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MAX (맥스) Pelt UV 사용법1 / 모델을 pelt 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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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MAX (맥스) Pelt UV 사용법1 / 모델을 pelt 하기

Huga G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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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om 푸욱푸욱)

3D MAX (맥스)  Pelt UV 방법 입니다.

첨부파일을 참조 하세요.


PeltUV.doc


peltUV.max


주요내용을 요약하자면 아래와 같음.


*editable poly 상태에서 Unwrap UVW를 추가

*face 레벨을 선택 - edit seams 버튼 클릭

  seam을 클릭해서 선택

*다시 face 레벨로 돌아와서 (ctrl+a로 전체선택후) Pelt 버튼을 클릭

  pelt map 창에서 Start Pelt 클릭

  relax는 균일하게 하기위해 필요시 사용.

  commit버튼으로 확정.

*edit UVWs 창에서, 사각형 안에 pelt 가 들어가게 조정

  edit UVWs 창에서, Tools > renderUVW Template 를 선택

  width 와 height를 설정하고 Render UVTemplat 버튼을 클릭

  완성된 결과를 SAVE (주로 jpg 확장자로)


- 첨부파일

PeltUV.doc  
peltUV.m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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