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스다엘 - 제이콥 반 루이스다엘 Jacob Isaackszoon van Ruisda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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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스다엘 - 제이콥 반 루이스다엘 Jacob Isaackszoon van Ruisdael

금동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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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콥 반 루이스다엘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에서
 
 

 
제이콥 반 루이스다엘
풍차, 강, 큰 하늘의 그림
Wijk bij Duurstede의 풍차 (1670년경)
 
 
태어난 Jacob Isaackszoon van Ruisdael
1628 or 1629
Haarlem, 네덜란드 공화국
사망 1682년 3월 10일
네덜란드 공화국 암스테르담
 
국적 네덜란드어
 
알려짐 풍경화
 
주목할만한 작품
유대인 묘지, Wijk bij Duurstede의 풍차, 표백 밭이있는 하를렘의 전망, 빛의 광선, 나무가 우거진 습지
 
움직임 네덜란드 황금 시대
후원자(들) 코넬리스 드 그라프 (1599-1664)
Jacob Isaackszoon van Ruisdael (네덜란드어 발음: [ˈjaːkɔp fɑn ˈrœyzˌdaːl] (listen); c. 1629 - 1682년 3월 10일)은 네덜란드의 화가, 드래프트맨, 등등이었다. 그는 일반적으로 네덜란드 황금 시대의 저명한 풍경 화가로 간주되며, 네덜란드 회화가 인기를 얻었을 때 큰 부와 문화적 성취의시기입니다.
 
다작스럽고 다재다능한 Ruisdael은 다양한 풍경 주제를 묘사했습니다. 1646 년부터 그는 젊은 남자에게 놀라운 품질의 네덜란드 시골 장면을 그렸습니다. 1650 년 독일로 여행 한 후, 그의 풍경은 더 영웅적인 성격을 띠게되었습니다. 암스테르담에서 살면서 일했을 때 수행 된 그의 늦은 작품에서 그는 정기적 인 레퍼토리에 도시 파노라마와 바다 풍경을 추가했습니다. 이것들에서, 하늘은 종종 캔버스의 삼분의 일을 차지했습니다. 전체적으로 그는 폭포를 특징으로하는 150 개 이상의 스칸디나비아 전망을 제작했습니다.
 
Ruisdael의 유일한 등록 된 학생은 Meindert Hobbema였으며, 그의 풍경에 인물을 그린 여러 예술가 중 한 명입니다. 호베마의 작품은 때때로 Ruisdael의 작품과 혼동되었습니다. Ruisdael은 항상 Ruisdael이 아닌 Ruisdael이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Ruisdael의 작품은 그의 생애 동안 네덜란드 공화국에서 요구되었습니다. 오늘날 전 세계의 개인 및 기관 컬렉션에 퍼져 있습니다. 런던의 내셔널 갤러리, 암스테르담의 Rijksmuseum, 상트 페테르부르크의 암자 박물관은 가장 큰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Ruisdael은 영국 낭만주의에서 프랑스의 Barbizon 학교와 미국의 허드슨 리버 스쿨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의 풍경화 전통을 형성했으며 네덜란드 조경 예술가의 세대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목차
1 생명
2 일하다
2.1 초창기
2.2 중기
2.3 나중에 몇 년
2.4 저작자 표시
2.5 유산
2.6 해석
2.7 컬렉션
3 문맥
4 각주
5 참조
5.1 노트
5.2 서지학
6 외부 링크
 
 
인생
 
 

 
야곱의 삼촌이 같은 각도에서 같은 마을을 그린 그림
Egmond aan Zee (1640)의 전망 by Salomon van Ruysdael
해변 마을의 그림
 
제이콥 반 루이스다엘의 에그몬드 아안 지(1650년경)의 전망
 
Jacob Isaackszoon van Ruisdael은 1628 또는 1629 년에 Haarlem에서 화가, 모든 조경가의 가족으로 태어났습니다. 가족의 화가의 수와 반 루이스 다엘 (Van Ruisdael) 이름의 여러 철자는 그의 삶을 기록하고 그의 작품을 돌리려는 시도를 방해했습니다. [2] Ruisdael이라는 이름은 현재 Blaricum 마을에있는 성곽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마을은 야곱의 할아버지, 가구 제작자 제이콥 드 고이어의 집이었다. De Goyer가 Naarden으로 이사했을 때, 그의 아들 중 세 명은 그들의 이름을 Van Ruysdael 또는 Van Ruisdael로 변경했는데, 아마도 그들의 기원을 나타 냈을 것입니다. [B] 드 고이어의 아들 중 두 명이 화가가 되었다: 야곱의 아버지 이삭 반 루이스다엘과 그의 유명한 삼촌 살로몬 반 루이스다엘.  야곱 자신은 항상 자신의 이름을 "i"로 철자했으며,[8] 그의 사촌 인 살로몬의 아들 Jacob Salomonszoon van Ruysdael은 조경 예술가이기도 한 그의 이름을 "y"로 철자했습니다. [9] 야곱의 초기 전기 작가 아놀드 후브레켄은 그를 야콥 루이스달이라고 불렀다. 
 
