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장 천일국 기원절과 참부모님의 전통 상속

댓글수1 다음블로그 이동

참부모경

제2장 천일국 기원절과 참부모님의 전통 상속

하동
댓글수1

 

2장 천일국 기원절과 참부모님의 전통 상속

1절 천일국시대 개막과 기원절

 

천일국 선포의 배경

천일국은 천주평화통일국의 약칭이다. 참부모님께서는 2001년 탕감복귀역사의 승리권 위에 하나님 왕권즉위식을 올리시고 그해 10월 3일 제14회 세계통일국개천일을 기해 천일국의 의미에 대해 말씀하셨다. 천일국은 평생을 하나님 아래 인류 한 가족 실현을 위해 바치신 참부모님의 비전이 결실된 하나님나라이다. 참부모님은 천일국(天一國)은 ‘두 사람(二人)이 하나(人)되는 나라(國)’라고 풀이하셨다. 모든 인류가 하나님을 종적 참부모로, 천지인참부모님을 횡적 참부모로 모시고 한 형제자매로 사는 공생․공영․공의의 이상세계이다. (p. 1491)

 

1 천주평화통일국, 그런 이름이 있다는 말을 들어 보았습니까? 하나님의 나라가 있다는 말을 들어 보았습니까? 하나님의 나라가 있다는 말을 들어 보았습니까? 하나님이 원하시는 지상천국, 이상세계, 유토피아 세계가 있다는 말을 들어 보았느냐는 것입니다. 그런 말은 못 들어 봤지만 누구든지 그럴 수 있는 세계가 나타나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망상이 아니고 실상입니다. 남녀노유를 막론하고 환경을 넘어서 시공을 초월한 영계와 육계가 있더라도 그럴 수 있는 평화의 나라, 하나님이 원하시는 나라가 천주평화통일국, 천일국이라고 하는 것은 틀림없습니다. 그러면 천일국은 누구로부터 이루어지느냐? 하나님이 인간을 창조하셨다면 그 인간은 하나님의 아들딸인데 그 아들딸로부터 이루어져야 됩니다. 그러면 그 나라는 하나님의 나라인 동시에 하나님 아들딸의 나라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을 중심삼고 아들딸이 영원히 자랑할 수 있는 나라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이 꿈에도 그리던 이상형의 나라입니다. 그 나라에서는 개인이나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도 행복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359-080, 2001.11.06)

 

2 우리는 죽기 전에 몸 마음을 하나로 만들어서 아내는 남편 이상 하나님을 사랑하고 남편은 아내 이상 하나님을 사랑해야 됩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아들딸들을 하나님같이 사랑할 수 있는 가정이 되어야 합니다. 그런 가정들이 합해져서 종족이 되고, 종족들이 합해져서 나라가 되고, 나라들이 합해져서 세계가 되고, 세계 합해져서 하늘땅, 천주평화통일국이 되는 것입니다. 그 나라는 하나님이 주권자가 되고 인류가 백성이 되고 지구성이 국토가 되는 것입니다. (357-195, 2001.10.30) p. 1492

 

3 여러분이 갈 나라는 천주평화통일국입니다. 그곳은 사탄과 관계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사탄과의 관계를 끊어 버리고 메시아의 자리에 나아가야 합니다. 개인적 메시아, 가정적 메시아, 종족적, 메시아, 국가적 메시아 자리에 나아가야 됩니다. 그리고 해방된 하늘나라에서 나 자신의 몸 망음이 하나되어야 합니다. 그렇게 심정적 일체가 됨으로써 지상에 새로운 천주국가, 천일국의 나라가 내 나라가 되는 것입니다. 내 개인의 나라, 다음에는 자기 부부의 나라입니다. 부부의 나라도 둘이 하나되어야 합니다. 몸과 마음도 하나되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하나, 부부도 하나입니다. 이렇게 됨으로써 완성적 축복기준을 대표할 수 있는 분별적 기준이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분별적 기준이 하늘의 축복권과 지상의 축복권과 같은 입장에서 부자 축복권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360-266, 2001.11.17)

 

4 국경을 넘고 영원하 세계로 넘어갈 수 있는 나라가 천주평화통일국입니다. 탕감법을 해소하고 천상까지 안내할 수 있는 나라가 천일국이라는 것입니다. 지상과 천상의 통일국입니다. 지상세계와 천상세계, 둘입니다. 그 둘이 하나된 나라가 천일국입니다. 무엇으로 하나됩니까? 참사랑을 하나됩니다. 그다음에 평화는 무슨 평화입니까? 하늘 평화와 땅 평화입니다. (365-106, 2002.01.05)

 

5 하나님의 본연적인 사랑을 중심삼고 사탄까지도 사랑하고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당당한 기반을 닦았기 때문에 사탄은 ‘당신이 가는 세계는 해방이요, 당신의 소원은 이루지 못함이 없소!’라고 축복해야 됩니다. ‘어디를 가든지 당신이 원하는 것은 이루지 못함이 없고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의 것이 아닌 것이 없습니다.’라고 축복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이름으로,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참가정의 이름으로 세계는 해방될지어다!’라고 할 때 ‘아주!’ 하게 되어 있습니다. 봄이 왔습니다. 눈이 아무리 많이 쌓여 있고얼음이 아무리 두껍게 얼었더라도 봄이 되었으니 다 녹게 되어 있습니다. 봄철에는 씨를 뿌렸던 세계의 끝까지 좋은 씨를 뿌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좋은 씨는 가정입니다. 사탄은 딱 하나를 심었습니다. 그것이 타락한 아담과 해였습니다. 이제 우리는 새 가정의 씨를 뿌려야 됩니다. (189-065, 1989.03.12) p. 1493

