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 산 을 찾 아 서

인천 둘레길 2코스. 인천 둘레길. 인천 둘레길 코스. 인천 둘레길 지도. 인천 종주길

작성일 작성자 친구야

장소 : 인천둘레길2코스

(초보자는 트랭글 지도로 따라가기 <- 클릭)

날짜 :  2018. 3. 23

거리 : 7.19km

시간 :  2시간26분

코스:  징매이고개 생태통로 - 공촌정수장옆 - 미추홀사격장 - 연화샘터기점 - 인천소방안전학교 -

동우아파트골목 - 한신빌리지(고속도로육교)

인천둘레길은 2015년 인천시가 복원 계획을 밝히며 설정된 코스로 인천 녹색 종주길은 계양산부터

송도국제도시까지 한남정맥 S자 녹지 축을 따라 15개 산, 2개 하천, 8개 공원 등 총 14개 노선 116.88km

조성하였으며,약32시간20분 소요됩니다(15, 16, 17코스 조성중)

12:10 징매이고개 출발

12:33 미추홀 사격장

13:09 서곶근린공원

14:36 한신빌리지 고속도로 육교 종료

인천둘레길 지도

인천둘레길코스

인천둘레길2코스

오늘 저와 함께 길잡이 해줄 둘레길 사인물 입니다. 마스코트와, 리본, 로고, 방향표시를 소개합니다

인천둘레길 로고는 둘레길에서 만나는 산과, 들. 바다를 형상화 했다고 합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인 트레킹을 시작해 볼까요

계산동에서 서구쪽으로 징맹이터널 지나면 둘레길 2코스가 시작됩니다

터널 입구에있는 2코스 출발점입니다

징메이터널에서 1.1km  15분정도 내려오면 미추홀 사격장 쪽으로 갑니다

트랭글 따라하기는 더 직진하라구 방향 이탈한다고 네비아까씨가 투덜댑니다 그냥 무시 ㅎㅎ

큰길에서 좌회전했습다

미추홀 샤격장까지 352m 5분정도소요

우측으로 갑니다

미추홀이란,인천광역시 일대의 고구려 때 이름이며, 고구려의 시조인 주몽이 유리(琉璃)를 태자로 삼자,

유리의 이복형 비류가 차지한 백제 초기의 도읍지입니다.

약간의 언덕에서 직진합니다

사유지라고 출입금지 현수막을 붙여놨지만 그냥 직진합니다

(사유지가 확실한가 관할 부서에 확인후 답변 올리겠습니다)

전에는 방향표지판이 있었지만 언젠가 사라졌습니다

못들어게 바리케이트를 해놨지만, 저것도 무시하고 직진합니다

둘레길 로고와 뒷편에 사방시설 다리가 보입니다

서부교육지원청 갈림길입니다   이정표가 둘레길 방향으로는 안보입니다

둘레길 종합안내도를 지나고

좌측으로 갑니다

다리 건너서 우측으로

서곶근린공원(300)m쪽으로 직진합니다

여기서부터는 서곶근린공원입니다, 사계절썰매장도 있습니다

둘레길은 좌측으로 갑니다

여기에서도 좌측입니다

잠깐 몸을 풀고 다시 좌측으로 내려갑니다

직진합니다 끝에가서 우측으로 .  .  .

GS 25시편의점에서 좌회전

초원식당에서 우회전

버스 가는곳으로 400m 7분정도 내려갑니다

인천소방안전학교 쪽으로 좌회전합니다(90m)

인천소방안전학교 쪽으로 우회전

50m직진합니다

정문 들어가서 우측으로

여기서는 양쪽으로 가도 같이 만납니다

우측으로 갑니다

천마산안내도가 나오면

여기서부터 우측으로 능선만 타고 옆으로 갑니다

계속 능선길로만 갑니다

이 바위를 지나면 갈림길이 다와 간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여기서부터 긴장을 풀면 길을 잃어 버릴 확률이 높습니다

이정표가 없는 곳입니다  나무 3개가 겹쳐있는 것 확인,    우측으로 내려갑니다

여기도 이정표가 없습니다 우측으로 갑니다

우측에 차도가 보이네요  목적지가 다와 간다는 소리입니다

먼지 털이개에서 좌측

봉수 초등학교가 나올때까지계속 직진합니다

봉수초등학교입니다 여기서 좌회전

우회전

직진 끝에서 좌회전합니다  공사중이라 트랭글 지도하구 틀립니다

신호건너 좌회전합니다

도로를 건너서 630m 10분가면

사거리가 나옵니다 여기서 우측으로 50m 가면 육교가 나오면서 2코스가 종료됩니다

한신빌리지옆 고속도로 육교위에서 2코스를 종료 합니다

인천둘레길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누르고가는 센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