Ruisdael의 어머니가 Isaack van Ruisdael의 첫 번째 아내 인 이름이 알려지지 않았거나 그의 두 번째 아내 인 Maycken Cornelisdochter인지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아이작크와 메이켄은 1628년 11월 12일에 결혼했다. 
Ruisdael의 선생님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 Ruisdael이 그의 아버지와 삼촌과 함께 공부했다고 종종 가정되지만, 이것에 대한 증거는 없습니다. 그는 다른 현대 지역 하를렘 조경가, 특히 Cornelis Vroom과 Allart van Everdingen의 영향을 강하게 받은 것으로 보인다.
 
Ruisdael 그림과 에칭에 나타나는 가장 빠른 날짜는 1646입니다.  이 날짜로부터 2년 후에 그는 성 루크의 하를렘 길드의 회원으로 인정되었다.  이 무렵 풍경화는 네덜란드 가정의 역사 그림만큼 인기가 있었지만 Ruisdael이 태어 났을 때 역사 그림이 훨씬 더 자주 나타났습니다. 풍경의 인기에 대한 이러한 성장은 Ruisdael의 경력 전반에 걸쳐 계속되었습니다.
 
1657 년경, Ruisdael은 암스테르담으로 이사했으며, 그 당시에는 번영 한 도시로 그의 작품에 더 큰 시장을 제공 할 가능성이 큽니다. 그의 동료 Haarlem 화가 Allaert van Everdingen은 이미 암스테르담으로 이사하여 시장을 발견했습니다. 1657년 6월 17일 그는 나르덴 근처의 안케벤에서 침례를 받았다.  Ruisdael은 평생 암스테르담에서 살면서 일했습니다. [22] 1668년에, 그의 이름은 Meindert Hobbema의 결혼에 대한 증인으로 나타나는데, 그의 유일한 등록 제자, 그의 작품이 Ruisdael의 것과 혼동된 화가이다.
 
조경 예술가에게는 Ruisdael이 1640 년대에 Blaricum, Egmond aan Zee 및 Rhenen으로, Nicolaes Berchem과 함께 1650 년 독일의 국경을 가로 질러 Bentheim과 Steinfurt로,[14] 그리고 아마도 1661 년에 Veluwe, Deventer 및 Ootmarsum을 통해 독일 국경을 가로 질러 Hobbema와 함께 여행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26] Ruisdael의 수많은 노르웨이 풍경에도 불구하고, 그가 스칸디나비아로 여행 한 기록은 없습니다.
 
 


 
 
배경에 성곽이있는 풍경 그림
야곱 반 루이스다엘의 벤테임 성 전망(1650년대)
Nicolaes Berchem의 성과 같은 풍경의 그림
 
부르그 벤테임의 전망 (c. 1656) 니콜라스 베르켐
 
Ruisdael도 의사였다는 추측이 있습니다. 1718 년 그의 전기 작가 Houbraken은 암스테르담에서 의학을 공부하고 수술을 수행했다고보고합니다. 17 세기의 기록 기록은 암스테르담 의사 목록에 "Jacobus Ruijsdael"이라는 이름을 보여 주지만, 1676 년 10 월 15 일 프랑스 북부 캉에서 의학 학위를 취득했다는 추가 발언이 있습니다. 다양한 미술사학자들은 이것이 모든 가능성에서 잘못된 정체성의 경우라고 추측해 왔다. Pieter Scheltema는 Ruisdael의 사촌이 기록에 출연했다고 제안합니다. Ruisdael 전문가 시모어 슬라이브 (Seymour Slive)는 철자 "uij"가 Ruisdael의 자신의 이름 철자와 일치하지 않으며, 그의 비정상적으로 높은 생산은 의학을 공부할 시간이 거의 없다는 것을 암시하며, 그의 예술에는 그가 북부 프랑스를 방문했다는 징후가 없다고 주장한다. 증거는 결정적이지 않습니다.
 
루이스다엘은 유대인이 아니었다. Slive는 Ruisdael이 유대인 공동 묘지와 Ruisdael 가족의 다양한 성경적 이름을 묘사 한 덕분에 Ruisdael이 반드시 유대인이어야한다는 추측을 자주 들었다고보고합니다. 증거는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Ruisdael은 그 당시 개신교 교회 인 Haarlem의 성 바보 교회에 묻혔다.  그의 삼촌 살로몬 반 루이스다엘은 메노나이트 회중의 젊은 플랑드르 하위집단에 속해 있었는데, 하를렘에 있는 여러 유형의 아나뱁티스트들 중 한 명이었으며, 루이스다엘의 아버지도 그곳의 회원이었을 가능성이 있다. 그의 사촌 야곱은 암스테르담에 등록된 메노나이트였다.
 
