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520 기사] 이민호X김고은에 김은숙까지.. 역대급 조합!! 차기작 캐스팅 확정 '더킹 영원의 군주' 향한 관심↑.."기대돼"

댓글수0 다음블로그 이동

더 킹:영원의 군주/더킹:영원의 군주 캐스팅 190507

[190520 기사] 이민호X김고은에 김은숙까지.. 역대급 조합!! 차기작 캐스팅 확정 '더킹 영원의 군주' 향한 관심↑.."기대돼"

love love^^
댓글수0

 

 

 

 

 

 

 

 

MBN

김고은 이민호의 만남, '더킹 영원의 군주' 향한 관심↑.."기대돼"

입력 2019.05.20. 12:10 댓글 0

 

김은숙 작가의 신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더킹 영원의 군주’에 배우 김고은 이민호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20일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대표 윤하림)는 이민호에 이어 김고은이 출연을 화정 지었다고 밝혔다.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드라마에서는 좀처럼 다루지 않았던 ‘평행세계’를 배경으로 악마의 속삭임에 맞서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이 두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를 하면서 벌어지는 때론 설레고, 때론 시린, 차원이 다른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김고은은 형사 정태을과 대한제국에서 범죄자로 밑바닥 삶을 살아가는 루나라는 캐릭터로 1인 2역에 도전한다.

 

이민호는 평행세계를 배경으로 악마에 맞서 두 세계를 넘나드는 왕의 역할을 맡는다.

 

김고은, 이민호뿐 아니라 김은숙 작가와 백상훈 감독이 만나는 ‘더킹 영원의 군주’는 작품성을 기대케 한다.

 

스포츠조선

이민호X김고은, 김은숙 작가 신작 '더 킹 :영원의 군주'로 만난다(종합)

문지연 입력 2019.05.20. 09:43

 

배우 이민호와 김고은이 김은숙 작가의 신작 '더킹 : 영원의 군주'로 만난다.

 

복수의 방송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김고은이 김은숙 작가의 신작 '더 킹 : 영원한 군주'(김은숙 극본, 백상훈 연출)의 주인공으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김고은은 김은숙 작가에게 두 번째 러브콜을 받은 배우가 됐다. 김고은은 김은숙 작가와 2016년 tvN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로 인연을 맺은 바 있다.

 

20일 화앤담 픽처스는 "더 킹 : 영원의 군주"가 평행세계인 대한민국과 대한제국을 넘나드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를 표방하고 있는 만큼, 김고은은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과 대한제국에서 범죄자로 밑바닥 삶을 살아가는 '루나'라는 캐릭터로 1인 2역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7일 화앤담픽쳐스는 이민호의 출연을 공식적으로 발표한 바 있다.

 

김은숙 작가는 '더킹'을 제작하며 이미 한 차례 호흡을 맞춘 적 있는 배우들을 선택했다. 이민호와는 '상속자들'을 통해, 김고은과는 '도깨비'를 통해 인연을 맺은 바 있다. 화앤담은 이민호에 대해 "'상속자들' 이후 두 번째 인연이다. 그만큼 신뢰가 있는 배우"라면서 "한층 성숙해지고 깊어진 이민호의 모습을 '더 킹 : 영원의 군주'에서 만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김고은에 대해서도 "형사와 범죄자라는 극단의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영화를 통해 보여줬던 캐릭터 소화력이나 '도깨비'에서 보여줬던 소녀에서 연인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자연스럽게 연기했던 김고은의 폭넓은 연기력이라면 정태을과 루나의 1인 2역을 훌륭하게 잘 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고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노컷뉴스

김고은-이민호, 김은숙 신작 '더킹'서 만난다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입력 2019.05.20. 11:51

 

김은숙 차기작 ‘더 킹 : 영원의 군주’, 이민호 이어 김고은 캐스팅 확정

기사입력 2019-05-20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2020년 상반기 안방극장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른 김은숙 작가의 차기작 ‘더 킹 : 영원의 군주’의 또 다른 주인공은 배우 김고은으로 확정됐다.

 

20일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대표 윤하림)는 “‘더 킹 : 영원의 군주’가 평행세계인 대한민국과 대한제국을 넘나드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를 표방하고 있는 만큼, 김고은은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과 대한제국에서 범죄자로 밑바닥 삶을 살아가는 ‘루나’라는 캐릭터로 1인 2역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화앤담은 “형사와 범죄자라는 극단의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영화를 통해 보여줬던 캐릭터 소화력이나 ‘도깨비’에서 보여줬던 소녀에서 연인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자연스럽게 연기했던 김고은의 폭넓은 연기력이라면 정태을과 루나의 1인 2역을 훌륭하게 잘 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고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하편,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드라마에서는 좀처럼 다루지 않았던 평행세계를 배경으로 악마의 속삭임에 맞서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이 두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를 하면서 벌어지는 때론 설레고, 때론 시린, 차원이 다른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이민호-김고은 등 일찌감치 남녀주인공을 확정한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올 하반기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며, 오는 2020년 상반기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인사이트 @insight_co_kr

이민호X김고은에 김은숙까지.. 역대급 조합!!

 

김고은, 김은숙 작가 새 판타지 로코 드라마 ‘더 킹’ 여주인공 확정

insight.co.kr

 

Jazmine Media @Jazminemedia

didn't expect this pairing but I have higher expectations now 😍😍

#leeminho #kimgoeun

Lee Min Ho Leading Lady For Highly Anticipated Upcoming Drama Finally Revealed, Its Kim Go Eun -...

jazminemedia.com

 

HanCinema @hancinema

Kim Go-eun Joins Lee Min-ho in Kim Eun-sook's 'The King: Forever Sovereign'

hancinema.net

 

Soompi @soompi

#KimGoEun To Join #LeeMinHo As Leading Roles In Kim Eun Sook's New Fantasy Drama (link: https://www.soompi.com/article/1325765wpp/kim-go-eun-to-join-lee-min-ho-as-leading-roles-in-kim-eun-sooks-new-fantasy-drama) soompi.com/article/132576…

 

20190520 [공식] 김은숙 차기작 '더킹' 김고은 X #이민호 캐스팅 확정 (출처 : 스포츠조선 | 네이버 TV연예) (link: http://naver.me/GZqfkRse) naver.me/GZqfkRse

Kim Go Eun X #LeeMinho confirmed cast for Kim Eun Sook’s next drama “The King: The Eternal Monarch”

 

Arab Allkpop @Arab_Allkpop

Kim Go Eun ستلعب الدور البطولي بجانب Lee Min Ho في دراما الكاتبة Kim Eun Sook القادمة 'The King: Forever Sovereign' + ستُبث في النصف الأول من العام القادم 2020

맨위로

http://blog.daum.net/sunnyhan2000/26370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