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에서 시원하게 문화공연을 즐기세요!

댓글수0 다음블로그 이동

읽는 산림청/E-숲 news

숲속에서 시원하게 문화공연을 즐기세요!

대한민국 산림청
댓글수0

 

  
- 7.9일부터 9월까지, 자연휴양림·국립수목원·산림치유원 등에서 -

 

산림청(청장 최병암)은 숲에서 즐기는 ‘2021년 숲속 문화공연’을 7월 9일부터 9월까지 개최하여 코로나19를 극복하고 국민에게 숲과 함께하는 행복한 하루를 선사할 계획입니다.

 

‘숲속 문화공연’은 지난 2017년부터 시작되었으며 올해로 5년째 맞이하는 산림청 대표 산림문화 보급 사업으로 전국 휴양림, 수목원 등에서 진행되며 국민과 소통, 치유, 문화향유 기회 제공과 숲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추억 쌓기 등의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 숲속 문화공연은 코로나가 끝나길 희망하며, 국민이 숲을 찾아 지친 몸과 마음을 추스르고 일상에서 느끼는 다양한 문화공연을 접할 수 있도록 전국 15개 국립자연휴양림과 2개 사립휴양림, 국립수목원, 국립백두대간수목원, 국립산림치유원, 국립세종수목원, 인제 자작나무 숲에서 총 22회가 개최됩니다.

 

첫 공연은 7월 9일 경기도 양주 국립아세안자연휴양림을 시작으로 9월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일정은 산림청 누리집(www.forest.go.kr) 또는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https://huyang.forest.go.kr/)에서 볼 수 있습니다.

 

공연은 오후 3시에서 8시 사이 1~2시간 동안 관람할 수 있으며, 대중가요, 클래식, 전통음악, 마술 등 다양한 분야로 진행되며 관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교감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진행됩니다.


 
숲에서 풍성한 문화공연을 관람하며 코로나를 극복하고 행복한 휴식의 시간과 소중한 추억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국민이 숲에서 즐기는 행복한 삶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겠습니다.

 

 

 

맨위로

https://blog.daum.net/kfs4079/17215791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