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일국 선포

댓글수1 다음블로그 이동

참부모경

천일국 선포

하동
댓글수1

 

19 〈천일국 선포〉 경애하옵는 하늘부모님, 만왕의 왕이신 천주참부모님, 평화의 왕이시여, 성은이 망극하나이다. 하늘부모님께 아뢰오니, 국호를 천일국으로, 국화는 장미와 백합으로, 국조는 학으로 정하였사오며, 천일국기와 천일국가를 제정하여 하늘 앞에 봉정하였나이다. 오늘 2013년 천력 1월 13일을 기하여 천일국 원년을 선포합니다. (참어머님, 2013.02.22, 청심평화월드센터)

 

20 〈입적축복 문답〉 경애하옵는 하늘부모님, 천지인참부모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려드립니다. 천상천하의 든 축복가정들과 전 세계 인류를 대신하여 여기에 모인 축복가정들은 이제 새 역사의 천일국을 맞아 천지인참부모님이 세우신 전통을 이어받아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으로 통일가의 전통을 세움은 물론이요 하늘이 전 세계의 인류를 품을 때까지 총력을 다해 전진할 것을 약속하느뇨? (참어머님, 2013.02.22, 청심평화월드센터) p. 1499

 

21 〈입적축복 선포〉하늘부모님, 하늘에는 영광이요 땅 위에는 찬미와 찬양이 온 누리에 넘쳐나기를 기원합니다. 천지인참부모 너무 감사합니다.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오늘 저희가 이렇게 큰 축복과 은사의 날에 설 수 없는 부족한 몸들인 것을 아오나 하늘은 넓게 크게 다시 품으셨습니다. 아버지, 이 은혜를, 이 감격을 어찌 저희만이 받으오리까? 아뢰옵건대, 하늘부모님, 저희가 생명이 다하는 날까지 천일국의 완성을 향해서 총진군할 것을 다시 한 번 맹세하고 다짐합니다. 하늘부모님, 저희를 도와주시옵소서. 저희는 당신 앞에 사랑받고 자랑이 되는 자녀들로서 서고 싶은 마음 간절하옵니다. 하늘이시여, 이 자리를 빌려서 하늘부모님께 간구하옵나니, 저희를 끝까지 지켜 주시옵고 당신의 뜻을 크게 온 세계에 펼치시옵소서. 아주! (참어머님, 2013.02.22, 청심평화월드센터)

맨위로

http://blog.daum.net/tongilch/2113507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