Ruisdael은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짧은 전기에 몇 가지 오류가 있는 후브레켄에 따르면,이것은 "그의 늙은 아버지를 섬길 시간을 예비하는 것"이었다. Ruisdael의 어떤 유사성도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미술사학자 헨드릭 프레데릭 위젠만(Hendrik Frederik Wijnman)은 루이스다엘이 하를렘에 있는 노인들의 자택에서 가난한 사람으로 죽었다는 신화를 반증했다. Wijnman은 그곳에서 죽은 사람이 실제로 Ruisdael의 사촌 인 Jacob Salomonszoon이라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Ruisdael이 토지 나 주식을 소유 한 기록은 없지만 1672 년 재난 연도의 경제 침체 이후에도 편안하게 살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그의 그림은 상당히 높이 평가되었다. 1650 년에서 1679 년 사이의 대규모 재고 샘플에서 Ruisdael의 평균 가격은 40 길더였으며 모든 귀속 그림의 평균 19 길더와 비교되었습니다. 이 인벤토리에서 가격 가중 빈도에 근거한 현대 네덜란드 화가들의 순위에서, Ruisdael은 일곱 번째 순위; 렘브란트가 먼저 순위를 매긴다.
 
Ruisdael은 1682 년 3 월 10 일 암스테르담에서 사망했습니다. 그는 1682년 3월 14일 하를렘 성 바보 교회에 묻혔다. [44]
 
 
작업
 
주요 기사: Jacob van Ruisdael의 그림 목록
 
 
초창기
 


모래 언덕 풍경의 그림
모래 언덕 풍경 (1646)
 
Ruisdael이 하를렘에 살던 1646 년경부터 1650 년대 초까지 작품은 단순한 모티프와 모래 언덕, 숲 및 대기 효과와 같은 자연에 대한 신중하고 힘든 연구로 특징 지어집니다. Ruisdael은 전임자보다 무거운 페인트를 적용하여 단풍에 풍부한 품질을 부여하여 가지와 나뭇잎을 통해 흐르는 수액의 감각을 전달했습니다. 그의 정확한 나무 렌더링은 당시에는 전례가 없었다: 그의 나무의 속은 현대의 식물학자들에 의해 명백하게 인식될 수 있는 최초의 것이다. 그의 초기 스케치는 그의 모든 작품에서 돌아올 모티프를 소개합니다 : 넓음과 광도의 감각, 분필의 점잖은 터치를 통해 달성 된 통풍이 잘되는 분위기. 그의 삼십 개의 검은 분필 스케치의 대부분은이 기간부터 거슬러 올라간다. 
 
Ruisdael의 초기 스타일의 모범은 1646 년에 지어진 가장 초기의 작품 중 하나 인 Dune Landscape입니다. 그것은 먼 풍경에 의해 측면 집과 나무를 포함하는 모래 언덕의 넓은 전망을 묘사하는 고전적인 네덜란드 전통과 단절됩니다. 대신, Ruisdael은 나무로 덮인 모래 언덕을 중앙 무대에 눈에 띄게 배치하고 구름 풍경은 모래 길에 강한 빛을 집중시킵니다. [47] 결과 영웅 효과는 암자 박물관의 큐레이터 인 Irina Sokolova에 따르면 "경험이없는 화가의 작품에서 너무 예상치 못한 캔버스"크기의 캔버스에 의해 강화됩니다. [50] 미술사학자 호프스테드 드 그루트(Hofstede de Groot)는 듄 풍경(Dune Landscape)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그것이 열일곱 살의 소년의 작품이어야 한다는 것은 거의 믿기지 않는다." 
 
 
큰 하늘 아래 멀리있는 도시의 그림
 
멀리서 뮌더베르크에 있는 교회와 함께 나아르덴의 전망 (1647)
 
