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li1216

[스크랩] 아.. 쏟아지는 은총이시여~!! (영광인둘알아 이거뜨라!!)

작성일 작성자 프랑세스

 

어릴때부터 친절 따스함이 온 몸에 배여있는 우리의 마이클 ..

 특히나 꼬마앞에서는 자동으로 올라가는 저 따스한 입꼬리~!!

 

 

 

 

 처음엔 머리크기로 봐서 분명 성인이라 생각하고 질투의 활화산이 타올랐으나..

 가만보니 울 마이클이 어린이들보다 머리가 작다는 결론이 내려지면서

내가 저들 틈에 껴 있었다면 그야말로 대갈대마왕이 되었을 거란 생각에 급 좌절감이 몰려온 사진 ㅠㅠㅠ

 

 

 

 

 

 

까까마리 아저씨 그래 머리 밀기 잘한거야!! 아무렴 ㅜㅜㅜㅜ

그 옆에 오늘도 제왕에게 간택되지 못하여 애간장 녹는 금발 아저씨 ㅋㅋ

 

.

.

.

.

.

 

 

 

저 여자분  우리오빠 팔이 조금만 짧았어도 저런 은총을 받진 못했을텐데...!!

아....... 심히 부럽소..........!!!

게다가 우리 마이클의 인간성은 대체 어느 정도로 따스하시길래..

저 정신없는 와중에 팔을 뻗쳐 팬에게 저런 은총을 배푸신답니까아?? ㅠㅠㅠㅠ

 

 

 

하긴 쏟아지는 은총을 받은 최고의 팬은 바로 우리나라에 있었죠??

민망함과 부러움의 완벽한 조합.. ㅋㅋ

 


 

헉;; 깜빡!! 쏟아지는 은총의 진짜 지존은 바로 이 여인네죠..리사마리~!! 에이씨!!!

 

 

 

저요~!! 저요~!! 은총을 목말라 하는 수많은 백성들..

난 그저 은총이고 뭐고 저정도 위치에서라도 울 마잭을 볼 수만 있었다면.. 소원이 없을 듯 ㅠ.ㅠ

 

출처 : Michael Jackson's MOONWALKIDs | 글쓴이 : MJ의 Smelly | 원글보기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