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들은 다만 당신들 나라 만이 아니라 세계가 잃어버린 영혼입니다.

댓글수0 다음블로그 이동

⊙天地人世上 空間/[一口難說]

당신들은 다만 당신들 나라 만이 아니라 세계가 잃어버린 영혼입니다.

黃天風
댓글수0

 

루마니아 신학자이자 신부인 게오르규(C. V. Gheorghiu)는 “여러분은 영원한 천자(天子)라는 것을... 고난에서 생겨나는 창조의 기쁨과 하늘과 땅이 과거와 미래가 서로 포옹하는 융합의 세계를 모를 것입니다. 당신들은 다만 당신들 나라 만이 아니라 세계가 잃어버린 영혼입니다. 천자의 영혼을 지니고 사는 여러분! 당신들이 창조한 것은 지상의 것을 극복한 전 세계에 밝은 빛을 던지는 영원한 미소입니다.(1972년 한국인에게 주는 메시지)”라며 인류의 희망찬 미래를 한국에서 찾고자 했던 것이다. 한국민족은 정신을 되찾아야 할 것입니다.

한국 환한님 신앙과 세계종교 

 

불교의 모든 사찰에서 제일 높은 위치에 대웅전이 존재하는데, 대웅전은 사실 석가모니를 모시는 곳이 아니라,한웅천황을 모시는 곳이다. 한인들은 망각했어도 한웅천황은 기억했다는 의미죠. 석가모니도 인도인이 아니라, 부여.고구려를 낳은 고리족 출신으로 인도에 정착한 한국인임을 고고학적으로 밝혀졌다. 석가모니의 사상은 한국의 환한님 신앙의 줄기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증명하는 것이며, 불교의 주인또한 한민족의 환한님임을 입증한다. 불교인들의 대오각성이 있어야 할 것이다.

또한 환한님을 [천=하느님]으로, 성품을 [인:어질다]로 표현한 공자의 유교사상 또한 산동반도로 내려온 동방족의 환한님 신앙의 줄기이며, 공자가 논어에서 '술이부작'이라는 표현으로 공자의 조상되는 동방족의 사상임을 고백했으니 유교의 주인또한 환한님이시다. 도교는 황제헌원이 백두산에서 배워가서 노자에게 계승되어진 동방사상이니 마땅히 도교의 주인또한 환한님이시다.

유대교와 기독교는 동방에서 내려온 동방족(알라힘=하늘에서 내려온 사람들)과 백두산에서 배달사상을 가지고 중동으로 간 태호복희의 여동생 여와(여호와)을 슈메르인이였던 아브라함을 통하여 신으로 모시고,환한님 신앙의 줄기인 불교사상을 인도에서 배워간 예수를 통하여 불교사상이 팔레스틴에 전파된 것(예수의 복음서내용은 불경내용과 같다)이니 마땅히  한국의 환한님 신앙이 주인이 되는 것이다.

한국의 환한님은 지구의 모퉁이 신이 아니라, 우주를 진리와 생명으로 밝히는 광명으로 모든 우주만물속에 빛으로 존재하고 있다. 그 광명은 비추이지 않는 곳이 없으니 또한 공명정대하시며 영원불멸의 신이다. 광명이 여러갈래 갈라져 울타리를 치고 있으나, 그 근본은 결국 하나인 것이다.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한'은 결국 둘이 아니고, '하나'라는 의미이니 만물일체-공즉시색 색즉시공인 것이다. 하나이기 때문에 너와 나가 둘이 아니요, 결국은 60억의 몸으로 나누어졌어도 결국 양심은 하나라는 의미다. 세계와 민족의 모든 종교철학사상이 대아적인 우주 한아님안에서 하나가 될 때에 인류의 모든 종교사상이념의 갈등과 대립은 사라지고 인류평화는 실현될 것이다.

맨위로

https://blog.daum.net/chunchiingroup/17452052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