Ruisdael의 첫 번째 파노라마 풍경, 거리에있는 Muiderberg에있는 교회와 함께 Naarden의 전망은 1647 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압도적 인 하늘과 먼 마을의 주제,이 경우 아버지의 발상지는 그가 말년에 돌아온 곳입니다.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Ruisdael은 1653 년부터 그의 작품과 데이트하는 것을 거의 완전히 중단했습니다. 1660 년대의 다섯 작품 만이 그의 서명 옆에있는 해에 부분적으로 모호합니다. 1670 년대와 1680 년대의 어느 누구도 날짜가 없습니다. 따라서 후속 작업을 데이트하는 것은 주로 탐정 작업과 추측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알려진 열세 개의 Ruisdael 에칭은 모두 그의 초기 시대부터 왔으며 첫 번째 에칭은 1646 년에 지어졌습니다. 누가 그에게 에칭의 기술을 가르쳤는지는 알 수 없다. 그의 아버지, 삼촌 또는 그의 동료 하를렘 조경가 코넬리스 브룸 (Cornelis Vroom)이 서명 한 에칭은 존재하지 않으며, 그는 그의 다른 작품에 영향을 미쳤다. 그의 에칭은 스타일이나 기술면에서 렘브란트의 영향을 거의 나타내지 않습니다. 독창적 인 인상은 거의 없습니다. 다섯 개의 에칭은 단 하나의 인상으로 생존합니다. 인쇄물의 희귀성은 Ruisdael이 대형 판을 보증하지 않은 재판 에세이로 간주했음을 시사합니다. [53] 에칭 전문가 조르주 뒤플리시스(Georges Duplessis)는 나무의 가장자리에 있는 그레인필드와 여행자들을 Ruisdael의 천재성에 대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선정했다.
 
 
중기
 
폐허와 무덤의 어두운 그림
 
유대인 묘지 (c. 1654-55)
 
Ruisdael의 독일 여행 이후, 그의 풍경은 형태가 커지고 두드러지면서 더 영웅적인 성격을 띠게되었습니다. 1653년에 지어진 벤테임 성의 전망은 독일의 특정 성에 대한 루이스다엘의 묘사 중 십여 개 중 하나에 불과하며, 거의 모든 것이 언덕 꼭대기에서의 위치를 발음한다. 중요하게도, Ruisdael은 성의 설정 (실제로는 당당한 낮은 언덕에 있음)을 여러 번 변경하여 나무가 우거진 산에서 보여주는 1653 년 버전으로 절정에 달했습니다. [56] 이러한 변형은 미술사학자들에 의해 루이스다엘의 작곡 기술의 증거로 간주되는 것이 옳다.
 
독일 여행에서 Ruisdael은 물 공장을 만났고, 그는 회화의 주요 주제로 변모했으며, 최초의 예술가였습니다.1653년에 지어진 오픈 수문(Open Sluice)을 가진 두 개의 워터 밀이 대표적인 예이다. 알크마르 근처의 에그몬트 성의 유적은 Ruisdael의 또 다른 좋아하는 주제였으며[61] 유대인 묘지에서 그는 두 가지 버전을 그렸다. 이들과 함께, Ruisdael은 공동 묘지를 둘러싼 나무와 관목에 의해 넘쳐나는 건축 환경에 맞서 자연 세계를 구덩이로 삼는다.
 
Ruisdael의 첫 번째 스칸디나비아 전망에는 큰 전나무, 거친 산, 큰 바위 및 급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설득력 있게 현실적이지만, 직접적인 경험보다는 이전 예술 작품을 기반으로 한다. Ruisdael이 스칸디나비아로 여행했다는 기록은 없지만 동료 Haarlem 화가 Allart van Everdingen은 1644 년에 그곳을 여행했으며 하위 장르를 대중화했습니다. [65] Ruisdael의 작품은 곧 van Everdingen의 가장 훌륭한 노력을 능가했습니다.Ruisdael은 폭포를 특징으로하는 150 개 이상의 스칸디나비아 전망을 생산했으며,그 중 1665-1670 년경에 폐허가 된 성이있는 산악 풍경의 폭포는 Slive에 의해 그의 가장 위대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기간 동안 Ruisdael은 Simon de Vlieger와 Jan Porcellis의 영향을받은 해안 장면과 바다 조각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68] 가장 극적인 것 중에는 부두의 거친 바다가 있으며, 검은 색, 흰색, 파란색 및 갈색 지구 색상의 팔레트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67] 그러나 암자의 가장 유명한 Ruisdael, A Wooded Marsh, c. 1665 년에 지어진 숲 같은 숲 장면은 자작 나무와 참나무가 부서진 원시적 인 장면을 묘사하고 자란 연못 속에서 하늘을 향해 닿는 나뭇 가지와 같이 선택의 주제로 남아 있습니다.
 
후기
Ruisdael의 마지막 기간 동안 그는 1670 년대 후반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강이있는 산악과 숲이 우거진 풍경과 같은 산악 장면을 묘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구름에서 가장 높은 피크를 가진 거친 범위를 묘사합니다. Ruisdael의 주제는 비정상적으로 다양 해졌다. 미술사학자 볼프강 스테차우(Wolfgang Stechow)는 네덜란드 황금시대 풍경 장르 내에서 열세 가지 주제를 확인했으며, Ruisdael의 작품은 숲, 강, 모래 언덕 및 시골 도로, 파노라마, 상상의 풍경, 스칸디나비아 폭포, 해병대, 해변 풍경, 겨울 장면, 마을 전망 및 야행성 등 두 가지를 제외한 모든 주제를 포함합니다. 스칸디나비아 이외의 이탈리아 및 외국 풍경 만 그의 작품에서 빠져 있습니다.
 
