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시아서 - 앤다이트의 마지막 분산 / 메소포타미아의 홍수

댓글수0 다음블로그 이동

에너지 이야기

유란시아서 - 앤다이트의 마지막 분산 / 메소포타미아의 홍수

Peterkim
댓글수0

□ 아담 시대 이후의 보라색 인종 : 앤다이트의 마지막 분산 / 메소포타미아의 홍수

THE LAST ANDITE DISPERSIONS / THE FLOODS IN MESOPOTAMIA

 

 

78:6.1 메소포타미아로부터 퍼져 나가는 마지막 세번의 물결들이 기원전 8,000년부터 6,000년 사이에 있었다. 세 차례의 이 문화 대이동 물결은, 동쪽으로는 고지대 부족들의 압력에 의해서 그리고 서쪽으로는 평야지대 주민들의 공격에 의해서 메소포타미아로부터 밖으로 강제적으로 일어난 것이었다. 유프라테스 계곡과 주변 지역의 주민들은 다음과 같은 여러 방향으로 그들의 최종적인 이주를 단행하였다:

 

78:6.2 65퍼센트가 카스피 해 통로를 따라 유럽으로 들어가 정복하였고 그들과 융합되어 새로 나타난 백색 인종─청색 인종과 초기 앤다이트들의 혼혈─을 형성하였다.

 

78:6.3 10퍼센트가, 셋 사제 계급 중에서 많은 사람들을 포함하여, 동쪽으로 이동하였고 엘람Elamite 고지대를 통과하여 이란 평원과 투르케스탄Turkestan으로 들어갔다. 대부분의 그들 후손은 그 지역으로 부터 북쪽으로 이동하였고 그들의 아리아 동족들과 함께 인도로 몰려 들어갔다.

 

78:6.4 메소포타미아인들 중에서 10퍼센트가 북쪽으로 여행하여 신장Sinkiang으로 들어갔는데, 그들은 그곳에서 앤다이트-황색 인종 주민들과 섞였다. 이러한 종족 결합의 결과로 태어난 유능한 자손들 대부분이 나중에 중국으로 들어갔으며, 황색 인종 중에서 북부 지역에 사는 사람들에게 즉각적인 발전이 이루어지도록 많은 기여를 하였다.

 

78:6.5 자유로이 떠난 이 앤다이트들 중에서 10퍼센트가 아라비아 지역을 지나 이집트로 들어갔다.

 

78:6.6 5퍼센트의 앤다이트들은, 열등한 이웃 부족들과 자유롭게 결혼하는 것을 스스로 금지하면서 티그리스 강과 유프라테스 강 입구 근처 해변 지역의 매우 우수한 문화를 유지하였으며, 자신들의 고향을 떠나지 않았다. 이 집단은 많은 우수한 놋 자손과 아담 자손 혈통들을 대표하였다.

 

78:6.7 비록 주변의 산긱 인종들과 소아시아의 안돈 자손들과 크게 섞인 그들의 후손들이 훨씬 후대에 북쪽과 동쪽에서 침입한 자들과 그곳에서 전투를 벌이기는 하였지만, 기원전 6,000년경에 앤다이트들은 거의 전반적으로 이 지역에서 사라졌다.

 

78:6.8 두 번째 동산의 문화 시대는, 주변에 있는 열등한 혈통의 사람들이 점점 더 침투해 들어옴으로써 종말을 맞이하게 되었다. 문명은 서쪽으로 이동하여 나일 지역과 지중해의 섬들에 도달하였고, 그곳에서 계속 번성하고 발전하였으며 오랜 세월이 흐른 뒤에는 메소포타미아에 있는 근원지가 퇴락하게 되었다. 그리고 열등한 민족들의 이러한 억제되지 않은 유입은, 나머지의 유능한 혈통의 사람들을 쫓아낸 북방의 야만인들에 의해서 메소포타미아 전역이 나중에 정복당하도록 길을 열어주게 만들었다. 심지어는 후기의 시대에서도, 그 문화를 가진 나머지 사람들은 무식하고 거친 이 침입자들의 존재를 계속 거부하였다.

------------------------------------

 

78:7.1 강가에 사는 사람들은, 특정한 계절에, 자기들이 쌓아 놓은 제방(堤防) 위로 강물이 넘치는 것에 익숙해 있었으며 이러한 주기적 홍수들은 그들이 사는 지역에서 연중행사로 일어나는 것이었다. 그러나 북쪽 지방의 지형적 변화로 말미암아 새로운 위험이 메소포타미아 계곡을 위협하게 되었다.

