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isum Project ; Interview with Kim Hyun-joong

댓글수0 다음블로그 이동

우주신이야기

Arisum Project ; Interview with Kim Hyun-joong

geronimo
댓글수0

Q. 요즘 근황은?

 

A. "작년에는 아무래도 상황이 좋지 않아서 많은 분들과 직접 만나 뵐 수 없었지만 정규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비대면 콘서트, 영상 사인회, 유튜브 그리고 최근 방송까지 감사하게도 바쁘게 스케줄을 보내게 된 것 같습니다.

지금은 그동안 충분히 놀아주지 못했던 저의 반려견 아트 매틱이 와 시간도 보내고 못했던 음악 작업 틈틈이 하면서 지내고 있어요."

 

Q. 코로나19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은?

 

A. "하루하루가 당연하게 생각했던 것들이 지금은 너무 소중한 시간들이었다는 걸 요즘 더 많이 느끼고 있는 것 같아요.

저는 팬분들을 직접 뵙지 못하는 시간들도 길어지고 있는 것 같아서 너무 안타깝고 무엇보다 모두가 너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어서 마음이 무겁습니다.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기를 바랍니다."

 

Q. 마스크 화보촬영이라 감회가 새로울 것 같다. 화보 촬영에 참여하게 된 소감은?

 

A. "아무래도 보여주는 직업을 갖고 있어서 사실 얼굴을 가려서 촬영을 한다는 게 어색하다고 느껴질 때도 있었던 것 같아요.

사회적 거리 두기와 개인 위생 그리고 마스크 착용이 아직은 최선의 예방법이라고 생각해요.

모두가 좋은 소식이 있을 때까지는 서로서로 조심했으면 좋겠고, 촬영을 하면서도 마스크를 벗고 다시 만날 수 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는 작은 바램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Q. 이번 아리숨 마스크 촬영에 대한 개인적인 포부가 있다면?

 

A. "모두가 지금은 답답한 마스크를 쓰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마스크가 조금 더 편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했었어요.

이번 아리숨 마스크를 통해서 많은 분들의 답답함이 조금은 나아졌으면 좋겠습니다."

 

Q. 음악 관련 활동 계획은?

 

A: "음악을 통해서 팬분들을 만나 뵙기 위해 항상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어요. 

지금은 유튜브 채널 ‘MUSIC IN KOREA’ 를 통해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MUSIC IN KOREA’는 전 세계 팬들에게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코로나 19로 해외여행이 어려운 팬들에게 대한민국 자연의 아름다움을 음악과 접목시켜 보여주고자 기획된 음악 콘텐츠인데요 많은 분들의 위로가 되었으면 합니다."

 

Q. 앞으로의 계획은?

 

A. "가장 첫 번째는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좋은 소식으로 팬분들과 직접 만나고 음악적 소통을 할 수 있는 콘서트를 늘 계획하고 있지만, 지금 상황에서는 할 수 없기 때문에 여러 가지 방법으로 팬분들과 소통하기 위해서 고민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Q. 직접 화보 촬영을 기획했던데 기획의도는?

 

A. "아무래도 하루 빨리 코로나 19가 종식되고 전 세계 모든 분들이 다시 이전과 같이 웃으며 마주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하는 작은 바램에서 촬영 기획을 했고, 기획 단계부터 더 많은 신경을 썼던 것 같아요. 어려움도 있었지만 즐겁게 준비하고 촬영했던 것 같습니다."

 

Q. 차기작품 활동 및 방송활동 계획은?

 

A. "음악 활동으로 많은 분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었지만 작품 활동은 조금 뜸했던 것 같은데 방송활동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작품을 통해서도 만나 뵐 수 있도록 고민하고 있습니다. 늦지 않게 좋은 소식으로 여러분들께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Q. 개인적으로 슬럼프를 극복하는 방법이 있다면?

 

A. "저는 개인적으로 음악도 듣고, 기타도 치면서 집중하다 보면 잠시나마 힘든 일들도 잊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많은 분들이 정말 많이 힘들어하시고, 바이러스 종식의 기약 없는 기다림 속에서 항상 불안해하고 있지만, 가족, 지인, 동료, 친구들에게도 안부 인사를 전하며 서로가 함께 큰 슬픔을 극복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Q. 지금 이 인터뷰를 보고 있을 팬분들께 전하고 싶은 말은?

 

A. "응원해 주시고 많은 사랑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는 늘 감사한 마음입니다.

전 세계 팬분들 뿐 아니라 모든 분들이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평범한 일상을 찾을 때까지 건강 조심하시고 항상 가정에 좋은 일들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또 2021년에는 꼭 만나 뵙고 싶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www.arisum.com/board/free/read.html?no=6&board_no=2

.

.

.

요즘 좋은 일 많이 하고 있는 내 스타 김현중 님, 멋진 사진과 진솔한 인터뷰 감사합니다!!!

아리숨도 대박나세요.

맨위로

https://blog.daum.net/iyh68/3154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