Ruisdael이 1670 년대에 그린 정원의 상상의 풍경은 실제로 콘스탄티진 후이겐 (Constantijn Huygens)과 같은 원예 무신론의 서클에서 그림 같은 것에 대한 지속적인 담론을 반영합니다.
 
큰 하늘 아래 거리와 들판에있는 마을의 그림
 
 
표백 밭이 있는 하를렘의 전망 (1665년경)
 
Slive는 풍차가 Ruisdael의 가장 유명한 작품 중 하나의 주제라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1670 년에 지어진 Wijk bij Duurstede의 풍차는 위트레흐트에서 약 20km (12 마일) 떨어진 강변 마을 인 Wijk bij Duurstede를 보여 주며 지배적 인 원통형 풍차가 있습니다. 이 구성에서 Ruisdael은 저지대 땅, 물 및 광대 한 하늘의 전형적인 네덜란드 요소를 결합하여 똑같이 특징적인 네덜란드 풍차에 수렴하도록했습니다.그림의 지속적인 인기는 Rijksmuseum의 카드 판매에 의해 입증되며, 풍차는 렘브란트의 나이트 워치와 베르메르의 델프트 전망에 이어 세 번째로 순위가 매겨졌습니다. [9] 풍차는 Ruisdael의 전체 경력 전반에 걸쳐 등장했습니다.
 
Haarlem 스카이 라인과 표백 그라운드의 다양한 파노라마 뷰가이 단계에서 나타나는데,구름이 지평선을 향해 빛과 그림자의 번갈아 가며 밴드의 다양한 그라데이션을 만드는 Haerlempjes라는 특정 장르입니다. 그림은 종종 Ruisdael이 언젠가 묻힐 성 바보 교회에 의해 지배됩니다.
 
암스테르담은 그의 작품에 등장하지만, Ruisdael이 25 년 이상 거기에 살았다는 것을 감안할 때 상대적으로 거의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의 유일하게 알려진 건축 주제, 오래된 교회의 내부 그림,뿐만 아니라 댐의 전망, 그리고 Ruisdael의 마지막 그림 중 하나 인 암스테르담을 바라 보는 암스텔의 파노라마 전망에 특징이 있습니다. 
 
인물은 Ruisdael의 작곡에 드물게 소개되며,이 기간에는 자신의 손에서 거의 나오지 않지만 그의 제자 인 Meindert Hobbema, Nicolaes Berchem, Adriaen van de Velde, Philips Wouwerman, Jan Vonck, Thomas de Keyser, Gerard van Battum 및 Jan Lingelbach를 포함한 다양한 예술가들에 의해 처형되었습니다.
 
 
저작자
J v Ruisdael을 읽는 그림에 서명
 
1660 년대 폭포가있는 풍경에 대한 서명
 
그의 2001 카탈로그 raisonné에서 Slive는 Ruisdael에 694 개의 그림을 귀속시키고 모호한 163 개의 그림을 나열하거나 잘못된 귀속을 믿습니다. [83] 누구의 손으로 다양한 Ruisdael 스타일의 풍경을 그렸는지에 대한 불확실성이있는 세 가지 주된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Ruysdael 가족의 네 구성원은 비슷한 서명을 가진 조경가였으며, 그 중 일부는 나중에 야곱의 것으로 사기로 변경되었습니다. [84] 이것은 Ruisdael이 그의 서명의 변형을 사용했다는 사실 때문에 더욱 복잡해진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JvRuisdael"또는 모노그램 "JVR"을 읽습니다.[26][85] 때로는 폭포가있는 풍경과 같이 작은 기울임꼴 's'와 때로는 고딕 양식의 긴 's'를 사용합니다. [86] 둘째로, 많은 17 세기 풍경화는 서명되지 않았으며 학생이나 카피스트의 것일 수 있습니다. [87] 마지막으로, 사기꾼들은 금전적 이득을 위해 Ruisdaels를 모방했으며, 1718 년 Houbraken에 의해보고 된 가장 초기의 사례와 함께 : 어떤 얀 그리피에 장로는 Ruisdael의 스타일을 너무 잘 모방 할 수 있었기 때문에 그는 종종 진정한 Ruisdaels로 그들을 넘겨 주었고, 특히 예술가 Wouwerman의 스타일로 인형이 추가되었습니다.렘브란트 연구 프로젝트를 통해 렘브란트 그림의 정확한 속성을 찾는 데 사용 된 법의학 과학과 달리 Ruisdael의 속성을 확인하기위한 대규모 체계적인 접근법은 없습니다.
 
