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약시대 종족메시아의 책임

댓글수0 다음블로그 이동

참부모경

성약시대 종족메시아의 책임

하동
댓글수0

 

성약시대 종족메시아의 책임

참부모님께서는 성약시대의 선포와 더불어 전 세계적으로 구원역사를 마무리하기 위해 종족메시아 활동을 본격화할 것을 지시하셨다. 종족메시아는 가정을 복귀하고 나아가 종족과 민족, 그리고 국가를 복귀해야 되는 사명을 띤 사람들이라고 밝히고 참부모님을 세상에 알리는 데 앞장설 것을 강조하셨다.

 

17 이제 세계적으로 전부 환고향을 해야 됩니다. 종족적 메시아를 배치했다는 것은 어머니 아버지가 지상에 착륙했다는 것입니다. 신약시대에 오시는 주님은 한 분입니다. 이 한 사람의 주님이 다시 와서 종적으로 참부모가 되어 이 땅 위에 착륙함으로써 아들딸을 낳아 횡적으로 수만 쌍의 종족을 배치한 것입니다. 이것이 성약시대의 출발입니다. 1993년부터는 세계를 향한 남북통일의 운세이기 때문에 이제는 본격적인 성약시대로 출발하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 가인 아벨이 역사 이래 자리를 잡지 못함으로써 이룰 수 없었던 세계적인 판도를 1992년 4월 10일 세계평화여성연합 창설대회 및 세계기성가정 축복결혼식을 중심삼고 우익과 좌익과 바라바권을 통일했습니다. 그때 이슬람권 8개국 지도자들을 불러다가 축복해 준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탕감길이 많았지만 이제는 만민해방과 더불어 사탄세계에서 반대하던 어머니 아버지, 공이 없는 사람들도 무조건 축복해 줘서 완성한 아담의 자리, 부모의 자리에 세워 준 것입니다. (243-137, 1993.01.03)

 

18 지금까지 역사에는 종교의 뜻을 위해서 세계를 버리고, 나라를 버리고, 조상을 버리고, 향리를 버리고, 부모처자까지 버리면서 출가하라는 말이 있었지만, 이제는 탕감복귀시대가 다 지나갔기 때문에 세계를 품고, 나라를 품고, 민족을 품고, 종족을 찾아서 들어가야 됩니다. 예수님을 중심으로 보면 소생․장성․완성이지만 이것을 뒤집어 놓으면 참부모가 조상이 되는 것입니다. 탕감복귀는 이렇게 거꾸로 되는 것입니다. 구약시대․신약시대를 거쳐 왔지만 성약시대가 완성하게 되면 성약시대가 조상이 되는 것입니다. 신약시대인 2대는 예수님시대에 해당합니다. 그다음에 3대가 성약시대에 해당하니 족적 메시아를 중심삼고 가정을 수습해야 됩니다. 요한계시록에 보면 그리스도와 더불어 왕 노릇을 한다고 했습니다. 지금 왕 노릇을 하고 있습니다. 만왕의 왕으로 오는 그리스도와 더불어 왕 노릇을 한다는 것은 부모의 자리에 올라간다는 것입니다. 그러한 종족적 책임의 중심자를 통일교회에서 말하기를 종족적 메시아라고 합니다. 이 시대는 종족적 메시아라고 합니다. 이 시대는 성약시대의 문이 열리는 때라는 것입니다. (243-140, 1993.01.03) p. 1401

 

19 아버님은 싸워서 기반을 닦았지만 여러분은 싸우지 않고 올라갈 수 있습니다. 아버님은 고향을 등지고 세계를 등지고 쫓겨나서 다시 찾아 오는 일을 했지만, 여러분은 아버님이 이긴 세계를 상속받고 나라를 상속받고 민족까지 상속받을 수 있기 때문에 여기에 종족만 연결시키면 그 종족들이 민족과 국가와 세계의 복을 받게 됩니다. 여러분이 종족들에게 그 이상 줄 수 있는 복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종족적 메시아는 왕의 권위를 갖춘 조상의 자리에 서는 것입니다. 이것은 누구나 해야 됩니다. 예외가 없습니다. 이스라엘 민족이 가나안 복지에 들어갈 때 한 사람이라도 남겨 놓고 가면 그것을 아는 사람이 책임져야 됩니다. 이제는 가나안 복지가 되었으니 건국이념을 찾아야 됩니다. 통일교회도 맟찬가지입니다. 나라를 찾아야 됩니다. 남북을 통일해야 됩니다. (243-164, 1993.01.03)

 

