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팜>의 ‘라미나인’
현대의학에서 각광받고 있는 줄기세포는 다른 종류의 세포로 분화가 가능한 분화 능력을 가지면서 자가 증식이 가능한 세포로, 혈관 내피 세포 등을 증식시키고 분화를 촉진해 콜라겐 생성, 혈색 개선, 피부가 맑아지는 효과 등을 볼 수 있다.
이런 효과 때문에 많은 기업들이 줄기세포를 이용한 화장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줄기세포 영양제’가 지난5년여 동안 전세계소비자들에 의해 사용되어 왔다. ‘줄기세포 영양제’는 줄기세포가 필요한 부위에 원활하게 공급될 수 있도록 활성화를 돕는 것으로 그 대표적인 것이 바로 <라이프팜>의 ‘라미나인’이다.
‘라미나인’을 개발한 <라이프팜>(Lifepharm, 회장 Wicky Suyanto)은 레이크포레스트에 본사가 있으며100여 가지 이상의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등을 판매하는 회사로 15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지난 5년 동안 1억3천만 달러의 매출을 올리며 보잉과 소니, 코카콜라 등과 함께 수퍼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특히 이 회사는 부채가 없이 자기자본 100%의 건실한 기업으로 ‘라미나인’의 핵심원료인 수정란에서 활성펩타이드(FGF2포함) 추출 기술 관련 특허와 판권에 대한 전 세계 독점권을 가지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지난 2011년 ‘라이프팜글로벌 ’를 건립하고 본격적으로 세계 수출에 힘써 한국 등 동남아시아5개국과 북미는 물론 유럽의 독일 프랑스 러시아 등 40개 나라에 수출하고 있다.
‘라미나인’은 수정란에서 10만 가지 이상의 활성펩타이드를 뽑아내는 특수한 특허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했다.이에 해양 펩타이드, 식물성 펩타이드, 22가지 아미노산과 비타민, 미네랄을 주원료로 형성됐다. 그중FGF2(Fibroblast Growth Factor 2)라는 활성펩타이드를 함유해 줄기세포가 필요한 부위에 원활하게 공급될 수 있도록 줄기세포 활성화를 돕는다.
지난 6년 동안 전세계에서 우울증, 불면, 통증, 중풍 후유증, 발모, 피부미용, 파킨슨, 치매, 당뇨, 고혈압 등에 도움을 받았다는 체험 사례가 꾸준히 발표되고 있다.
하버드 의대 출신으로 라이프팜의 수석연구원인 M.D Dr.Anduha는 이중맹검법에 의거한 임상사례 케이스 스터디를 매년 연구, 발표해 오고 있다. 또한 미국 의사처방집인 PDR에 등재되어 더욱 신뢰받고 있다.
라미나인은 짧은 시간에 효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탁월한 속효성 덕분에 전세계에서 체험 사례만해도 수천 건에 이르며 지난5년 간 400만 병 판매를 이룩하며 매년 높은 성장을 하고있다.
아울러 GMP 인증 시설에서 생산되고 미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GRAS(Generally Recognized as Safe) 인증과 미국 내 판매와 수출 인증서를 받는 등 제품의 안전성도 확보했다.
<라이프팜>은 단순히 제품만을 판매하는 회사를 넘어 ‘건강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의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며.이를 위해 건강 관련 문화 및 교육 활동도 계획하고 있다.
<라이프팜>에서는 튼튼한 재정적 기반과 경쟁력 있는 제품과 가격경쟁력을 바탕으로 미국내시장에서의 성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 성장에 동참할 사업자, 대리점을 운영할 사람도 찾고 있다.
제품 주문이나 대리점에 대한 문의는 아래의 번호로 하면 된다.
T,213-798-6659/USA
T,010-3340-6659/Korea
email; dysglobalinc@gmail.com
www.Laminin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