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충장로 동구 맛집Σ한우고기 전문점 '민속하누'

댓글수0 다음블로그 이동

맛집스토리:^)

광주 충장로 동구 맛집Σ한우고기 전문점 '민속하누'

츄밍링
댓글수0


어제 광주동구맛집 민속하누 다녀왔어요~
맛있는 한우고기가 먹고 싶어서 저번달에 다녀온
민속하누를 다시 한번 찾아가게 됐어요.
여기저기 가봐도 민속하누만큼 한우고기 저렴한곳이 없더라구요!
한우고기 품질도 1+급 이상으로 좋은데 가격이 저렴해서
저희같은 젊은 사람들도 두세명씩 부담없이 가서 맛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이번엔 회사 직원 2명과 함께 방문했답니당 ^^

 

 

 

 

광주 동구 구시청쪽에 위치한 한우고기 전문점 민속하누예요-

 

 

 

보이시나요? 명품 1++급 한우암소만을 고집한다는 민속하누!

그에 비해 가격은 참 착해요~

 

 

점심시간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많더라구요.

한우고기 외에도 점심으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많아서

점심먹으러 오신 분들도 많았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갈비살입니당♥

1인분기준으로 2만원이예요. 

일반 정육식당에서 사먹는거랑 비교해도 가격면으로 별 차이가 없죠-

 

 

 

 

기본 메뉴 세팅! 육회 너무 맛있어요 >. <

1++급 한우여서 그런지 신선한게 식감이 정말 쫄깃하더라구요.

 

 

유자샐러드 소스도 달달하면서 맛있고 매실짱아찌도 새콤하니 맛나요!

아 그리고 양념게장이 정말 bbb 완전 밥도둑!!

 

 

 

 

 

쨘! 이게 바로 1++급 명품한우 갈비살이예요!

색도 너무 곱고 마블링도 예쁘죠 ㅎㅎ

 

 

 

 

불판에 한우갈비살 올리고~

 

 

 

 

 

한우고기라서 역시 빨리 익어요 GOOD!!

 

 

 

 입안에서 살살 녹는게 진짜 맛있어요 ㅠ. ㅠ

원래 돼지고기를 좀 더 좋아하는 편이었는데

민속하누에서 한우고기 먹고 난 후로는 무조건 한우고기가 1순위가 됐어요 ㅋ

그것도 그냥 한우가 아니라 1++급 명품한우♥

 

민속하누 때문에 제 입맛은 고급이 되어가지만

가격면으로는 부담스럽지 않아서 참 다행이예요 ㅎㅎ

갈비살 3인분을 시켜서 먹어보니까 2-3명 갔을때는

꼭 3인분 주문안하고 2인분 주문해도 후식 먹고 하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대체적으로 한우고기 가격도 저렴한 편이어서

한 4-5만원 정도면 3명이서 한우고기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듯?

 

 

 

광주 한우고기전문점 민속하누에서 맛있는 점심 먹고

회사로 돌아오는 차 안에서 한컷 찍어봤어용 ㅎㅎ

봄을 맞이하야 민트색 네일 발랐지요~ 이쁘죠? 헤헤

맛있는 한우고기 먹어서 배도 부르고 기분도 좋고 날씨도좋고- 봄이예요 여러분!! ㅋㅋ

 

 

 

 

↑광주동구맛집 민속하누 찾아가시는 길 참고하세용^^*↑

 

 

맨위로

http://blog.daum.net/wonchuminbong/65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