20 종족적 메시아가 되려면 가정적 메시아를 찾아야 됩니다. 종족적 메시아 활동을 하지 않으면 영계에 있는 조상들이 내려와서 치게 된다는 것입니다. 영계의 조상들은 천사장의 자리입니다. 완성한 아담 자리에서 전부 살려줘야 할 텐데 이것을 가로막고 있으니 영계의 조상들이 친다는 것입니다. 구약시대와 같이 물건을 전부 탕감시키고, 그다음에 신약시대와 같이 아들을 탕감시킵니다. 성약시대에는 부모가 탕감하는 것입니다. 자기 실체가 들이맞습니다. 그런 공포의 세계가 영계에서 엄습해 오는 것입니다. 이것이 있기 전에 빨리 해서 입적해야 됩니다. 그래서 예수님시대에 예수님이 종족적 메시아와 가정적 메시아를 거느려서 나라에 입적하려고 했지만 못했기 때문에 재림시대에 세계적 판도권 내에서 입적해 나라를 만들어야 됩니다. 종족적 메시아가 안 되고 가정적 메시아가 안 되면 입적할 수 없습니다. 종족적 메시아가 되려면 가정적 메시아를 완성해야 됩니다. 가정적 메시아도 왜 메시아라고 했느냐 하면 사탄과 관계없기 때문입니다. (251-266, 1993.10.31) p. 1401

 

21 지금까지 종교는 출가를 명령하고 결혼을 부정했습니다. 그러나 통일교회는 환고향을 하라고 합니다. 세계통일국개천일을 선포하고 참부모와 성약시대를 발표했기 때문에 가정을 찾아가야 됩니다. 그리고 환국입니다. 나라를 찾아야 됩니다. 아담 가정을 가지고는 세계통일을 못합니다. 아담 가정 기준과 같은 영국․미국․프랑스, 세계적 국가를 대표해서 가인 아벨이 신부 국가를 대표해서 가인 아벨이 신부 국가와 하나되어 오시는 신랑 된 재림주 참아버지를 모셔서 하나님과 하나되어야 합니다. 그럼으로써 평면적으로 재림주 완성권이 종족적 메시아 완성권으로 연장되는 것입니다. 종족적 메시아 완성권은 제1차 조상 아담이 타락으로 실패한 것을 제2차 조상 예수님이 복귀하려고 했지만 또다시 실패했으니 제3차 조상이 와서 예수님의 실패를 복귀해야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축복가정은 가정적 메시아인 아담 가정을 복귀해야 됩니다. 이렇게 해서 평면 도상에 동등한 가치를 인정하는 것입니다. (248-316, 1993.10.03) p. 1402

 

22 오늘날 통일교회는 광야 40년노정을 끝내고 가나안에 상륙했습니다. 이제 참부모를 선포하고 나라를 복귀해야 됩니다. 환국과 사탄권 정비입니다. 나라로 돌아가야 됩니다. 그러니 건국사상을 어떻게 세우느냐 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지금은 이스라엘 민족이 가나안 복귀한 그때와 마찬가지인데, 세계 판도 그 자체가 사탄 편과 하늘 편으로 분별되는 것입니다. 국가가 아니라 세계입니다. 국가의 한계선을 넘어선 세계적 판도에서 같은 자리에 서 있습니다. (249-246, 1993.10.10)

 

23 성약시대 개막과 더불어 전 세계적으로 구원역사를 완성할 메시아의 분신이 되는 종족메시아의 때가 왔습니다. 여러분의 가정을 복귀하고 나아가 여러분의 종족과 민족, 그리고 국가를 복귀해야 됩니다. 이러한 사명을 띤 사람들을 종족메시아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벌써 우리는 수만 쌍의 종족메시아 선교사를 전 세계로 파송했습니다. 머지않아 세계적인 차원에서 이상적인 가정이 세워질 것입니다. 성약시대에는 어머니의 역할이 대단히 중요합니다. 타락할 때와는 정반대로 어머니가 자식들과 하나되어서 남편을 복귀해 참부모님의 축복을 받아 하나님 앞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참어머님, 1993.10.04, 한국 서울)

 

24 여러분 가정을 중심삼고 자랑할 것은 참부모밖에 없습니다. 여러분이 하나님의 아들딸이 되고 참부모의 아들딸이 되었다는 사실은 역사시대에 승리자 중의 승리자요, 구원섭리 가운데 사탄을 퇴치한 대장 중의 대장이라는 것입니다. 세계적으로 참부모를 선포하던 것과 마찬가지로 부모님의 전통을 자랑하고 선포해야 됩니다. 마을에 들어가서 참부모의 아들딸이 되었다 하고 여러분 자신을 마을 사람들 앞에 자랑해야 되고, 여러분 가정을 그들 앞에 자랑해야 되고, 종족 앞에 자랑해야 되고, 국가 앞에 자랑하고 세계 앞에 자랑해야 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마을의 어디에서나 참부모를 자랑하지 않으면 여러분의 갈 길이 막힌다는 것입니다. 참부모를 자랑하고 선포하는 사람들은 가는 길이 만사형통으로 열린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가정에서부터 종족․민족․국가․세계를 다니면서 참부모를 선전함으로써 해방된 승리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275-297, 1996.01.01)

맨위로

http://blog.daum.net/tongilch/2113533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