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의 주파수 7.83Hz 지구주파수와건강

댓글수0 다음블로그 이동

어싱(접지)를 이용한 건강

지구의 주파수 7.83Hz 지구주파수와건강

자몽리
댓글수0
 

지구에는 일정한 주파수가 생성된다. 슈만 주파수공명은 지구를 둘러싸고 있는 지표면과 전리층 사이의 에서 생성된다.

독일 물리학자 슈만 박사는 지구의 고유진동 주피수가 7.83HZ임을 증명했고 이는 인체에 미치는 유익한 땅의 주파수라고했다.

 

슈만공명주파수는 지난80여 년 동안 평균 7.83Hz를 유지하다가 1980년대 중반 갑자기 증가세를 보여 1996년에는 8.6Hz에 달했고 여전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평균값이 11Hz를 넘었다고 합니다.

 

 

사람의 뇌파도 그와 함께 항상 공명한다고 한다.  좋은 대화나 좋은 글,좋은 음들은 지구의 고유진동 주파수 7.83HZ를 교란하지 않는 범위에서 우리 신체를 안정시키고있다.

하지만 언잖은 대화나 나쁜글, 귀에 거슬리는 음들은 지구의 고유진동 주파수가 7.83HZ를 교란시키며 우리신체의 리듬을 안정시키고있다.

인체는 태어나기 전부터 그러한 좋은 주파수에 익숙해져 있었으며 우리 인체를 구성하는 최소단위인 세포들을 그것을 일평생 기억하고 기역하려 한다.

 

전자파가 몸에 해로운 이유는 전기장과자기장이 그러한 안정된 주파수를 교란하기에 세포들이 변형되기 때문이다.

미국의 NASA에서는 우주병에 걸리지 않게하기 위해서 Schumann Wave(지구고유주파수, 7.83hz)를 인공적으로 우주선안에 발생시킬 정도로 지구의 진동은 우리 몸의 건강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다.

 

*.슈먼 레조넌스(Schumann Resonance) : 슈먼 공명

"슈먼 레조넌스"란 지구 고유의 주파수에 사람의 뇌파가 공명(Resonance)한다는 이론이다

그런데 이 전자파가 몸에 좋은 알파파를 생성시키지만 현실적으로는 주위의 소음이나 생활 속의 전자파,수맥,스트레스 등 으로 인해 이파장이 인체에 전달되지 못한다

 

이러한 지구의 주피수는 우리몸에서도 흘러 나온다.

우리가 명상을 하게 되면 명상상태에서 알파파가 나오게된다.

명상상태에서 치유가 가능한것도 지구의 에너지와 같은 공명으로 연결이 되기 때문이다.

물리학자 안드리아 푸하리히 박사는 8Hz의 에너지 파동이 치유사들의 손에서 나온다는 것을 측정하였고, 핵 물리학자 로버트 벡 박사는 치유사들의 뇌파를 측정한 결과 모든 치유사들이 7-8Hz의 뇌파가 나타난다는 사실을 발견하였다.

뇌파로 얘기하면 알파파, 그 중에서도 세타파에 가까운 낮은 상태로, 우리 뇌의 알파파는 7~12Hz 사이를 나타나게 되고 뇌의 상태를 알파파 상태로 유지하면 우주와 공명, 교감하여 우주에 저지를 받을 수 있다.

뇌를 각성시켜 알파파 상태를 유지하면 의식이 우주와 일치하는 순간 우주의 무한한 창조의 파동상태와 연결이 되어 마음 먹은대로 이루어지는 창조를 할 수 있다.

 

 

 

벡 박사는 그 이유가 무엇인지에 대하여 연구를 거듭한 결과 지구의 진동수에서 그해답을 찾았다고한다.

 

우리가 명상을 하고 늘 좋은 마음을 가져야 하는 것은 우리 본연의 지구의 주파수와 파장을 맞추려는 시도와 같다. 

우리의 몸은 지구와 가장 가까운 주파수대를 찾았을때 우리몸 스스로의 자연면역력을 회복하고 우리가 잠재하고 있던 수 많은 감각들이 살아나게 되는것이다.

 

우리가 가장 무서워하는 병,암은 바로 우리몸의 세포들이 스스로 다른 구조로 변하면서 생긴 일종의 우리몸의 변종 세포들인것이다.

암이 왜 생겼는가  현대인들의 수 많은 스트레스들과 해로운 것들로 인해 우리의 고유의 주파수를 잃어버렸기 때문이다.

우리는 우리의 몸을 스스로 회복할 수 있는 고유의 파장을 잃어버린체 우리 주변의 불규칙한 파장에 주파수를 맞추며 살아가고 있다.

때문에 그 파장에 맞는 수많은 질병들을 야기하고 잇는것이다.

 

자연으로 돌아가려는 시도는 우리몸의 고유의 주파수를 찾으려는 우리의 근원적인 바램과 같다.

 

우리가 온전히 본성을 회복하고 지구의 흐름대로 살아갈때 우리는 온전한 건강을 누리게 될것이다.

 

우리와 지구는 다른게 아니다

내가 곧 모든것이었더라.

http://blog.naver.com/keverei1?Redirect=Log&logNo=30093951465  

맨위로

https://blog.daum.net/dieol/33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