 

6 천주평화통일국의 백성은 대한민국의 백성만이 아닙니다. 세계 인류 전체를 넘어서 영계의 수천억 되는 조상들과 천사세계까지도 해방시키는 것이 하나님의 소원이기 때문에 거기까지 가야 할 길이 고달프고 고달프더라도 가야 됩니다. 사랑의 상대를 잃어버린 부모의 심정, 남편의 심정, 아내의 심정, 형님의 심정, 동생의 심정을 다 투입하고도 잊어버리고 가야 됩니다. 그런 사람은 천국에 가지 말라고 해도 자동적으로 가게 되어 있습니다. (358-062, 2001.11.01)

 

7 지금까지 핍박받은 것은 나라가 없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핍박받는 것도 나라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갖지 못한 나라, 조국을 어떻게 찾아 드리느냐 하는 생각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오색인종을 묶어서 세상이 욕하는 가운데서도 축복결혼식을 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하나의 종족과 민족을 편성해 나가는 것입니다. 이것이 얼마나 힘든 일입니까? 그런데 무형의 하나님이 인간세게를 이렇게 만들기에는 얼마나 더 힘이 들겠습니까? 그래도 하나님이 하시는 것보다 내가 하는 것이 쉽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나라를 찾겠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길을 걸어왔습니다. (133-307, 1985.01.01)

 

8 이제 부모님이 새로운 가정, 새로운 종족, 새로운 나라를 편성할 수 있는 운동만 하면 됩니다. 그리하면 한국뿐만 아니라 유엔과 세계가 어디로 가야 되는가를 알고 따라오게 됩니다. 그래서 부모님으로부터 새로운 가정 편성이 시작됩니다. 사탄이 더럽힌 가정을 만들지 않습니다. 타락하지 않은 성별된 국가를 확장시켜야 될 사명이 남아 있습니다. 재창조하는 것입니다. 사탄이 더럽힌 사랑의 흔적이 남아 있는 자리에서는 하나님이 사랑하시지 않겠다는 것입니다. 그 사명을 해야 여러분이 하늘나라에 가서 아담의 완성한 후손으로서 면목을 세울 수 있습니다. 이스라엘 민족은 40년 광야노정을 지나서 조국창건을 하지 못했지만 부모님은 세계적 광야노정인 40년노정을 중심삼고 이스라엘 민족을 재차 편성하여서 세계의 왕국을 창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68-120, 1995.03.31)

 

9 모세가 80세에 고향과 나라를 찾아서 예수님시대를 준비하려고 했는데 실패했기 때문에 이제 축복가정을 중심삼고 그것을 복귀하는 것입다. 그래서 축복가정을 중심한 가나안 복귀 40년노정이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천상과 지상이 하나될 수 있는 기간을 말하는데, 축복가정의 가나안 복귀노정에서 뒤넘기친 것입니다. 그래서 한 민족이 되게 하려니 브라질 자르딘에서 축복가정을 일체화하는 일을 한 것입니다. 일심일체로 정착할 수 있는 일을 해서 하나되었기 때문에 축복가정은 하늘이나 땅을 뒤집더라도 상충 없이 돌아갈 수 있습니다. 그럴 수 있는 준비가 완료되어 새로운 차원의 상륙을 했기 때문에 경계선을 넘어서는 것입니다. 모세가 민족적인 기준에서 고향과 나라를 찾으려다가 못 찾았던 것을 오늘날 아버님이 지상․천상천국과 가정이상의 완결을 목표로 한 전부가 80세가 되는 이때에 경계선을 넘어서는 것입니다. (314-266, 2000.01.09) p. 1494

 

10 기독교가 제2차 세계대전 이후에 미국을 중심삼고 하나되지 못하면서 참부모까지 쫓아냈습니다. 그래서 40년 동안 광야로 쫓겨나 이스라엘 민족과 마찬가지가 되었습니다. 한국 역사 4300년을 중심삼고 가나안 복귀, 지상․천상천국을 완료할 것이 연장된 것입니다. 그것을 다시 총정리하기 위해서 제1, 제2, 제3 이스라엘,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의 완결을 지어야 됩니다. 이것이 완결돼 정착 기반 위에 서야만 천일국이 시작되는 것입니다. (428-152, 2003.12.18)

 

11 천일국이라는 말은 참부모로 말미암아 생긴 말입니다. 하나님 왕권을 수립해서 천지부모 안착 생활권을 거치고, 지상․천상 화합 통일대회를 거쳐 지상․천상 평화통일해방성화식이 끝났으니까 새로운 나라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참부모님이 천일국을 선포했는데, 가정맹세도 천일국을 완성시키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나를 비롯한 어머니 아버지, 형제, 나라, 세계, 성인․성자, 천상세계의 전부가 가정맹세문을 중심삼고 같은 입장에서 이루어져야 됩니다. 그래서 결론은 간단합니다. 하나님왕권즉위식을 무엇 때문에 했습니까? 천일국 때문에 했습니다. 천지부모 통일안착 생활권대회를 무엇 때문에 했습니까? 천일국 국민들이 안착해서 살 수 있게 하기 위해서 했습니다. 현재 하늘나라와 지상에서 결의문 채택을 하는 것입니다. 똑같이 보조를 맞추어서 일체적 환경 여건을 만들어 나가는 것입니다. 개인적 결의로부터 8단계의 결의를 하는 것입니다. 세계적 평준화 기준에서 공동의 목적을 중심삼고 넘어가야 할 결의를 하는 것입니다. (396-149, 2002.11.05) p. 1494

맨위로

http://blog.daum.net/tongilch/2113509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