 
유산
 
풍차의 그림
하를렘 근처 풍차가있는 풍경 (1651) by Jacob van Ruisdael

 
풍차와 비슷한 그림


Haarlem 근처의 풍차가있는 풍경 (1830) by John Constable
Ruisdael은 영국 낭만주의에서 프랑스의 Barbizon 학교, 미국의 허드슨 리버 스쿨 및 네덜란드 조경 예술가 세대에 이르기까지 풍경화 전통을 형성했습니다.  Ruisdael의 영향을받은 영국 예술가 중에는 Thomas Gainsborough, J. M. W. Turner, John Constable이 있습니다. 게인즈버러는 1740년대 루이즈다엘의 사본인 검은 분필과 회색 세차장으로 익사했는데, 지금은 두 그림 모두 파리의 루브르 박물관에 보관되어 있다. 터너는 Ruisdaels의 많은 사본을 만들었고 심지어 포트 Ruysdael이라고 불리는 존재하지 않는 항구의 판타지 뷰를 그렸다.  Constable은 또한 Ruisdael의 다양한 그림, 에칭 및 그림을 복사했으며 어린 나이부터 큰 추종자였습니다.  "그것은 내 마음을 괴롭 히고 내 마음에 달라 붙는다"고 그는 Ruisdael을 본 후에 썼다.  그러나 그는 유대인 묘지가 예술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무언가를 전달하려고 시도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실패라고 생각했다.
 
19세기에 빈센트 반 고흐는 루이스다엘을 큰 영향력으로 인정하면서 그를 숭고하다고 불렀지만, 동시에 그를 모방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실수라고 말했다. 반 고흐는 그의 벽에 부시와 헤를렘페라는 두 개의 루이스다엘 지문을 가지고 있었고,루브르 박물관의 루이스달은 "웅장한, 특히 부시, 방파제, 빛의 광선"이라고 생각했다. 프랑스 시골에 대한 그의 경험은 Ruisdael의 예술에 대한 그의 기억에 의해 알려졌다. 반 고흐의 현대 클로드 모네 (Claude Monet)는 또한 Ruisdael에게 빚을지고 있다고합니다. [98] 피엣 몬드리아안의 미니멀리즘조차도 루이스다엘의 파노라마로 거슬러 올라간다.
 
미술사학자와 비평가들 사이에서, Ruisdael의 명성은 수세기 동안 기복을 겪어 왔습니다. 1718 년 첫 번째 기록은 Ruisdael이 떨어지는 물과 바다를 현실적으로 묘사 할 수있게 해주는 기술적 숙달에 대해 서정적으로 왁스 칠한 Houbraken의 이야기입니다. 1781년에, 왕립 아카데미의 창시자인 조슈아 레이놀즈 경은 Ruisdael의 풍경의 신선함과 힘에 감탄했다.  수십 년 후 다른 영국 비평가들은 덜 감동했다. 1801 년 왕립 아카데미 (Royal Academy)의 헨리 푸셀리 (Henry Fuseli) 교수는 네덜란드 풍경 학교 전체에 대한 경멸을 표명하면서 "그 자리의 사본", 단순한 "언덕과 데일, 나무 덩어리의 열거"에 지나지 않는다고 일축했다.주목할 점은 Fuseli의 학생 중 한 명이 Constable이었고, Ruisdael에 대한 존경심은 변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독일에서 거의 같은 시기에 작가, 정치가, 과학자 요한 볼프강 폰 괴테는 루이스다엘을 사고예술가, 심지어 시인으로 칭송했다.[ "그는 창조적 교수진이 명쾌한 마음과 접촉하는 정확한 지점을 찾는 데 놀라운 기술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그러나 존 러스킨은 1860년에 루이스다엘과 다른 네덜란드 황금시대 조경가들에 맞서 격분하여 그들의 풍경을 "우리는 종교에 대한 모든 믿음뿐만 아니라 종교에 대한 모든 기억을 잃어버린다"고 불렀다. 1915년, 네덜란드 미술사학자 아브라함 브레디우스는 그의 동포를 시인처럼 화가가 아니라고 불렀다.
 
최근의 미술사학자들은 루이스다엘을 높이 평가했다. 케네스 클라크 (Kenneth Clark)는 그를 "Constable 이전의 자연 비전의 가장 위대한 주인"이라고 묘사했습니다. Waldemar Januszczak은 그를 놀라운 이야기꾼으로 찾습니다. Januszczak은 Ruisdael을 모든 시간의 가장 위대한 조경 예술가로 간주하지는 않지만 십대 시절의 그의 작품에 특히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 "모차르트 규모에서 8 위 또는 9 위를 차지해야하는 신동" Slive는 Ruisdael이 "네덜란드 예술의 황금 시대의 탁월한 조경가로서 일반적인 동의에 의해"인정 받았다고 말합니다.
 
