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2. 6. 일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페르난데스, 린가드, 스톤스, 루카쿠

댓글수0 다음블로그 이동

Beautiful Game/Football Gossip

2020. 12. 6. 일요일의 해외축구 가십 - 페르난데스, 린가드, 스톤스, 루카쿠

GuPangE
댓글수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미드필더 브루노 페르난데스에 대한 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가 접근하지 못하도록 현재의 두 배인 주급 20만 파운드(약 3억 원)를 받는 재계약을 제시할 것이다. (선데이 미러)

맨유의 미드필더 제시 린가드는 1월에 이적할 수 있도록 구단에 요청할 준비가 되어 있다. 린가드는 여러 프리미어리그 클럽들과 레인저스, 셀틱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팀 토크)

하지만 맨유는 린가드가 계속해서 1군에서 뛰지 못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계약 연장에 나설 것이다. (스타)

아스널의 미켈 아르테타 감독은 수비수 존 스톤스의 영입 가능성에 대해 계속해서 알려달라고 친정팀 맨체스터 시티 측에 요청했다. (90 min)

인터 밀란은 공격수 로멜루 루카쿠가 유벤투스를 포함한 라이벌 클럽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와 재계약 협상을 시작할 것이다. (90 min)

과거 리버풀, 맨시티에서 뛰었던 스트라이커 마리오 발로텔리는 이번 시즌이 끝날 때까지 세리에 B의 AC 몬차와 계약을 맺을 것이다. 발로텔리는 지난 시즌 강등된 브레시아를 떠난 뒤 무적 상태였다. (스카이 스포츠)

파리 생제르맹의 레오나르도 스포츠 디렉터는 구단이 스트라이커 킬리안 음바페와 재계약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골닷컴)

베식타슈의 아흐메트 누르 체비 회장은 에버턴의 스트라이커 센크 토순을 재영입하고 싶다고 밝혔지만, 임대만 가능할 것이라는 힌트를 남겼다. (리버풀 에코)

토트넘의 조세 무리뉴 감독은 지난 여름 미드필더 윌리안을 영입하는데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았다고 말했다. 아스널만큼 주급을 제의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런던 이브닝 스탠다드)

레알 마드리드의 지네딘 지단 감독은 잘츠부르크의 미드필더 도미니크 소보슬라이를 설득하기 위해 연락했다. (아스)

레스터 시티는 스포르팅 리스본의 윙어 곤살로 플라타 영입설이 돌고 있다. (레스터 머큐리)

볼로냐는 현재 피오렌티나에 임대 중인 울버햄튼의 공격수 파트리크 쿠트로네 영입을 노리고 있다. (스포츠 위트니스)

과거 리버풀에서 뛰었던 울버햄튼의 수비수 코너 코디는 울버햄튼 팀 동료였던 공격수 디오고 조타가 리버풀에서 곧바로 성공을 거둘 것임을 알았다고 한다. (리버풀 에코)

웨스트 브로미치의 슬라벤 빌리치 감독은 다음주 토요일 뉴캐슬과의 경기는 의료진 손에 달렸다고 전했다. (뉴캐슬 크로니클)

 

FOR SMARTPHONES

 

축구팬의 완소앱 [오늘의 해외축구]에서도 '하찮은 블로그'의 해외축구 가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iOS)

구글 PLAY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관련 태그 목록 #BBC #가십 #루머 #이적 #축구
맨위로

https://blog.daum.net/b11825/4893703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