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G테스트 이겨낸 비, 정지훈 "천재 파일럿"

댓글수0 다음블로그 이동

태 훈[R 2 B]

9G테스트 이겨낸 비, 정지훈 "천재 파일럿"

슬로우
댓글수0

 

 

비 중력 9배 테스트 성공 소식이 화제다.

비 중력 9배 테스트 성공은 27일 영화 '알투비:리턴투베이스' 제작사가 공개했다. 

영화의 주연배우 비(정지훈)의 가속도 내성 강화 훈련 도전기를 담은 영상에서 확인됐다.

비 중력 9배 테스트 성공은 그가 출연하는 영화 '알투비:리턴투베이스'의 준비 과정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특히 영화에 참여하는 모든 배우들은 실제 전투조종사들이 받는 훈련과정을 직접 체험하며 준비 과정을 거쳤다.

특히 공개된 비 중력 9배 테스트 성공 영상을 통해 '알투비:리턴투베이스'

영화 속 천재적인 재능과 소질을 가진 전투조종사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한 비의 열정과 노력을 확인할 수 있다.

비가 도전한 '가속도 내성 강화 훈련'이란 전투기동 중 발생하는 중력 가속도의 증가에 의한 의식 상실과 시력 변화를 예방하기 위한 것.

특수한 호흡법과 G-suit를 착용하여 몸무게의 6배(6G)에서 최대 9배(9G)가 넘는 하중을 극복하는 훈련이다.

실제로 비는 자신의 몸무게의 6배가 넘는 무게를 견뎌야 하는 힘든 훈련을 사전에 배운 특수 호흡법을 통해 당당히 성공했다.

그러나 이에 그치지 않고 9G까지 시도하겠다고 나서 결국 중력 9배 테스트에도 성공해 현장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비 중력 9배 테스트 성공에 대해 함께 출연한 배우 김성수는 지난 9일 남산에서 진행된 쇼케이스에서

"6G 테스트를 받고 그날 바로 9G를 하는 경우는 공군 창설 이래 처음 있는 일이라 공군 관계자들도 모두 놀랐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비의 중력 9배 테스트 성공으로 화제가 된 영화 '알투비: 리턴투베이스'는 오는 8월 15일 개봉 예정이다.



 

맨위로

https://blog.daum.net/b0625/11292315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