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고 살다가, 내세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가서 영원히 복락으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행 16;31.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받으리라.      

히 6;14. 내가 반드시 너에게 복 주고 복 주며 너를 번성하게 하고 번성하게 하리라.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은, 그 아들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은 자녀들에게, 성령으로 함께하여 지키고 보호하시며, 영혼이 잘되고 범사가 잘 되게 축복해 주십니다. 그러므로 성도가 말씀을 읽고 기도하면, 하나님이 성령으로 역사 하십니다.


그러므로 성도가 기도해야  응답받고. 기도해야 영혼이 잘 되고 기도해야 치료받고, 기도해야 마귀를 이기고 기도해야 축복받고, 기도해야 건강하고 기도해야 승리하고, 기도해야 행복하게 되는 것입니다. 

말씀을 읽지 않고 기도하지 않으면, 원수 마귀가 와서 가난 고통 저주로 살게하며, 도둑질 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성도가 할 일은, 첫째도 기도요 둘째도 기도요 세째도 기도입니다. 


성도의 기도에는 위대한 능력이 있기 때문에. 원수 사탄 마귀 귀신들은, 기도하는 사람을 무서워 하고 떠나갑니다.

눅 10;19. 내가 너희에게 뱀과 전갈을 밟으며 원수의 모든 능력을 제어할 권능을 주었으니 너희를 해칠 자가 결코 없으리라.

예수님 믿고 구원받은 성도가 기도해야, 성령님과 교제하고 기도해야 도움받고 기도해야 축복을 받습니다. 기도하지 않으면 마귀가 방해하기 때문에, 아무 것도 되지 않습니다. 기도해야 영혼도 가정도 직장도 사업도, 범사가 축복으로 변화됩니다. 

그러므로 여러분 모두가 하나님 아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해 죄를 회개하고 믿고 용서받고 저주와 심판과 마귀의 멸망에서 구원받고, 성령님이 함께하여 은혜로 평안하고기도하는 범사에 도움과 축복받고 감사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겸손하게 살다가내세는 영원히 죽지않는 진짜 사람 그 영혼이, 천국으로 들어가서 제사장이 되어 빛난 면류관을 받아쓰고, 별나라를 상속받고 세세토록 왕 노릇하며 영생과 복락을 누리고, 즐거운 행복으로 영원살기를 축복합니다.

저는 믿습니다. 아멘.   

이미지: 사람 1명, 선글라스, 근접 촬영

성산, 김종택, 

   

맨위로

http://blog.daum.net/sung-san/2195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