"Ruisdael은 정말로 과소 평가 될 자격이 없습니다. . . . . [H]e는 모차르트 규모에서 8 위 또는 9 위를 차지해야하는 신동이었습니다. "
 
— 가디언 미술평론가 발데마르 야누스츠작
Ruisdael은 이제 이전 "음조"단계의 사실주의를 기반으로 한 네덜란드 조경 예술의 "고전적"단계의 선도적 인 예술가로 간주됩니다. 색조 단계는 색조의 사용을 통해 분위기를 제안했지만, 고전 단계는 하늘과 단단한 형태의 일련의 격렬한 대조를 통해 만들어진 그림과 나무, 동물 또는 풍차가 종종 골라 낸 그늘에 대한 빛의 일련의 격렬한 대조를 통해 만들어진 그림으로보다 장엄한 효과를 위해 노력했습니다.
 
Ruisdael의 작품 중 많은 부분이 Art Treasures Exhibition, Manchester 1857 및 기타 전 세계의 다양한 그랜드 전시회에 전시되었지만 1981 년이 되어서야 전시회가 전적으로 그에게 헌정되었습니다. 오십 점이 넘는 그림과 서른 다섯 개의 그림과 에칭이 헤이그의 모리슈이스에서 처음 전시되었고, 1982년에는 매사추세츠 주 케임브리지의 포그 박물관(Fogg Museum)에서 전시되었다. [90] 2006 년 런던의 왕립 아카데미는 Ruisdael Master of Landscape 전시회를 개최하여 오십 개가 넘는 컬렉션의 작품을 전시했습니다. 
 
해석
 
죽은 나무와 멀리있는 성곽이있는 폭포 그림
 
폐허가 된 성곽이 있는 산악지대의 폭포 (1665-1670년경)
 
루이스다엘이 그의 예술을 통해 전달하고자 했던 것을 첫손이나 두 번째로 나타낼 17세기 문서는 없다.[8] 유대인 묘지는 보편적으로 삶의 허약함에 대한 비유로 받아들여지고 있지만,다른 작품이 어떻게 해석되어야하는지는 많은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스펙트럼의 한쪽 끝에는 헨리 퓨즐리 (Henry Fuseli)가 있는데, 헨리 푸셀리 (Henry Fuseli)는 전혀 의미가 없으며 단순히 자연을 묘사 한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다른 쪽 끝에는 거의 모든 것에서 의미를 보는 프란츠 테오도르 쿠글러(Franz Theodor Kugler)가 있다: "그들은 모두 자연의 침묵의 힘을 보여주며, 그들은 모두 인간의 사소한 활동에 반대하며, 엄숙한 경고로 그의 침범을 격퇴한다."
 
스펙트럼의 한가운데에는 E. John Walford와 같은 학자들이 있는데, 그는 작품을 "서사적 또는 상징적 의미의 전달자가 아니라 가시적 인 세계가 본질적으로 내재적 인 영적 중요성을 나타내는 것으로 인식되었다는 사실을 반영하는 이미지"로 본다. 월포드는 "위장된 상징주의"의 개념을 포기하는 것을 옹호한다. 아마도 Ruisdael의 작품은 그의 시대의 종교적 세계관에 따라 해석 될 수 있습니다 : 자연은 타고난 신성한 특성과 인간과 세계에 대한 하나님의 명백한 관심 때문에 하나님의 "첫 번째 책"으로 봉사합니다. 그 의도는 도덕적인 것이 아니라 영적인 것입니다.
 
앤드류 그레이엄 딕슨 (Andrew Graham-Dixon)은 모든 네덜란드 황금 시대 조경가들이 모든 곳에서 의미를 찾지 않을 수 없다고 공상적으로 주장합니다. 그는 Wijk bij Duurstede의 풍차에 대해 "네덜란드를 물 위에 유지하고 국가 어린이의 미래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엄청난 노력"을 상징한다고 말합니다. 풍경의 대칭은 "동료 시민들에게 항상 직선적이고 좁은 곳에 머물러 있음을 상기시켜줍니다"입니다. 슬라이브, 그가 현명한 학자인 슬라이브는 그 작품에 너무 많은 것을 읽는 것을 더 꺼려하지만, 풍차는 "생명을 위한 주님의 영"에 대한 인간의 의존이라는 현대의 종교적 맥락에 놓인다.  Ruisdael의 스칸디나비아 그림을 해석하는 것과 관련하여, 그는 "내 자신의 견해는 폭포, 급류, 돌진하는 시냇물과 죽은 나무에 대한 그의 모든 묘사를 transcience와 vanitas의 주제에 대한 시각적 설교로 생각했음을 제안하는 것이 한계점에 대한 신뢰를 긴장시킨다는 것"이라고 말한다. 
 
