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절 주요 선포식과 성약섭리 전개

댓글수1 다음블로그 이동

참부모경

2절 주요 선포식과 성약섭리 전개

하동
댓글수1

 

2절 주요 선포식과 성약섭리 전개

 

참부모님께서 1993년 1월 3일 성야시대 개막을 선포하신 후 팔일절 선포와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정착과 탕감해소 선포, 천지부모천주안식권(칠팔절) 선포, 성약시대와 천상․지상천국 완성 선포, 천지부모천주승리축하 선포, 천지부모천주통일해방권(구구절) 선포, 천지부모천주통일해방식(삼십절) 선포, 자기 가정의 이름으로 보고기도하는 시대 선포, 쌍십절 선포, 총천주축복 해방일 선포, 참부모님의 섭리관적 책임 완수 선포를 통해 성약섭리를 완성․완결․완료하셨다. 참부모님께서는 이와같은 일련의 선포를 통해 새천년을 맞이하면서 전개될 천주평화통일국 섭리를 준비하셨던 것이다. (p. 1403)

 

팔일절 선포

(1993.8.1, 미국 벨베디아수련소)

1 가정이 제일입니다. 가정에는 3대가 있어야 됩니다. 할아버지 할머니, 아버지 어머니는 왕과 여왕의 자리입니다. 다음 세대는 장차 왕이 될 왕자와 왕녀입니다. 가정을 참부모의 이상을 중심삼고 세우는 것입니다. 그 무엇도 그것을 움직일 수 없습니다. 영원히 정착하는 것입니다. 왜 그러느냐? 태평이 떠오르면 모든 피조물은 그 떠오르는 태양을 향하게 되어 있습니다. 마찬가지입니다. 미국의 만물이 참부모를 우러러 하나되려고 하는 것입니다. 말로만 그런 것이 아니라 실제로 그렇습니다. 그래서 미국 50개 주에 승리의 기반을 닦아서 하나님이 축복한 모든 그 뿌리, 개인 기반, 가정 기반, 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의 기반을 오늘 아침에 나님과 참부모가 하나되어서 이스트가든으로 돌리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나되는 식이 8월 초하루 이 식입니다. 8월의 8수는 재출발수입니다. 기념일입니다. 지금부터 통일교회시대라는 것을 선포하는 것입니다. (248-105, 1993.08.01)

 

2 이스라엘 민족이 가나안 복지에 들어갈 때 책임 못한 1세들은 다 광야에 쓰러졌습니다. 아버님이 지금까지 40년 동안 한 것이 뭐냐? 통일교회나 세계 전체가 미완성권 내에 머무르고 있는데, 완성의 자리에 섰다고 하려면 전부 쓸어버려야 됩니다. 제1차 이스라엘 민족을 쓸어버린 것과 마찬가지로 그와 같은 입장에서 아버님이 선두에서 책임지고 잃어버린 기독교 문화권을 복귀했습니다. 천사장이 해와를 끌고 지옥으로 갔고, 천사장과 해와가 하나되어서 아담을 끌고 간 것을 세계적 도상에서 탕감복귀한 것입니다. 기독교문화권이 아버님과 하나 못 된 것은 세례 요한이 예수님과 하나 못 된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아버님은 광야로 쫓겨나 4천년 역사, 창세기 이후의 모든 역사를 탕감한 것입니다. 야곱 가정에서부터 민족을 중심한 모세, 예수님을 중심한 120문도, 그다음에 아버님을 중심한 160개 선교국, 이 모든 것을 탕감복귀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전체를 아버님이 책임졌기 때문에 이러한 입장에서 책임을 지고 하늘이 기독교를 잃어버리고 자유세계를 잃어버린 것을 되찾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을 환국시대, 8월 1일을 환국의 날이라고 선포한 것입니다. 이러한 때가 되기 때문에 돌아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잃어버렸던 기독교문화권, 신부권을 찾아야 됩니다. (248-240, 1993.10.03)

맨위로

http://blog.daum.net/tongilch/2113532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