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딧불이

일본의 잔혹한 만행 (일본제품 불매 리스트)

작성일 작성자 개똥벌래


 

                      일본 마루타부대(731부대)의 만행


일본731부대,일명 '마루타부대'라 불리는 이곳은  그야말로 지옥 이었다.

중국 헤이룽장성 하얼빈에 있는 731부대는 의학 정보를 수집하고

생화학 무기를 개발 한다는 명목하에 의학 정보를 수집하고 생화학 무기를 개발 한다며 생체 실험을 진행했다.

731부대를 총괄하던 이시이 시로(石井四郞)는 전쟁 포로와 민간인을 상대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끔찍한 실험을 하도록 지시했고, 심지어 임신부까지 실험 대상이였다.



영하 40도의 날씨에 사람을 알몸으로 방치한 체 어떻게 동사(凍死)가 진행 되는지

관찰하며 '동상 실험'을 했다.  또한,

그 악의 무리들은 산사람을 원심분리기에 산체로 넣고 눈,코,귀,입으로 피가 빠져나오는 과정을 지켜봤다. 

"이 실험으로 인체의 70 프로가 물이라는 것이 증명 됐다"는 결과가 기록으로 남아있다.

일본 731부대의 악랄한 만행은 차마 입으로 담을 수 가 없을만큼 잔인하다.



"  가장 악랄하고 인간이기를 포기한 '모성애 실험.' "

731부대는 초인적인 힘을 발휘해 아기를 지키는 엄마의 힘이 어느 정도인지 실험하고 싶었다.

곧바로 실험에 들어간 그들은 엄마와 갓난아기를 좁은 방에 가두고 바닥의 온도를 천천히 올렸다.

그러면서도 극한의 상황에서도 엄마가 아기를 지키려고 노력하는지를 관찰했다.

기록에 따르면 방에 갇힌 엄마들은 처음에는 아기를 지키려고 껴안고 온몸으로 감싸는 모습이었다.

이를 악물고 고통을 참으며 아기를 보호했다.

그러나 점점 온도가 올라가고 바닥에 발을 댈 수 없을 정도가 되자 엄마들의 태도가 달라 졌다고 기록했다.

이성을 잃고 괴성을 지르며 아기 엄마들은 아기를 바닥에 깔고 그 위에 올라가 고통을 피했다고 적었다.

실험을 진행한 731부대 관계자들은 한계에 다다르면 자식보다 자신을 보호하게 되는것이

'인간의 본성 이다'라고 실험 일지에 기록했다.

또 한켠에선 엄마와 아기를 수조에 가두고 물을 채운뒤 엄마의 행동을 관찰 하는등

다양한 형태로 행한 잔혹한 악마의 행동을 하고 기록했다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아기를 끝내 포기 할 수 밖에 없었던 엄마, 그 심정을 우리가 어찌 가늠할수 있을까?

고통과 원망에 휩싸여 달구어진 후라이팬 같이 뜨거운 방에서 눈물 흘리던 엄마들은

지금도 지하에서 통곡하고 계실 것이다, 천벌을 내릴것이다.



수 많은 휘생자는 있는데 책임자는 한 사람도 없는 731부대의 만행,

전문가 들은 생존자가 단 한명도 없다는 731부대 관계자의 증언에 근거해 희생자가 더 많을 것으로 추정했다.

이처럼 끔찍한 만행을 저지른 731부대의 총책임자 이시이 시로는 A급 전범임에도 무죄 판결을 받았다.

점령군 미국의 맥아더 장군은 생체실험 자료를 넘겨받는 댓가로 이시이 시로를 기소하지 말것을 지시했다.

무죄의 댓가는 바로 '마루타 자료' 즉 생체 실험을한 결과를 자세히 기록한 기록이다.

결국 이시이 시로는 1959년 식도암으로 죽기까지 아무런 처벌도 받지 않았다.

더욱 가소로운 일은 이시이의 묘가 있는 절입구에 '세계 인류가 평화롭게 살기를 바란다.'는 문구가 있다네요.

지금도 그 악의 무리들은 731부대의 존재 자채를 부정하고 있지요.



지금의 일본이 731부대를 부정하며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게 그들과 하나도 다를게 없다.

이제라도 일본상품 사지도밀고, 쓰지도 말고.팔지도 말고 일본여행도 자재해,

우리의 단합된 힘을 보여주어야 할것 같습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분노하며 번지고있는 일본제품 불매운동 리스트 입니다.

동참하는 마음으로 올려 봅니다.                 -반딧불이-


. 일본여행가는 매국노 되지 않기
1. 조지아커피, 토레타 음료 
2. 맥주,아사히, 기린, 삿뽀르
3. 유니클로, 데상트, ABC마트, 몽벨(아웃도어), 아식스, 르꼬끄, 엄브로, 니코앤드
4. 무인양품,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5. 린나이
6. CJ라이온, LG유니참, 시세이도, 맨소래담, 개스비,
7. SKⅡ(화장품), 메비우스(구,마일드세븐 담배), 세븐스타 담배
8. 롯데그룹
9. 포카리스웨트
10. 이세이미야케(마담부티끄)
11. 로즈몽
12. 러쉬앤캐쉬, 산와머니,OK저축은행, 신한금융, JT친애계열사(저축은행,캐피탈) , SBI 저축은행
13. 닌텐토, 반다이(장난감), 플레이스테이션,
14. 펜텔, 제트스트림, 젤리롤
15. 렉서스, 인피니티, 알티마, 큐브 모든 일본차
16, 타이어 : 브릿지스톤, 요코하마, 도요타이어
17.악기 : 야마하, 롤랜드, 야나기사와, 스즈키, 무라마쓰, 산쿄, 펄 
18. 친일매국 국회의원,
19. 일본작가, 일본출판사책 




맨위로
통합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