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상예술대상은 고아라를 위한 무대???

댓글수0 다음블로그 이동

정보 광장

백상예술대상은 고아라를 위한 무대???

바다만큼
댓글수0

백상예술대상이 또 논란에 휩싸이고 있습니다. 수상 결과의 공정성 시비나 매끄럽지 않은 방송진행 같은 것 때문에 논란이 되는게 아니라, 시상식의 '축하공연' 때문에 지금 난리가 났네요. 간단히 요약하면, 사건은 이렇습니다. 생방송으로 중계되는 여타 시상식에서 항상 그러듯이, 오늘도 정규방송 시간을 이유로 사회자들이 급하게 진행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뒤로 갈수록 수상자들이 제대로 된 소감을 말할 수도 없었고, 특히 마지막에 대상을 받은 수상자는 몇마디 못하고 사회자에게 저지당했다고 합니다.

뭐, 이런 일은 매번 시상때마다 되풀이되니까, 이제는 시청자들이 크게 놀라지도 않습니다. 그런데 진짜 황당한 사실은 그렇게 급하게 시상식을 진행하더니만 모든 시상식 순서가 다 끝난 후에, 갑자기 뜬금없이 축하공연 무대가 이어졌다는 사실입니다. 보통 축하무대는 시상식 중간에 하지 않습니까. 시상식의 끝 마무리를 축하 공연으로 하는 경우는 전세계 어느 시상식을 봐도 보기 드문 경운데요. 하지만 더 웃긴건 마무리 축하공연 무대에 유명 가수가 아닌, 엉뚱하게 '고아라'가 올라왔다는 사실입니다. 네. 여러분이 아는 그 탤런트 고아라 맞습니다. 가수도 아닌 탤런트가 축하 공연을.. 그것도 시상식 다 끝난 후에 이례적으로 마지막 무대에 등장하다니요.


 


 

예상치도 못한 고아라가 무대에 등장하자, 시청자들은 '고아라가 가수로 데뷰하는건가?'라고 고개를 갸우뚱거렸을 겁니다.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신인 가수의 첫번째 데뷰무대가 백상예술대상 축하공연이라는 것은 뭔가 좀 이상하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황당한 일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습니다. 고아라는 기껏 요란하게 무대에 오르더니만, 노래를 부르는게 아니라 외국 팝송에 맞춰서 백댄서들과 격렬한 섹시 댄스를 추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그걸로 끝입니다. 백상예상대상을 마무리 짓는 축하공연이 탤런트 고아라의 섹시 댄스라니..

소속 연기자를 홍보하려는 SM의 로비의 결과라는 설이 지배적입니다. 외국인들이 보면 무슨 한국 최고의 탑가수가 오랜만에 컴백하는 무대라도 되는 줄 알겠네요. ㅋㅋ 

ps. 그건 그렇고, 고아라의 짧은 치맛 속을 카메라에 담고 싶어하는 기자들의 노력이 눈물겹더군요. 

 

 

 

 

 


 


맨위로

https://blog.daum.net/azaleass/4498177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