 

78:7.2 첫 번째 에덴이 물에 잠긴 후 수천 년 동안, 지중해 동쪽 연안 근처의 산들과 메소포타미아의 북서쪽 그리고 북동쪽에 있는 산들이 계속 솟아올랐다. 고원지대의 이러한 상승현상은 기원전 약 5,000년경에 크게 가속화 되었으며, 이것은 북쪽에 있는 산들 위에 점점 더 엄청나게 쌓이는 눈과 함께 전체 유프라테스 계곡에 매해 봄마다 전례가 없었던 홍수를 일으키는 원인이 되었다. 이러한 봄철의 홍수는 점점 더 심각하게 되어서, 결국에는 그 강 주변에 있던 사람들로 하여금 동쪽에 있는 고원지대로 이주하도록 만들었다. 거의 1,000년 동안 수많은 도시들이, 이러한 광대한 지역의 대홍수들에 의해서 실제적으로 황폐한 상태로 변하였다.

 

천지일보 퍼옴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744480

 

78:7.3 거의 5,000년이 지난 후에, 바빌로니아에서포로가 된 히브리 사제들은 유대 민족의 유래를 아담에 이르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려고 애썼는데, 그 이야기를 함께 접목시키는데 있어서 큰 어려움을 발견하였으며, 그들 중의 한 사람이 그러한 수고를 포기하면서, 노아의 홍수 때에 그 사악함으로 말미암아 온 세계가 홍수로 잠긴 것으로 만들었고, 그리하여 아브라함의 조상을 살아남은 노아의 세 아들들 중의 하나로 연결시키는 보다 확실한 입장을 취하게 되었던 것이다.

 

78:7.4 물이 온 세계를 뒤덮었던 때에 대한 전설들은 하나의 보편적인 것이었다. 많은 종족들이 전 세계적인 홍수에 대한 이야기를 그 때까지도 계속 간직하고 있었다. 노아와 방주(方舟) 그리고 홍수에 대한 성서의 이야기는, 베벨론 포로기 동안에 히브리 사제들이 창안한 것이었다. 생명이 유란시아에 심어진 이후로는 전 세계적인 홍수가 일어난 적이 한 번도 없었다. 지구 표면 전체를 물이 덮었던 유일한 시기는, 육지가 나타나기 전인 시생대(始生代)Archeozoic ages 동안이었다.

 

78:7.5 그러나 노아는 실제적인 인물이었으며 그는 아람Aram에서 포도주를 만드는 자였고, 에렉Erech 근처의 강변에 거주하던 사람이었다. 그는 홍수 철이 다가올 때가 되면, 그 강의 계곡을 오르내리면서, 모든 집들을 배 모양이 되도록 나무로 지을 것과, 집안에 있는 동물들을 매일 밤마다 배에 실으라고 외쳤기 때문에, 많은 조롱을 받았다. 그는 매 해마다 강 근처에 정착하고 있는 이웃에게로 가서 아주 오랫동안 홍수가 임하게 될 것이라고 경고하고자 하였다. 마침내 연중행사로 발생되는 홍수 철이 시작되었고, 유별나게 심한 비가 폭포수같이 쏟아져 강물이 크게 불어남으로써 모든 마을들이 휩쓸려 내려갔으며 오직 노아와 그의 친족들만이 배위에 지은 집으로 말미암아 안전하게 피할 수 있었다.

 

78:7.6 이 홍수로 인하여 앤다이트 문명이 완벽하게 붕괴되었다. 이 홍수 기간이 끝나면서, 두 번째 동산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 되었다. 오직 남부 지역에서 그리고 수메르인 가운데에서, 그 전에 있었던 영화(榮華)의 자취가 약간 남아 있을 뿐이었다.

 

78:7.7 가장 오래된 문명인들 중의 하나를 간직한, 이때 살아남은 사람들은, 메소포타미아에 있는 이 지역과 북동쪽 그리고 북서쪽 지역에 정착하였다. 그러나 훨씬 더 오래된 달라마시아 시대의 흔적들이 페르시아 만의 물밑에 존재하고 있으며, 첫 번째 동산이 지중해의 동쪽 끝부분 밑 물속에 가라앉아 있다.

 

 

UrantiaBook [78:6.1~8][78:7.1~6]

제 78 편 아담 시대 이후의 보라색 인종     

    6. 앤다이트의 마지막 분산

    7. 메소포타미아의 홍수

----------------------

 

 

********************

의식확대와 영적진보를 위한 <유란시아 스터디>

온라인(Skype "dharmahan")

문의 : 010-2388-6201 마한

 

 

맨위로

https://blog.daum.net/petercskim/7887291

신고하기