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li1216

[스크랩] 중독성 넘치는 마이클의 일본말

작성일 작성자 프랑세스
멀티미디어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멀티미디어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멀티미디어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멀티미디어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멀티미디어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멀티미디어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아이시떼마스.mp3

 

아이시떼마스 (사랑합니다)

알라뷰~

힐 더 월드~

 

아이시떼마스 발음이 잘 안되네요 귀여워 ㅋㅋㅋ

 

첨부파일 땡큐 아리가토.mp3

 

땡큐 아리가토 (아리가또 발음이 아주 굴러가네요 ㅎㅎㅎ)

 

 

첨부파일 도모 아리가또.mp3

 

도모 아리가토

 

요코하마 콘서트 맨 끝에 나오는 목소리

황당하고 웃겼던 도모 아리가토

콘서트 다 끝난 줄 알고 끌려고 그러는데

갑자기 모기만한 목소리가 들려서 깜짝 놀랬음

 

 

첨부파일 땡큐 도모 아리가토우.mp3

 

땡큐~!

도모 아리가토우~ (이때 웃는 모습이 얼마나 귀여운지...ㅠㅠ)

 

 

첨부파일 알라뷰 사랑해요.mp3

 

메이커 베러 플레이스~헤헤헤 

알라뷰

싸랑해요!

 

한국말 하는건 요거밖에 못 찾았네요

 

 

첨부파일 독일어.mp3

 

독일어에요 발음이 왠지 멋있어서 ^^ 

 

 

마이클 목소리는 정말 심하게 중독성이 있는듯...

이거 녹음하고 맨날맨날 듣는답니다 ㅠㅠ

노래보다 말하는게 더 좋아요 ㅋㅋ

저 목소리에서 헤엄치고 싶은 기분 ㅎㅎ

 

 

 

출처 : Michael Jackson's MOONWALKIDs | 글쓴이 : 아기파우더향 마이클 | 원글보기

11월 2주 이 블로그 인기글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