컬렉션
 
바다, 모래 언덕과 하늘의 그림
바다의 모래 언덕 (1648)
 
Ruisdaels는 전 세계적으로 개인 및 기관 컬렉션에 흩어져 있습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컬렉션은 스무 점의 그림을 소장하고있는 런던의 내셔널 갤러리에 있습니다. 암스테르담에있는 Rijksmuseum, 열여섯 개의 그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홉 개가 있는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암자 박물관,과 스페인 마드리드의 티센-보르네미사 박물관에는 네 점(그리고 제이콥 아이작스츠(Jacob Isaacksz. van Ruisdael)에 기인한 두 개의 추가 그림)이 있다. 미국에서는 뉴욕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이 다섯 개의 Ruisdaels를 소장하고 있으며,캘리포니아의 J. Paul Getty Museum에는 세 개가 있습니다. 
 
때때로 Ruisdael이 손을 바꿉니다. 2014 년 Dunes by the Sea는 뉴욕의 Christie 's에서 경매되었으며 $ 1,805,000의 가격을 실현했습니다. 그의 생존 도면 중 총 140 점, Rijksmuseum,[126] Haarlem의 Teylers Museum,드레스덴의 Kupferstich-Kabinett, 및 암자는 각각 중요한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Ruisdael의 희귀 한 에칭은 기관 전체에 퍼져 있습니다. 어떤 컬렉션도 열세 개의 에칭 각각의 인쇄물을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섯 개의 독특한 지문 중 대영 박물관에는 두 개가 있으며, 두 개는 비엔나의 앨버티나에 있으며 하나는 암스테르담에 있습니다.
 
컨텍스트
겨울 풍경에서 워터 밀 페인팅
 
워터밀이 있는 겨울 풍경 (1660년대경)
 
일부에 따르면, Ruisdael과 그의 예술은 네덜란드 황금 시대에 일어난 토지에 대한 엄청난 부와 중요한 변화의 맥락에서 분리되어서는 안됩니다. 17 세기 네덜란드 예술과 문화에 대한 그의 연구에서 Simon Schama는 "독립적 인 네덜란드 국가의 정치적 정체성이 확립 된 1550 년에서 1650 년 사이의 기간이 풍경의 극적인 물리적 변화의시기였다는 것을 결코 강조 할 수 없다"고 언급했다. Ruisdael의 자연과 창발적 인 네덜란드 기술에 대한 묘사는 이것에 싸여 있습니다. 크리스토퍼 조비는 루이스다엘을 네덜란드 공화국의 칼빈주의의 종교적 맥락에 둔다. 그는 풍경화가 눈에 보이는 것만 예술에 묘사 될 수 있다는 칼빈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며, Ruisdael과 같은 풍경화는 개혁 교회 내에서 사용하기위한 추가 지원을 제공하는 인식론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미술사학자 유리 쿠즈네초프는 루이즈다엘의 예술을 스페인에 대한 독립 전쟁의 맥락에 배치한다. 네덜란드 풍경 화가들은 "네덜란드 사람들에 의해 두 번 다시 얻은 고국의 초상화를 만들어야한다는 요청을 받았다 - 처음에는 바다에서, 나중에는 외국 침략자로부터". 조나단 이스라엘은 네덜란드 공화국에 대한 그의 연구에서 1647 년에서 1672 년 사이의 기간을 부유 한 상인들이 크고 부유하며 세련된 그림을 원했던 네덜란드 황금 시대 예술의 세 번째 단계라고 부르며 시민 지도자들은 공화주의 메시지가 담긴 웅장한 전시물로 시청을 가득 채웠다.
 
또한 평범한 중산층 네덜란드 사람들은 처음으로 예술을 사기 시작하여 모든 종류의 그림에 대한 높은 수요를 창출했습니다.이 요구는 거대한 화가 길드에 의해 충족되었다. 마스터 화가들은 많은 수의 그림을 신속하게 제작하기 위해 스튜디오를 설립했습니다.주인의 지시에 따라 스튜디오 멤버는 풍경의 인물이나 초상화 및 역사 그림의 의상과 같은 그림의 일부를 전문으로합니다. [마스터는 때때로 속도와 가격을 극대화하기 위해 학생들이 주로 수행하는 작업을 인증하기 위해 몇 가지 터치를 추가합니다. 수많은 미술 상인은 후원자를 대신하여 커미션을 조직하고 판매하기 위해 위임받지 않은 주식을 구입했습니다. 조경 예술가들은 대부분의 화가들이 해야 할 방식으로 커미션에 의존하지 않았으며, 따라서 주식을 위해 페인트를 칠할 수 있었다. Ruisdael의 경우, 그가 고객에게 직접 판매하기 위해 주식을 보관했는지 또는 딜러를 통해 자신의 작품을 판매했는지 또는 둘 다 판매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144] 미술사학자들은 오직 하나의 위원회,토마스 드 키저와 공동으로 그린 부유한 암스테르담 부르고마스터 코넬리스 드 그라프를 위한 작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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